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힐러리가 트통 염탐

따라서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가장 부패한 정치인 중 한 명인 비뚤어진 힐러리 클린턴은 백악관, 내 아파트, 내가 소유한 건물, 내 선거 운동에 침입할 수 있습니다. 즉, 그녀는 대통령 후보를 염탐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미국 대통령과 현재 완전히 불신인 Fake News Media는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없는 모든 것을 합니다.

 

반면에 낙선한 주지사 후보인 레티티아 제임스(Letitia James)는 자신도 알지도 못하고 만난 적도 없는 도널드 트럼프에 대해 절대적으로 끔찍하고 거짓된 말을 하고 AG에 출마할 수 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을 선택적으로 기소합니다. 수년에 걸쳐 수백만 페이지의 문서를 본 후 그들은 자동차, 아파트 및 손자 교육에 대한 "Fringe Benefits" 사례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녀는 내 비즈니스 관계와 정치적 절차를 방해하기 위해 부패한 재량권 내에서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사건들과 함께, 추가 기소할 것이 없기 때문에 검찰청을 방금 떠난 사이 밴스(Cy Vance)도 기소할 것이 없기 때문에 케이스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역사상 그 어떤 대통령보다 더 많은 득표를 한 미국 대통령을 표적으로 삼는 것은 급진좌파민주당이 다시는 출마하고 싶지 않은 인물로 우리 나라에 대한 위헌적 공격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러한 우스꽝스러운 정의가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마녀 사냥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판사와 사법부가 저를 증오하기 때문에 뉴욕에서 공정한 청문회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불가능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