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06/03/03 | 1 ARTICLE FOUND

  1. 2006/03/03 내 블로그 (5)

블로그 관리를 전혀 안하다보니 그림 홈페이지의 계정이 없어진것도 몰랐다.-_-;;;

그림배너를 클릭하자 쏟아지는 저...음음음...한 사진들이란...-_-;;;;;;;;;;;;

얼마전에는 후배가 또 이렇게 말했다.

'언니 블로그엔 왜 방명록이 없는것이여?'

그간 소풍가는 날의 임시 음반판매처로 방명록을 활용해왔는데 더이상 이용객이 없다고 판단, 복원하기로 한다.

그러고보니 스킨도 좀 바꿔얄것 같고...

음...

이리저리 손볼 구석이 많이 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03/03 15:03 2006/03/03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