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 분들 그냥 군복을 벗는게 나을듯 합니다-2008.06.06

* 예비군 분들 그냥 군복을 벗는게 나을듯 합니다 [19]
* Silbanus
* 번호 964872 | 2008.06.06

입고 행동해도, 군복 입으면 권위적으로 변한다는 식의 알러지를 일으키는 사람들이 많군요
그냥 예비군복 벗고.. 최전방에서 보다 한발 더 물러나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지키려고 노력하는 비폭력, 비폭력, 정말 단 한사람 때문에 끝장날 수 있는 살얼음판인데
괜히 가운데 끼셔서 이런저런 고생만 하시는것 같습니다.
이젠 그냥 비폭력이고 나발이고 멋대로 하고 싶은 사람은 멋대로 하게 내버려 뒀으면 하네요.
그들의 행동이 어떤 결과를 초래하건간에 말이죠.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는 한발짝 더 뒤에서 안전하게 시위하세요
그 노고 잊지 않고 있습니다.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