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아고라 실망입니다.컨테이너를 넘는게 폭력입니가? [21]-2008.06.11

    * (명박퇴진)아고라 실망입니다.컨테이너를 넘는게 폭력입니가? [21]
    * 도를 아십니까
    * 번호 1097835 | 2008.06.11

도무지 존중해야될 사람들을 다 무시하시고
확실한 신원을 밝혓는데도 의심하시고
도데체 뭘할수 잇씁니까?
 
이메가로부터 재협상을 받아내고 대운하를 포기시키고
공공부분 민영화포기를 받아내고
공여방송 장악음모 포기선언을 받아내려면..
저렇게 확실한 신원을 밝히고 앞장서 일하시는 분들은
존중받아야 마땅합니다.
 
솔직히 저 컨테이너를 넘어 수백명이 넘고 연행된다면
아마 이메가는 코너에 몰릴겁니다.
용기가 없어 그렇게 못하는 우리들을 대신해 스스로 연행되겟다는 분들입니다.
컨테이너를 넘는게 폭력입니까?
쇠파이프도 없고 각목도 없는 그야말로 비폭력 저항 아닙니까?<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