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트럼프 대통령 발언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발언에서 발췌

 

다가오는 붉은 물결에

 

저는 오늘 저녁 여러분 앞에 서서 우리가 일을 하고 함께 뭉친다면 정확히 1년 후 오늘부터 이 나라를 휩쓸고 있는 거대한 RED WAVE를 보게 될 것이며 우리는 이를 축하할 것입니다. AMERICAN HISTORY 역사상 가장 큰 하원 공화당 다수당 선출!

 

지난 주에 우리가 본 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버지니아, 뉴저지, 시애틀, 그리고 매우 중요한 것은 지난 주에 Mike Carey가 의회에 선출된 오하이오였습니다.

 

Joe Biden, Nancy Pelosi 및 급진 민주당 전체가 전례 없는 규모의 정치적 붕괴로 향하고 있습니다. 공화당원들이 단결할 수 있다면 우리는 깊고 푸른 도시와 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고 어디서든 그들을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단결해야 합니다. 우리가 단결하면 낸시 펠로시의 정치 경력을 완전히 끝낼 것입니다.
 

공화당의 미래에 대하여

 

미국을 구하려면 공화당은 미국 노동자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정당, 즉 미국 가족의 사회적 이익을 위해 대담하게 말하는 정당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문화 가치를 자랑스럽게 옹호하는 정당이어야 합니다. 미국 애국자.

 

누군가는 이것을 미국 포퓰리즘이라고 부르고, 누군가는 국가 보수주의라고 부르고, 저는 그것을 AMERICA FIRST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이라고 부르든 그것은 여기에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승리하는 최선의 방법일 뿐만 아니라 승리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옛 공화당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끝없는 전쟁과 싸우고, 국가 건설을 지원하고, 느슨한 이민 정책, 어리석은 무역 거래, 좌익 방화범에게 우리 문화를 양도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제 노동인민당입니다. 우리는 범죄에 강하고 국경에 강하며 무역에 강하고 우리의 유산과 미국의 가치를 자랑스러워할 것입니다. 시민의 일자리와 임금을 지키겠습니다. 우리는 우리 국민의 가정과 지역사회를 보호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나라를 파괴하려는 Woke Zealots를 물리칠 것입니다.

 

여기 공화당에 대한 중요한 교훈이 있습니다. 이 위험할 정도로 극단적이고 무능하고 경멸적인 정치적 반대에 직면하여 우리는 급진적 민주당원에게 단 한 명의 유권자도 인정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의 당은 경찰과의 전쟁, 에너지와의 전쟁, 직업과의 전쟁, 노동과의 전쟁, 부모의 권리에 대한 전쟁, 여성 스포츠에 대한 전쟁, 국경과의 전쟁, 수정헌법 2조에 대한 전쟁, 언론의 자유에 대한 전쟁, 미국 문화에 대한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 토마스 제퍼슨, 조지 워싱턴, 에이브러햄 링컨, 올드 글로리, 애국가에 대한 전쟁까지.

 

따라서 공화당이 "분열을 줄여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의 말을 듣지 마십시오. 분열을 일으키는 것은 급진 좌파 마르크스주의자와 사회주의자이며 우리가 단결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편협함과 침략을 물리쳐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합시다. 미국.

 

민주당은 무너질 준비가 된 카드의 집입니다.
 

공화당 의제에 대해

 

그러나 우리의 손이 닿는 범위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논쟁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권력을 얻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권력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가능한 첫 번째 기회에서 공화당은 Joe Biden의 국경 위기를 끝내야 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체포 및 석방을 끝내고, 망명 사기를 중단하고, 멕시코에 남을 때까지, ICE와 국경 순찰대가 일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한 달이 걸릴 수 있는 장벽을 완료합니다. 백악관이나 국토안보부가 돈을 받아야 합니다. 국경도 없고 급여도 없습니다.

 

새로운 하원 공화당 다수당을 위한 기회는 정말 끝이 없을 것입니다.

 

중국이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대가로 수조 달러를 지불하도록 하는 계획을 통과시켜야 합니다.


우리의 공급망을 재정비하기 위해 대외 무역 남용자에 대한 새로운 관세를 통과시켜야 합니다.


생물학적 성은 태어날 때 결정된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해야 합니다. 남자가 있고 여자가 있습니다.


절도범과 기타 범죄자를 기소하기를 거부하지만 여론 조사에서 기념비적으로 앞서게 된 공화당원을 기소하기 위해 기꺼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할 의사가 있는 지역 검찰에 대한 법무부의 모든 보조금을 중단해야 합니다.


작년에 내가 행정 명령에서 했던 것처럼, 당신은 Critical Race Theory를 금지해야 합니다.


바이든의 CRT에서 영감을 받은 주택 의제에서 미국 교외를 구해야 합니다.


내무부가 러시모어 산에서의 연설에서 발표한 미국 영웅의 국립 정원을 건설하도록 강제해야 합니다.
모든 연방 납세자의 돈이 Big Tech Monopoli로 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저는 Kevin이 하원 GOP에서 학부모 권리장전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을 축하합니다. 학부모가 교리 교육을 거부하고 자녀를 CHOICE의 공립, 사립, 차터 또는 신앙 기반 학교에 보낼 수 있는 권리가 여기에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이야말로 공화당 하원의원이 실행하고 승리해야 하는 대담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한 가지만 하지 않는다면 그 어떤 것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이 부착된 전국적인 신분증, 보호 연쇄 보호, 서명 확인, 시민권 확인, 그리고 중요하게는 모든 선거가 완전하고 신속하게 감사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선거 보안 점검을 통과하십시오. . 그리고 특히, 얻을 수 있다면 당일 투표. 어느 날, 당신은 투표하고 선거는 끝났습니다. 우리는 선거를 부정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미국 민주주의를 약화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미국 민주주의를 구하려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50개국이 아닙니다. 국경 개방, 경찰 자금 지원, 수정헌법 2조 파괴, 에너지 독립 없음, 유권자 ID 없음, 높은 세금 및 만연한 범죄 정책으로 인해 우리는 그들보다 훨씬 많습니다. 그들은 선거를 조작하고, 속이고, 훔치는 데 능숙합니다.

 

우리 운동이 문화 전쟁을 시작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승리할 것입니다.


 

민주당원의 미친 지출 법안에 대해

 

의회에서 정치적 다수가 자신이 섬기는 시민들을 그렇게 멸시한 적이 없습니다.

 

이 법안에는 수백만 명의 불법 외국인에 대한 대량 사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법안은 제조업 기지에 대한 경제적 자살이며, 제조업자에 대한 세금을 대폭 인상하고 일자리를 미국으로 되돌리는 기업을 처벌함으로써 우리의 모든 일자리를 중국으로 운송합니다. 여기에는 우리가 다른 카운티를 능가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글로벌 최소 세금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이 법안은 또한 유독한 비판적 인종 이론 조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형평성"이라는 다른 용어를 사용하지만 동일한 마르크스주의 이데올로기이며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그것을 부과하는 데 수십억 달러를 쓰고 싶어합니다.

 

이 법안은 미국을 약하고, 가난하고, 분열되고, 불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나가서 싸워야 합니다. 더 많이 싸울수록 2022년에는 더 많은 의석을 차지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 투표가 있을 때까지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우리는 법안을 죽여야 합니다. 내년 정치 지진의 무대.

 

이 법안은 미국인 80%의 소득을 감소시키고 4조 5000억 달러의 비용이 들며 인플레이션을 더 부추길 것입니다.

 

새롭고 엄청나게 큰 민주당원 법안은 불법적인 복지 및 정부 혜택과 무료 아동 세금 공제를 제공합니다. 그린 카드 한도를 없애고 무제한 체인 마이그레이션을 허용하며 무제한의 외국인에게 단 $2,500에 미국 영주권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이를 통해 거대 기술 대기업이 자격을 갖춘 미국인을 값싼 외국인 노동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곳에서 왔다는 이유로 여행 금지령에 의해 거부된 사람들에게 특히 다양성 비자를 발급합니다.

 

이는 사상 최대의 친중 법안이다. 그것은 퇴직자와 중산층 미국인들의 연금과 퇴직 계좌에 대한 새로운 세금으로 압도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IRS 규모를 두 배로 늘리는 800억 달러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공격할 87,000명의 새로운 IRS 요원이 포함됩니다.

 

에너지와 인플레이션 위기의 와중에 이 법안은 American Energy에 대한 세금을 인상합니다.

 

이 법안은 낙태에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납세자 기금을 사용하도록 주를 강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법적인 인종 차별에 수십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