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은 임무를 바꿔야됩니다. [37]-2008.06.07

* 예비군은 임무를 바꿔야됩니다. [37]
* 전람회
* 번호 991405 | 2008.06.07

아무짝에 쓸데없는 안전요원  노릇은 그만햇으면 합니다.

그냥 앞에 서있는건 의미가 없어요. 쟤들이 강제진압하면 그냥 뚫리고..

단지 시민들을 통제하는 일밖에 안됩니다. 시민들 지금도 충분히 비폭력으로 자정능력이 있어요.

할려면 조직력을 이용할수 있는 일을 해야합니다.. 버스를 조직적으로 밀어내는 지휘부 역할을 하든지..

연행되는  시민들 막기, 응급환자 후송하기..
이런 일에 더 필요하다고 봅니다.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