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단일화?

울산 북구 지역의 재선거를 두고, 민주노동당과 진보신당의 후보 단일화를 두고 말들이 많다. 후보 단일화를 위해서 양당의 후보 중 누가 단일후보가 될 것이냐를 두고, 그 선정 방식에 대해 갈등을 빚고 있는 것인데, 선거는 다가오고 빨리 결정은 해야 겠고하니 보는 나도 답답한 실정이다. 간단히 말하면 민주노동당은 민주노총조합원 총투표를 선호하고 진보신당은 여론조사를 선호하는 듯 하다.

 

선출 방식에 대해서 말들이 많다. 여기에 대해 나는 거두절미 하고, 민주노동당의 입장에서 한마디만 하겠다.

 

 

단일후보를 그냥 진보신당에게 넘겨줘라~!!!!!!!!!!

 

 

 

씨발, 우리가 언제 이런 문제를 두고 그들과 추잡하게 싸웠는가? 우리는 그들에게 손을 먼저 내밀면 내밀었지 결코 그들과 만나서 티격태격하지 않았다. 싸움을 거는 것은 항상 그들이었고, 양보를 해온것은 언제나 우리였다. 주사파니 지랄이니 항상 욕을 쳐 먹으면서도 항상 연대하자고 제안했던 것은 우리였다.

 

그런데 작금의 모습은 전혀 그렇지 못하다.  진보신당이 원내로 진입해서 우리와 선의의 경쟁을 할 기회를 줘야 하지 않겠는가? 그래야 우리도 발전이 있지 않겠는가? 그냥 진보신당 후보에게 울산북구의 후보를 넘겨주자.

 

아무리 욕을 쳐먹어도 우리는 끝까지 통일운동에 매진한다. 그리고 아무리 욕을 쳐먹어도 우리는 그들을 도와주고 연대한다. 이것이 우리의 도덕이다. 

씨발 지금이 피디들과 싸울 때냔 말이냐....적선하듯 던져 주자. 거지와 경쟁할 순 없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