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천주교는 시민의 앞에스지말고 품으로 들어오라! [4] -2008.07.02

사제단은 촛불시위에 참여하려면 광우병 대책위 밑으로 들어가서 지시를 따르라.
독단적으로 계속해서 종교행사를 연다면, 촛불시위만 30여번 참여한 본인은 혼자서라도 1인 시위를 열것이다.
 
우리 시민들이 일궈낸 아름다운 57일 촛불을, 종교행사로 변질시키지 말지어다!!
천주교가 참여하려면 시민의 틀안에서 해라.
더 이상 시민의 광장에서 특정종교행사로 유도하지말지어다!!!

* 천주교는 시민의 앞에스지말고 품으로 들어오라! [4]
* 등불과희망    * 번호 1552100 | 2008.07.02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55210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