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스타워즈', TV드라마로 제작된다

음, 신화는 계속된다. 쭈욱

 

 

`스타워즈', TV드라마로 제작된다
[마이데일리 2005-06-20 07:45]

[마이데일리 = 도쿄 이태문 특파원] 스타워즈의 신화는 계속 이어진다. 인기시리즈 영화 '스타워즈'가 TV드라마로 만들어진다.

이는 18일 개최된 '스타워즈 에피소드 3:시스의 복수' 시사회를 위해 일본을 방문중인 제작자 릭 맥칼럼이 16일 기자회견장에서 밝힌 것으로, 17일자 스포츠닛폰에 따르면, 현재 '인디아나 존스 4'의 시나리오 작업을 하고 있는 조지 루카스 감독이 곧이어 각본에 착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대는 '에피스드 3'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 역사적인 첫작품이 등장한 1977년까지 28년간 캐릭터들의 만남과 주인공 루크 스카이워커의 성장을 다룬다고 한다.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제작에 들어가는 '스타워즈' TV시리즈는 약 100시간짜리 작품으로 만들어질 예정.

한편, '스타워즈' TV시리즈와는 별도로 릭 맥칼럼은 "2,3년 후에는 스타워즈 영화시리즈 6편 전부에 3D효과를 가미한 '스타워즈 3D판'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스타워즈' 완결판은 만들어졌지만, 새로운 `스타워즈'가 그 명성을 이어 속속 전망될 전망이다.

[내년부터 100시간자리 TV드라마로 만들어질 예정인 `스타 워즈'. 사진제공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도쿄 = 이태문 특파원 gounworld@mydaily.co.kr)

- 언제나 즐거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