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가 3 차 대전 직전으로 몰고감

카말라(Kamala)는 우리를 제3차 세계대전 직전으로 몰고갔습니다. 2024년 8월 22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트럼프 대통령 치하에서 미국은 강하고 미국은 존중받았기 때문에 세계는 안전했습니다. 그런 다음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취임했습니다. 카말라의 외교 정책은 세계 무대에서 약점만을 예상했습니다. 해리스-바이든의 잘못된 아프가니스탄 철수는 현대 역사상 가장 큰 외교 정책 실패 중 하나로, 미군 13명이 사망하고 탈레반에게 다시 한번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해리스-바이든의 유화 정책은 이란 정권을 수백억 달러로 부유하게 만들었고, 이를 통해 이란이 지원하는 대리인이 중동에 있는 미군을 수백 차례 공격할 수 있었고 더 많은 미군이 사망할 수 있었습니다. 

해리스-바이든 행정부는 중국의 정찰 기구가 민감한 미군 기지를 감시하도록 허용했고, 중국이 비밀리에 주변 국가에 군사 시설을 건설하는 것을 지켜보았으며, 인권 침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침략 시 대만을 방어하기 위해 미군을 두 번이나 투입했습니다. 즉시 진술을 다시 걷기 전에. 종종 테러리스트의 손에 바로 넘어가는 팔레스타인 지원을 중단하기로 한 트럼프 대통령의 결정을 해리스-바이든이 번복함으로써 수십 년 만에 이스라엘에 대한 최악의 공격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제 Kamala는 단순히 반유대주의 기반의 지원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의 가장 큰 동맹국을 희생했습니다.

카말라의 비참한 외교 정책으로 우리의 적들이 점점 더 대담해짐에 따라 전 세계 11개 미국 대사관이 카말라 휘하에서 대피했습니다.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치하에서 이란은 약했고, ISIS는 제거되었고, 하마스는 단절되었으며, 중동에 역사적인 평화가 내려오고 있었고, 러시아는 통제하에 있었고, 18개월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 병사 한 명이 사망하지 않았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안정과 평화를 회복할 것이며, 그것은 힘을 통한 평화가 될 것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