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라크 전쟁 중단과 자이툰 철수를 위한 '평화난장' 열려



흐리지만 선선한 11월 26일 가을 오후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이라크 전쟁 중단과 자이툰 부대 철수를 위한 '평화난장'이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라크 한국군 철군을 위한 엽서 쓰기 및 1인 시위 참가자 모집 캠패인과 , 이라크 현지 사진전시, 파즈 님의 평화에 관한 책 소개와 공연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이툰 부대 철군을 위한 1인 시위는 이라크 평화를 향한 연대(http://cafe.naver.com/iraqpeace.cafe)를 통해서도 신청할수 있습니다.
이날 참가한 단체는 이라크 평화를 향한 연대, 길바닥 평화행동, 평화바닥, 경계를 넘어, 에스페란토 평화연대, 전쟁없는 세상 등 입니다. 공연에는 꼬미, 송천규(꿈찾기), 실버라이닝, 별음자리표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 한 시민이 가족과 함께 나와 행사에 참관하고 있다.
 

 
 

 
△ 반전평화 걸개그림
 


 
△ 아래나라 회원이 자이툰 부대 철군을 위한 1인 시위에 동참하였다.
 
 


  
 

 
이라크 현지 보고 사진전시
 


  
 

 
△ 공연 - 실버라이닝 맴버 한나양

 공연 중간에 외국에서 있었던 경험담 소개 - "외국에 있을때 한 술자리에서 어느 외국인이 중동인 이야기를 하며 그들은 태어날때부터 테러리스트가 아니냐고 말하길래, 그들에게 What is Terrorist ?, Who is Terrorist ? 하고 반문하자 말꼬리를 내렸다"
 


△ 공연- 별음자리표

 
 


 
 

  출처 : 채널만호의 민중의소리 블로그
http://blog.voiceofpeople.org/vop4/index.html?id=chmanho&action=4&tbserial=164619298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