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06/03/11 | 1 ARTICLE FOUND

  1. 2006/03/11 스킨 공사 (3)

블로그스킨 공사기념으로 포스팅...

아..힘들다.-_-;;;

생각한 것을 실제 구현하기가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그나저나 이거 하느라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었다..

일은 언제 한담..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03/11 19:54 2006/03/11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