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길 위에서 부르는 해방노래
1. 전국노동자대회 전야제에 맞춰 계획한 해방글터 시노래음반 발매가 지연되었습니다. 지금까지 200여명의 동지들이 492만원 가량의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약속을 지키기 못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립니다.
2. 9월 노래 녹음, 10월 수정작업과 자켓디자인 작업을 거쳐 전국노동자전야제 때 맞춰 발매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생계활동과 공연일정 등으로 집중해서 작업해야 할 녹음 일정을 잡기가 쉽지 않았고 계획한 일정들이 지...연되었습니다.
3. 지난 10월말 경, 해방글터 동인들과 우창수 동지는 점검회의를 통해 물리적인 시간상 전국노동자대회 전야제 음반 발매는 힘들다고 공유했습니다.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환불해야 한다는 견해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비록 음반을 발매하지는 못했지만 이미 계획된 해방글터 시노래문화제를 통해 다시 한 번 기회의 시간을 달라고 호소하기로 했습니다.
4. 해방글터, 우창수, 좋은친구들은 시노래 문화제 후 전체 모임을 통해 기간 과정을 점검하고 현실적인 조건들을 고려 해 책임있게 음반발매 계획을 결정할 것입니다.
이후 일정과 계획들은 해방글터(http://cafe.naver.com/ptpen), 보내주신 이메일, 패이스북 등을 통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5. 2012년11월10일/오후 6시/재능농성장/
해방글터 시노래 문화제 [길 위에서 부르는 해방노래]에 동지들을 초대합니다더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