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함께 가자! 우리 이 길을...

  • 분류
    알 림
  • 등록일
    2024/07/16 10:42
  • 수정일
    2024/07/16 10:42
  • 글쓴이
    이필립
  • 응답 RSS

함께 가자! 우리 이 길을...

 

겨레와 함께 특별강좌 공동대표 이 필립

 

세상에 태어나 여든 넘도록 해외여행을 한 번도 해보지 못했는데, 독일 프랑크 프르트에 살고 있는 큰아들이 초청해서 2024년 7월17일부터 약 한 달간 유럽 여러 나라를 두루 다녀오게 될 것 같다.

 

국가보안법 위반(고무 찬양)으로 수사 받을 때 그 수사관이 한말이 생각난다. “어떻게 해외여행을 단 한번도 하지 않았죠?” “왜? 해외에 나간적이 한 번도 없는 거죠?”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는 듯 고개를 설레설레 하며 물어왔다. 아무런 대꾸없이 지내다가 자꾸 물어보기에, “뒤집어 씌울까봐 일부러 기회가 있었어도 안나갔오.”했더니 그 뒤로는 아무 말 하지 않았다.

 

구형은 징역2년, 자격정지2년 집행유예2년이고 일흔 넘은 노인에게는 겁주기 위해 집행유예를 이용한다고 했다. 대법원까지 갔지만 1심 구형은 별 변동 없었다. 다 잘아는 일이지만, 국가보안법이 얼마나 무지할 정도로 악법중 최고 악법인가? 벌써 폐지했어야 할 ‘귀고리 코걸이 같은 악법’을 쌀나라 양키정부가 예속국가 다루기 위해 없애지 않고 제 맘대로 갖고 노는 것 아닌가?

 

큰아들 이바램은 디알택(주) 독일에 5년간 파견근무 하는 프랑크 푸르트 근무2년차인데 아버지 어머니 두 내외를 한 달 남짓 유럽일대를 모시고 다니겠노라는 것인데, 비용도 만만치 않지만 부담을 좀 덜어줄 생각으로 돈을 모아 유로화로 바꿔서 조금 거들어줄 생각이다. 착하고 자랑스런 아들이다. 얼마나 고맙고 효도하는 마음인가? 헌데 이 나라가 큰 어려움에 빠져 망해가고 있으니, 큰 문제다.

 

알고 있다싶이 윤석열은 쌀나라 米國이 지명하고, 네 사람에 미국인 고위관료가 만나고 갔으며 상전나라 양키 국무장관과 CIA국장도 뭔가 비밀회동을 했고, “정치는 하지않겠다.”던 사람이 6개월 간격으로 변하더니, 국민의 힘에 입당하고, 후보등록을 하더니, 대통령후보가 되고, 선거를 치르니 0,7%차이로 당선되고, 모든 일정이 쌀국 지시와 계획대로 조작한 투표와 개표처럼 어처구니 없이 당선발표가 됐다.

 

누가 보더러도 양키나라 관섭에 따라 “부정투표 부정개표로 식민지국가를 가지고 제마음대로 해먹기식”은밀한 작전“이였던 것이다. 우리는 쌀나라 간섭과 지휘대로 79년을 샇아온 식민지 종속국이다. 일본이 폐망하고 일장기 내려가고, 성조기 올라가면서 양키나라 예속국, 노예나라가 된 것. 남쪽, 남녁만 반쪽 동강이 나라인 것이다.

 

윤석열은 박정희 독재와 이명박 뻔뻔함과 박근혜 무능과 무지를 고대로 이어받은 것같은 무지몽매한 인간이하에 철면피 쓰레기와 흡사한 사람으로 국민 모두가 느끼고 알고 있는 자로서 ”탄핵서명이 140만명으로 늘어난 대통령이다“ 하루빨리 끌어내려서 이 나라 온 백성이 ”은근과 끈기“로 민주주의를 지켜 온 국민 뜻을 되찾아야 한다.

 

쌀나라 米國이 악랄하게 자기나라 국익을 위해 만들어 낸 대통령, 윤석열이 거의 확실한데 온갖 뻘짓을 다 하고, 실정과 실책, 어리석은 모든 잘못을 저질러도 양키녀석들은 모르쇠로 ;강 건너 불 구경 하듯‘바라보고만 있는 거다. 엄청난 방위비와 저희나라 국익을 위해 막대한 딸라로 ”나라가 거덜나든 말든 식민지 국가 총독처럼 충실한 윤석열을 보호하고 지켜주는 거다“이런 쓰잘데없는 인간은 당장 내쫒아야 한다.

 

탄핵 투표가 140만명을 넘으니, 윤 무지랭이가 쌀국 대통령 바이든에게 ”목 매달기를 시작했다.“통사정 하며 억지쓰기”도 한 모양이다.지난 7월11일 구걸하듯 따낸 ’한미 공동성명‘에 보면 ”공동성명에는 특별한 게 없고 한미 핵협의그룹(NCG)을 강화하고 ‘한미 한반도 핵억제 핵작전 지침(공동지침)’을 승인한다는 간략한 내용만 담겨 있다.“호들갑 떨어 발표했지만 허탕이 분명한 것이다.

 

무지랭이 대통령 윤석열을 몰아내고, 나라를 바로 세우는 일은 우리민중에게 달려있다. 너와 내가 힘을 합쳐 해내야 하는 어렵고 힘드는 일이다. 하지만 모두 함께 ”촛불행동“과 여러 시민사회 단체들과 힘을 모아 온갖 방해와 해꼬지 하는 ‘친미 친일파 무리들’을 몰아내고, 정정당당하게 앞장 서 나아가야 우리 조국을 이 위기와 불행에서 건져내게 될 거다. 함께 가자! 우리 이 길을...

 

 

 

<이풀잎 필립과 함께 하는 이웃마을>

 

/http://blog.jinbo.net/pulip41/owner/center/dashboard언론지키는 사람들

https://blog.naver.com/achamnews시민이 지키는 참 언론

https://www.blogger.com/blog/posts/참언론 지키는 사람들

https://www.blogger.com/ 풀잎이야기

https://blog.naver.com/jounchak

blog.daum.net/eunok5999 진실을 찾는 사람

https://blog.naver.com/jounchak/ 진실지키는 사람들

https://cafe.naver.com/jounchak/ 들어 온 말 솎아내우리 말 살려내기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