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카말라의 3연타 펀치: 세금, 에너지, 인플레이션

카말라의 국가 경제 "비전"은 세금 인상, 에너지 급증, 인플레이션이라는 세 가지 파괴의 조합입니다.
 

카말라 해리스와 팀 월즈는 자신들이 원하지 않는 세금 인상을 단행하지 않았습니다. 해리스-월즈의 대통령 당선은 열심히 일하는 미국인들에게 이미 아픈 곳을 바로 타격하는 3중 세금 인상이 될 것입니다 .

 

구실
 

카말라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세금 인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이는 수조 달러 규모 의 낭비로 일자리를 없애고, 소득을 감소시키고 , 경제를 위축시킬 것 입니다 .

그녀의 계획은  가족당  최대  36,000달러 의 세금을 인상 하는  반면, 트럼프 대통령의 감세를 철폐하겠다는 그녀의 공약만으로도  가족당 2,581달러의 세금이 인상 될 것입니다.

또한 이 법안이 통과되면 약 2,600만 명의 중소기업 인의 세금이 인상되고  , 78만 6,000개의 미국 일자리가 사라지고, 수조 달러 의 적자와 국가 부채가 늘어나고 , 부채 대 GDP 비율이 2차 세계 대전 이후 최고 기록을 넘어설 것입니다.
실제 비용은 훨씬 더 높을 가능성이 큽니다. 소득세 , 사업세 , 투자세 , 자본 이득세 , 사망세를 인상  하면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 실현되지 않은 이익 에 대한 새로운 세금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에너지
 

카말라의 "성장 없는" 에너지 계획은 궁극적으로 엄청난 국가적 에너지 세금이 될 것입니다.

그녀가 시행한 프래킹 금지 조치 로 가계의 에너지 비용은 4배 , 가스 가격은 2배로 치 솟을 것 입니다. 이로 인해 미국인 은 에너지 비용으로 연간 618달러 , 생활비로 연간 5,661달러의 추가 부담을 지게 되고, 가계의 연평균 소득은 연간 5,000달러 이상 감소할 것입니다  .

그녀의 그린 뉴딜 정책으로 인해 미국 가계는 연간 3,900달러 의 추가 공공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 하며 , 가계 비용은 연간 최대 37,000달러 까지 증가할 것입니다 .

그녀의 "순제로" 의무화 정책은 에너지 가격을 더욱 비싸게 만들 것이고 , 탄소세 ,  전기 자동차 의무화 ,  가솔린 자동차 금지 등은 이러한 비용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미국인들은 카말라의 인플레이션 지출 덕분에 이미 훨씬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으며 해리스-월츠 대통령직은 훨씬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 할 것입니다.

카말라가 집권한 이후,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평균 미국 가구는 생활비 상승으로 이미 29,202달러의 추가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그녀의 과도한 지출(예: 소련식 가격 통제 제도 , 주택 계획 (이미 존재하는 엄청나게 높은 주택 소유 비용  에 주택 가격을 더 높일 뿐  ))은 상황을 훨씬 더 악화시킬 것입니다.
해리스-바이든의 4년은 나쁘다고 생각한다면, 해리스-월즈의 4년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