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반 옥외방송
세상의 개새끼들에게 보내는 두리반 라디오의 소환장 - 몰래라디오 (2011년 3월 15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라네쥬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조약골

 

날도 춥고 바람도 휭휭 불어대는 오늘 오후를 더욱 끔찍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팍팍한 세상, 더욱 말라비틀어지게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개새끼들'이 있습니다.
오늘 두리반 옥외방송 아즈와 주플린의 몰래라디오에서는 그런 마음 여리고 소심한 씨발놈들 배상으로
(뭐 예를 들자면 지가 두리반 고소해놓고 증인으로 출석하라니까는 4번 연속 결석을 기록하시는, 건설업계의 낯가림쟁이 남전디앤씨 사장님 양*복 개새끼라던가... 갈수록 사업이 번창하시는 삼오진건설 용역 깡패 개새끼들이라던가....)
조근조근 잘근잘근 씨발씨발 소환장을 한번 보내봤습니다.

"지랄은 어따 대고 지랄들이야 이 개새끼들아! 나올 놈 빨리 텨나오고 꺼질 새낀 빨리 꺼져!!!"

출연: 아즈, 주플린, 조약골, 유채림
노래
1.일본 대지진 희생자들을 위한 묵념
2.작은 자유 - 오지은
3.루시드 드림 - 이미지
4.텅빈 우주 - 이미지
5.개새끼들 - 안치환

http://www.archive.org/download/20110315DuribanRadio/20110315-duriban-radio.mp3 에 파일이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뒤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선택하면 파일을 저장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이 내려받아서 널리 뿌려주세요!!

 

행동하는 라디오 http://actionradio.org

작은 용산 두리반 http://cafe.daum.net/duriban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364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