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추천 글 (2024.07.12)

알람이 울리기 전 눈이 저절로 떠졌다.
 
1. 7월 11(아내가 잠든 나를 깨운다. PPT를 만들어야 하는데 미리캔버스에서 표를 어떻게 만드냐고낸들 아나그냥 HWP를 JPG로 만들어 넣었다그런데 찜찜해서 찾아보니 표 만들기가 있었다내 버벅거림이 답답했는지 아내는 자기가 작업을 하겠다며 출근.
 
2. 학교에 출근한 아내가 전화당신이 만들어야 봐덕분에 표 만들기도 해보고표 합치기도 해 봤다요소 -> 표 그동안 요소에서 그림이나 가져올 줄 알았지표 만들기가 있는 줄 몰랐다ㅋㅋㅋ
 
3. 오류시장 성원떡집김영동서효숙 두 분과 인사를 나누고 서효숙님에게 최근 근황에 대해 듣고 사무실로.
 
4. 7월 10일 22시 45분 카드 결제 문자를 알아보기 위해 카드사에 문의카드사와 몇 차례 통화를 한 경험 때문에 AI 상담사가 떠들면 전문상담사와 통화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두어 번 이야기하면 상담사와 통화 가능.
 
5. 카드사도 Apple 로 뜬다고 가맹점 연락처를 알려준다. 1544-8667 이 번호는 나도 안다고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1544-8667 짜증이 한층 더 올랐다. NHN KCP 홈페이지로 알아봐도 짜증만난 상담사에게 물어보고 싶다고결국 카드사에 다시 전화카드 변경 신청하겠습니다.
 
6. 스레드에 올렸더니 20 정도 나오던 숫자가 300이 넘었다. Apple을 건드려서 그런가?
 
7. 아내가 내년에는 산학교(구 산어린이학교가족들살이를 꼭 가잔다내년이면 산학교 학부모의 삶을 마무리 하는구나.
 
8. 2024년 7월 11일 오류시장성원떡집을 나와 사무실로 가다가 사진 한 장때때로 끝이 없어 보이는 일이 있다그 끝없어 보이는 일에 자신의 삶의 터전을 지키려 맞서는 이들이 있다.
스레드(threads)를 하지 않다가 최근에 시작했다어쩌면 페이스북(facebook) 계정이 영구정지 먹어서 대안을 찾은 것인지도 모르겠다내 계정이 무슨 이유로 영구정지 먹었는지는 아직도 모르겠다ㅎㅎㅎ 트위터(Twitter)는 지금의 X로 바뀐 뒤로 사용을 하지 않아서 잘 모름.
스레드 알고리즘이 무슨 이유로 추천하는지 모르겠는데내게 보인 추천 글들 때문에 때때로 당황스럽다어제 날 가장 당황하게 한 글글쓰기 강사 11년차라는 사람이 SNS도 공공장소라며 일기는 일기장에 쓰란다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24.07.12
눈물이 마른자리…….
 
#기록 #활동지원사 #활동지원 #열린사회구로시민회 #구로시민회 #이광흠 #깡통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