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청소년이 주최하는 서평대회

서평대회 바로가기 클릭=>

 

http://cafe.naver.com/mphrstory.cafe

 

 


 

안녕하세요 ^^

이곳은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 인권을 넘보다 ㅋㅋ』라는 청소년인권에 대한 책이 출간된 걸 기념해서
청소년인권행동 아수나로가 주최하고, 메이데이 출판사와 알라딘 등등이 도움을 주신 서평대회를 위해서 개설된 카페입니다.


감히 인권을 넘보는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어느 청소년들의 이야기가 책으로 출간된 것, 알고 계셨나요?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 인권을 넘보다 ㅋㅋ』라는 발칙한 제목이었죠

하지만 청소년인권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사실 끝날 수 없죠 @_@
청소년인권의 문제는 우리 모두의 문제이고 지금도 현재 진행 중인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 인권을 넘보다 ㅋㅋ』 출간에 만족하지 않고,
청소년인권행동 아수나로에서는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 인권을 넘보다 ㅋㅋ』 서평대회를 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직접 청소년들의 인권에 대한 이야기를 써주세요!  라는 이야기입니다.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 인권을 넘보다ㅋㅋ』를 읽고 서평을 써서 보내주세요. ^^

책을 읽고 나서 책 내용과 관련해서 자기가 생각하는 청소년인권에 대한 이야기라면 다!!!!!! 좋습니다.

(꼭 책을 칭찬하는 내용이 아니어도 좋고, 욕하는 내용이어도 상관 없습니다. 책 자체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말이 많지 않아도, 청소년인권에 대한 이야기를 책을 읽고 나서 글로 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


여러분이 쓰신 개성있는 청소년인권 이야기들을 기다리겠습니다.


(되도록이면 청소년 분들의 참가를 권장하지만, 청소년이 아닌 분들의 참가도 막지는 않습니다.)



분량 : 200자 원고지로 대충 10장 이상. A4로는 대략 1페이지 정도.



참가할 때, 서평대회 참가 게시판에

이름 (꼭 실명이 아니어도 됩니다.) :
나이 :
거주지역 :
연락 가능한 연락처 :
(이메일이나 휴대전화 등. 이 카페를 수시로 확인하실 거라면 굳이 안 남기셔도 됩니다만... 되도록 남겨주시길; 상 받거나 했을 때 연락이 안 되면 곤란하잖아요 ㅠ)

그리고 서평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