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1/07

독립군 로병 대회 연설문

존경하는 전쟁로병동지들!

 

우리모두가 항상 공경하고 귀감으로 모시는 혁명의 로선배인 동지들과 또다시 자리를 함께 하고 우리 조국의 위대한 전승절을 경축하게 되니 기쁨과 감개무량함을 금할수 없습니다.

 

우리 국가와 인민에게 있어서 세세년년 긍지높이, 자랑스럽게 추억할 위대한 전승의 력사는 억만금으로도 살수 없는 제일자산입니다.

 

더우기 전설적인 영웅시대의 주인공들, 산 증견자인 로병동지들을 모시고 자주 뵈옵는것은 우리 세대가 누리는 무상의 행운으로, 영광으로 됩니다.

 

나는 3년간의 가렬처절한 포화속에서 기적의 전승신화를 안아오고 자기의 시대를 영웅적으로 빛내였으며 오늘은 이렇게 정정한 모습으로 전승절행사에 참석하여주신 존경하는 로병동지들과 온 나라의 조국해방전쟁참전자, 전시공로자동지들에게 깊이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나는 또한 조국의 자주권과 영예를 지켜 청춘도 생명도 다 바친 인민군렬사들과 애국렬사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견인불발의 힘찬 투쟁속에서 승리의 7. 27을 맞는 전체 인민들에게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조국의 가장 어려운 시기에 제국주의침략을 물리치는 한전호에서 고귀한 피를 아낌없이 흘린 중국인민지원군 렬사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하며 지원군 로병동지들에게도 뜨거운 인사를 보내드립니다.

 

존경하는 로병동지들!

 

우리 공화국의 영광찬란한 발전행로에서 혁명의 2세인 전승세대가 쌓아올린 공적은 거대한 력사적봉우리로 우뚝 솟아 빛나고있습니다.

 

강대하고 아름다운 이 조선의 귀중한 모든것은 동지들이 대표하는 위대한 세대의 공적과 하나로 잇닿아있습니다.

 

수천만 인민의 자유로운 삶과 참다운 우리의 제도, 수려한 산천과 옥야천리, 귀중한 자연부원은 조국의 한치한치땅을 피로써 지킨 무수한 용사들의 위훈을 떠나 생각할수 없습니다.

 

1950년대의 영용한 조국방위자들이 미제국주의의 날강도적인 침략을 결사적으로 격퇴하였기에 오늘에 이르는 여러 세대의 후손들이 노예의 수난을 모르고 자주적인민의 존엄을 누릴수 있었습니다.

 

미제를 괴수로 하는 추종국가무력침범자들을 꺾고 전승이라는 경이적인 미증유의 사변을 이루어낸 전승세대의 위대한 공적이 있었기에 조국의 운명과 미래는 구원될수 있었으며 우리 후대들은 영웅조선, 영웅인민이라는 위대한 명성과 영예를 물려받을수 있게 되였습니다.

 

동지들!

 

우리 조국청사에 금문자로 새겨진 전승세대의 공적중에서 제일 귀중하고 값진것은 영웅적인 투쟁정신과 기풍을 창조한것입니다.

 

위대한 승리와 기적을 낳은 투쟁정신은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빛을 잃지 않으며 새로운 승리와 기적을 탄생시키는 진함없는 원천으로 됩니다.

 

전승세대가 발휘한 위대한 영웅정신을 되새겨볼 때 세인을 경탄케 하고 심장을 격동시키지 않는것이란 하나도 없습니다.

 

당과 수령을 위하여, 수령께 다진 맹세를 끝까지 지키기 위하여 최후의 결사전에 주저없이 나서고 사지판에서도 최고사령부를 바라보며 불사신의 용맹을 떨친 인민군전사들의 강의한 정신력은 세상을 놀래우는 승전신화들을 낳았습니다.

 

늘 생각하는바이지만 로병동지들을 뵈올 때마다 조국해방전쟁의 간고함과 처절함, 원쑤격멸의 치렬한 백병전이 그대로 생생히 느껴지고 오늘 우리가 전화의 용사들처럼 싸우고있는가를 재삼 자각하게 됩니다.

 

그러면 당대의 제일 엄청난 도전과 위험을 맞받아 불가항력의 강용한 정신적힘을 분출시킨 위대한 년대의 승리자들에게 저절로 머리가 숙어집니다.

 

조국의 자유와 독립을 위하여, 후손들의 삶을 위하여 빛나는 공훈을 세웠지만 우리의 전승세대는 언제한번 피흘린 대가를 바란적이 없었습니다.

 

전쟁이 남긴 상처를 가시고 페허가 된 나라를 복구해야 할 막중한 일감들을 또다시 어깨우에 기꺼이 걸머진것이 전승세대였습니다.

 

전선에서 돌아온 용사들도, 후방에서 굴함없이 싸운 사람들도 불행과 고통을 딛고 먼저 간 전우들의 부탁대로, 그들의 몫까지 열배, 스무배로 일을 더 많이, 더 빨리 하는것이 응당한 도리이고 의리이며 본분이라고 여기였습니다.

 

단순히 복구만 할것이 아니라 더 크고 더 훌륭하게 일떠세워 복구건설에서도 조선사람의 본때를 보여주자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호소를 받들고 빈터우에 자주강국건설의 첫삽을 박은 전승세대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면서 남들이 한걸음 걸을 때 열걸음, 백걸음을 내달리였습니다.

 

허리띠를 풀새없이 간고분투하며 세월을 주름잡은 영예로운 건설자들에 의하여 영웅조선이 천리마조선으로 더욱 빛을 뿌리게 되였고 부국강병의 지름길인 경제국방병진의 력사적과제가 성과적으로 실현되게 되였습니다.

 

우리 당과 인민이 년대를 이어 본보기로 삼고있는 당중앙을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혁명적대고조로 보위하는 훌륭한 투쟁전통과 하나는 전체를 위하고 전체는 하나를 위하는 고상한 집단주의기풍, 공산주의적인간관계도 이 위대한 혁명세대가 창조한것입니다.

 

전승세대의 희생적이며 헌신적인 투쟁이 있었기에 재더미우에서도 인민이 있고 령토가 있고 당과 정권이 있으면 얼마든지 새 생활을 건설하고 잘살수 있다는 주체의 철리가 빛나는 현실로 확증되였습니다.

 

사회주의건설의 년대들마다 우리의 전쟁로병들과 전시공로자들은 포연탄우를 헤치며 피흘려 싸우던 전화의 그때처럼 살고있는가를 항상 자각하며 변함없는 복무의 길을 걸어왔으며 새세대들도 강직하고 견결하게 살며 투쟁하도록 이끌어주었습니다.

 

바로 이것이 우리들모두가 더없이 존경하여마지 않고 감사해마지 않는 전승세대의 고결한 정신세계입니다.

 

전승세대의 위대한 영웅정신을 이어받은것으로 하여 우리 당과 인민은 몇차례의 전쟁과 맞먹는 사회주의수호전의 간고한 시련을 극복하고 혁명앞에 나선 거창한 대업들을 승리적으로 이룩해올수 있었습니다.

 

정녕 영광스러운 우리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영예롭게 사수하고 대를 두고 이어갈 불멸의 영웅정신을 마련해주신 1950년대의 조국방위자, 조국건설자들이야말로 후세토록 길이 찬양하고 본받아야 할 고마운 은인들이며 참다운 스승들입니다.

 

동지들!

 

우리 인민과 새세대들에게는 위대한 전승세대의 후손이라는 그 무엇에도 비기지 못할 특별한 긍지와 자부가 있습니다.

 

전승세대 후손들의 영예로운 사명은 위대한 수령, 위대한 당의 령도밑에 창조된 위대한 승리전통과 영웅정신을 빛나게 계승하여 선렬들이 지켜내고 일떠세운 이 나라를 더 강대하게 하고 끝없이 번영하게 하는것입니다.

 

성스러운 이 력사적사명과 본분을 똑똑히 자각한 세대는 절대로 쇠퇴하지도 와해되지도 않으며 용감하고 굳세게 전진하기마련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도전이 막아서고 아름찬 과업이 나설 때마다 우리보다 먼저, 지금보다 더 엄청난 도전과 과업을 감당해낸 혁명의 로세대, 전승세대를 생각하군 합니다.

 

오늘 우리에게 있어서 사상초유의 세계적인 보건위기와 장기적인 봉쇄로 인한 곤난과 애로는 전쟁상황에 못지 않은 시련의 고비로 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전승세대가 가장 큰 국난에 직면하여 가장 큰 용기를 발휘하고 가장 큰 승리와 영예를 안아온것처럼 우리 세대도 그 훌륭한 전통을 이어 오늘의 어려운 고비를 보다 큰 새 승리로 바꿀것입니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려정에 지금보다 더한 역경이 닥친다 해도 우리는 절대로 멈춰서지 않을것이며 전승세대의 영웅정신을 계승하여 내세운 투쟁목표들을 향해 줄기차게 돌진할것입니다.

 

전화의 용사들이 아까운 생과 바꾼 이 땅, 로병동지들이 한생토록 애국의 성실한 자욱을 새겨온 이 강토를 반드시 전체 인민이 부럼없는 복락을 향유하는 부흥강국으로 꾸려나갈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 당은 전승세대의 고귀한 사상정신적재부가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 새세대들의 피와 살이 되고 참된 삶과 투쟁의 영양소로 되게 하자고 합니다.

 

오직 자기 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당결정을 목숨바쳐 받든 견결한 혁명정신, 자기 힘과 승리를 확신하고 조국앞에 닥친 생사존망의 위기를 맞받아 한몸을 서슴없이 내댄 결사의 희생정신,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며 복구와 건설에로 힘차게 나아간 불굴의 투쟁정신, 어려움속에서도 서로 의지하고 위해주며 사회주의 새 생활을 꾸린 고상한 집단주의정신이 오늘의 투쟁과 생활속에 살아 높뛰게 하겠습니다.

 

애국충정의 훌륭한 교과서인 조국해방전쟁과 전후복구건설, 천리마대고조시기의 혁혁한 전승기와 투쟁기들을 누구나 잊지 않도록 하고 전시가요들과 창조와 건설의 노래들이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항상 울리도록 하며 당정책관철의 실천투쟁속에서 새 기적과 위훈들이 계속 창조되도록 하겠습니다.

 

로병동지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를 계기로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위업은 새로운 력동의 시대를 맞이하였으며 온 나라는 앙양한 기세로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우리 혁명무력은 변화되는 그 어떤 정세나 위협에도 대처할 만단의 준비를 갖추고있으며 영웅적인 전투정신과 고상한 정치도덕적풍모로 자기의 위력을 더욱 불패의것으로 다지면서 국가방위와 사회주의건설의 전초선들에 억척같이 서있습니다.

 

수천수만의 새세대 청년들도 전승세대의 훌륭한 정신과 기풍을 이어 당이 부르는 전선들에 용약 달려나가고있습니다.

 

전승세대가 피로써 쟁취한 혁명의 전취물은 굳건하며 우리 국가, 우리의 사회주의위업은 양양합니다.

 

로병동지들이 건강한 몸으로 앉아만 계셔도 우리 당과 인민에게는 무한한 힘이 되고 우리 혁명에 커다란 고무로 됩니다.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8돐에 즈음하여 우리의 귀중한 전쟁로병동지들과 전시공로자동지들에게 다시한번 충심으로 되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모든분들께서 부디 건강장수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전승세대의 위대한 영웅정신은 길이 빛날것이며 대를 이어 굳건히 계승될것입니다.

 

위대한 전승 7. 27 만세!

 

위대한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마늘 된장 /생물학 입자 가속기

오이 찍어 먹으면 그만^^

1 . 뚝배기에 된장 반쯤 --> 된장의 1/10 쯤 다진 마늘 --> 물 조금 붓고 섞어가며 끓임

     재래 된장은 수저로 찔러가며 풀어야 함

2 . 끓었으면 불끄고 , 마늘과 같은 양의 들기름 넣고 섞음

3 . 식으면 냉장고

===============================================

https://www.youtube.com/watch?v=0mAwQkh4R-w

 

0:25 미군이 연구

 


7:45 회전 링 전류


8:10 사이클로트론과 같은 원리


28 진동 자기장


11:00 생명체 원소 변환


39 변환 실험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큰 놈이 없는듯해요

썬더볼트의 조회 수 3 만 회 이상 것을 훑어보았고

 

지금은 패턴을 보고 있는데 , 소개할만한 게 별로 없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Rd2gFbMYSeI

 

3:56 에릭 러너 , 플라즈모이드 구조

--------------------------------------------------

모기가 휴가 갔나 별로 안보이네요 

 

삼계탕 , 콩국수 , 오이 김치로 무더위를 이겨내자구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이석기씨를 석방하라 !

‘감옥에서 8년째’ 이석기 의원 사면·복권, 석방 국민행동 열려
 

“90분 강연했다고 9년형을 선고했습니다.”


 “이석기 의원이 사면·복권, 석방되지 않는 사회는 민주주의가 석고처럼 굳어진 사회입니다.”

 

‘이석기 의원 내란음모사건’ 피해자 한국구명위원회(구명위원회)가 10일 ‘감옥에서 8년째’ 이석기 의원 석방 국민행동을 열었다.

 

▲ 이석기 의원 석방 국민행동에 참가한 서울지역 청년학생들. 청와대 앞에서 민주주의가 석고처럼 굳어져 있는 한국사회를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 이석기 의원 석방 국민행동에 참가한 서울지역 청년학생들. 청와대 앞에서 민주주의가 석고처럼 굳어져 있는 한국사회를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국민행동은 서울을 비롯해 전국 각지 15곳에서 전국 동시다발로 진행됐다. 국민행동 참가자들은 “사회 정의와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올해 8.15에 이석기 전 의원을 사면·복권하고 석방하라”며 문재인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했다.

 

서울행동에 나선 9명의 청년학생들은 석고상으로 분장해 한국사회의 굳어버린 민주주의를 표현하고 ‘정의’를 외치는 퍼포먼스를 벌이며 청와대까지 행진에 나섰다.

 

▲ ‘감옥에서 8년째’ 이석기 의원 석방 서울행동.

 

이석기 전 통합진보당 의원은 지난 2013년, 이른바 ‘내란선동’ 혐의로 구속기소 돼 양승태 전 대법원장 재임 중인 2015년 대법원에서 징역 9년 형을 선고받고 8년째 감옥에 갇혀 있다. 박근혜 정부에서 3년, 문재인 정부에서 4년이 넘도록 복역 중이다.

 

이들은 “문재인 정부는 사면·복권의 기회마다 국제인권단체 앰네스티마저 세계적 양심수로 인정한 이석기 의원의 석방을 외면해 왔다. 문재인 정부가 이석기 전 의원을 현존하는 최장기 양심수로 만들고 있다”고 규탄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가설 : 둥이 = 하늘 사람 , 신성한 사람

동그라미

어화 둥둥 내 사랑

둥둥 떠오르다

둥 ( 동 ) = 고리 , ring = 하늘​ , 신성함

-----------------------------

그이 , 저이

 

그이가 오신다

---------------------------------------------------

둥 ( 동 ) + 이 = 하늘 사람 , 신성한 사람

귀염둥이 , 해방둥이 , 文둥이 , 업둥이

 

단군 조선 분들은 스스로를 둥이 즉 하늘 사람이라 생각하신듯 

 

인내천 사상은 아주 아주 오랜 뿌리가 있다고 보임

東夷 는 동이의 소리를 한자로 옮겼을뿐이라  , 뜻풀이해서는 안됨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가설 : 플라즈마 현상 --> 불 화 자

https://www.youtube.com/watch?v=Y4ZT-IOf0gM

 

6:34 솟대 오리

 

8:22 torus --> 불 화 자  

 

9:17  오리들

--------------------------------------------

솟대 오리 <-- 플라즈마 현상 ?  

 

알타미라 동굴인가에 솟대 그림 있음

 

솟대는 우리민족만 지금도 만들고 있나 ?

 

삼족오는 솟대의 변형인가 ?

------------------------------------------------

쏜힐 씨 말 : 지금은 과학혁명 초기

 

학문언어 조선어 사용자는 힘냅시다

 

지구방어 인류번창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요식행위 선거 , 들러리 김구

45.12.30 송진우 살해

 

46.5 정판사 사건으로 죄 뒤집어 씌워 사회주의 탄압 

 

46.10 대구 항쟁 탄압으로 이남 사회주의 붕괴시킴

 

47.7.19 여운형 살해

 

47.12.2 장덕수 살해

-------------------------------------

48.5.10 제헌 의회 

 

48.7.20 제헌의회의 간접 대통령 선거

 

49.6.26 김구 살해

=============================================

위를 보면 ,  70 % 민중의 지지을 받던 사회주의를 미리 없애고 , 독립운동가를 살해하고

 

제헌 의회를 친일파 위주로 구성 --> 간접 선거로 가짜 독립운동가 이승만을 뽑음

 

따라서 한국은 국가로서 성립되지 않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한국은 반민족 불법단체 ( 수정 )

이재명씨의 말  : 나라의 출발이 ....

반박나라로서 성립되지 않았음

 

         국가란 민중이 선거에서 선출한 사람들이 지도해야 하는데

         친일파가 독립운동가 거의 모두 죽임

         가짜 독립운동가 이승만 혼자서 선거에 나섰던 것과 마찬가지

         따라서 선거가 아니었음

         그러므로 한국은 국가가 아니라 반민족 불법단체  

 

* 친일 후손과 친일파 앞잡이를 숙청하고 독립운동가 후손을 추대해야함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슬픈 무궁화

친일파가 장려 - 이남 민중의 외면

 

친일파와 차별화 - 김일성 주석께서  목단 ( 함박꽃 ) 을 국화로 지정

 

분단의 아픔이 여기에도 있네요

---------------------------------------------------------------

독립군이 통일했었더라면 국화는 무궁화였을까 ?

 

* 친일 이미지가 없어져 다시 민중의 사랑을 회복할 때까지 함박꽃이 국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김일성 꽃 , 김정일 꽃 , 함박꽃 , 무궁화 , 살구 꽃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