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 본색 : 허본좌

행인[넘을 수 없는 벽 : 허본좌 복귀] 에 관련된 글.

 

 

 

내 이럴 줄 알았다.

출소한지 며칠 됐다고 이미 구라계는 허본좌가 평정하셨다.

 

허본좌가 트윗을 시작했는데, 그의 오색찬연한 안드로메다급 4차원 구라신공이 벌써 빛을 발휘하고 있다.

 

"1년6개월동안 참으로 많은 생각을 하였습니다. 제가 구속되던 날 남대문이 불타고 출소하는날은 개기일식이 일어나 많은 분들이 놀라워 하셨던걸로 알고있습니다. 많은 국민들께서 이렇게 저를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 짧은 문장으로 트윗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키더니 불과 하루 사이에 또 이런 구라를 남겼다.

 

"출소 전에는 유체이탈을 통해서 많은 유명 인사들과 만났지만 이렇게 국민들과 만나보지 못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정치인들이 이용은 하고 있지만 소통은 부족한 정치인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이곳에서라도 이야기 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아... 도저히 따라 잡을 수가 없다. OTL

 

눈물이 앞을 가리지만, 이제 구라계를 떠나야겠다.

뻥구라닷컴 폐업신고라도 해야할 판이다.

 

하늘은 어찌하여 행인을 낳고 허본좌를 낳으셨나이까? 쒸부럴...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9/07/31 17:24 2009/07/31 17:24
Trackback Address :: https://blog.jinbo.net/hi/trackback/1213
    • Tracked from
    • At 2009/08/01 08:55

    행인의 [구라 본색 : 허본좌] 에 관련된 글. 아아... 이건 놀라움과 허무함에 젖어 나오는 감탄사이다... 7월의 마지막날, 의기소침을 못이겨 포스팅했던 허본좌 구라본색에 관한 글. 극강의 안드로메다급 4차원 구라신공의 충격에 견디기 어려워 허본좌의 트윗까지 링크하며 포스팅을 했었는데, 아뿔사 그것이... 가짜 허본좌였단다~! 낚였다... 낚였다... 낚였다... 낚였다... 낚였다... 낚였다... 낚였다.

  1. 뻥구라닷컴 폐업하시면, 이런 깨알같은 소중한 정보를 어데서 얻겠습니까... ㅋㅋ

  2. 아 @_@; 그러지 마셔요~ 그것보다도 그럼 전공 공부하시면서 축지법을 배워보시는게... (응?)

    • 이미 축지법도 허본좌께서... 게다가 과거에 수령님과 장군님도 하신다는 소식이 있었어요.
      뭔가 다른 걸 해봐야겠는데, 무협지를 다시 파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 아.. 그러네요;; 잘 못 하면 '동경해서 따라했답시고' 국가보안법으로 쿨럭;;

    • 그렇습니다. 보안법은 축지법으로도 피해갈 수 없습니다...

  3. 어... 행인도 얼마전에 유체이탈하여 말걸기와 대화를 하지 않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