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이 MB정권의 1차저지선-2008.06.07

* 예비군이 MB정권의 1차저지선 [2]
* 멋진당신
* 번호 990813 | 2008.06.07

합법적인 통행을 가로막는 인도차단, 불법주차에 항의하는 것도 폭력이라면서 말리고
(어제는 세종문화회관 관람객들도 불법인도차단으로 광화문역 구내를 900원 내고 통과했다고 한다.)
시민들이 정당한 물리력으로 불법주차 차량을 견인하려 해도 폭력이라고 말리고,
인도를 불법차단한 경찰들을 밀어내거나 뜯어내도 폭력이라고 말린다.
도대체 예비군 너희들 뭥미?
오늘새벽에는 새문안교회 대치상태를 너희들 맘대로 해산시키냐?
시민들이 예비군 오빠 운운하면서 착각하는 동안, 예비군이 1차 저지선이 되어 버렸다.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