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에서 느낀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7월 16일,

미사리에 있는 윤시내의 카페 ‘열애’에 다녀온 소감을 말해 볼게요.

윤시내 씨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몸무게가 40Kg쯤 밖에는 안 된다는 윤시내 씨, 40Kg라는 것이 믿어지더군요.

살점이라고는 붙어있지 몸에 높은 구두, 몸에 딱 붙는 청바지 그리고 화려하게 장식된 검정 티셔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머리는 흑발의 단발머리 스타일, 입술은 빨간색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그래서 군살 한 점 없는 몸매에 걸 맞는 그로테스크하고도 신비적인 분위기를 오가고 있었습니다.

음악 반주가 빵빵하게 울려 퍼지자 높은 의자에 걸터앉아 리듬을 타며 움직이는 폼 새가 제대로 잘 맞아떨어지는 것이 유연하고도 프로다웠습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제 판단으로는 라이브로 불러주는 노래는 없었던 것 같았어요. 옷맵시와 몸놀림 및 비주얼은 70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놀라웠지만 말입니다.

수십 년 차 베테랑 가수라면서 피날레로 자신의 히트곡 한곡쯤은 직접 불러주지 않는 것이 이상하더라고요.

영원한 현역이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단 1곡일망정 무대에서 열창하는 능력, 즉 목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저야 윤시내에게 불만은 없습니다. 제가 느낀바 그렇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는 눈 느낀 점까지 없을 순 없었기에 잠시 느낀 점을 전한 겁니다.

오늘 모처럼 비가 와서 미사리에 간 날이 오늘과 비슷한 분위기였거든요. 그래서 생각나서 말하게 된 겁니다.

유명가수가 출연한다는 라이브 카페에 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꿈과 낭만을 먹으로 갑니다. 꿈과 낭만을 느끼러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가수에 대한 환상을 충족하고 지지를 보려고 가는 겁니다.

 

저라면 입구 오른쪽 주차장에 쌓여 있는 쓰레기부터 말끔히 치우고 실내 분위기를 깔끔하게 정비해 놓겠습니다. 자기가 빛나기 위해서라도 나라면 그렇게 하겠습니다.

그곳에 가면 왕년의 그 유명가수가 직접 부르는 노래를 단 한곡일망정 들을 수 있다는 믿음에

멋진 분위기에 진솔한 인간미에 그 옛날의 낭만까지 느낄 수 있다면 내가 좋은 곳에 다녀간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7.16일처럼 홀이 텅텅 비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2년 가까이 밤 9시를 전후하여 하루의 일과를 마치도록 사회분위기가 그렇게 굳어져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판국에 꼭 밤 10로 고집하는 것도 시류 적응과 타인을 배려하는 센스가 조금 미흡하지 않은가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리합니다>

윤시내 씨의 립싱크, 공연시간, 불편한 의자, 출입구 쓰레기

멋과 낭만을 먹으러 오세요. 유명가수의 라이브를 즐기러 오세요! 하려면

 

기본은 유지해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22/07/31 19:28 2022/07/31 19:28
트랙백 주소 : https://blog.jinbo.net/8434pjr/trackback/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