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트통께서 미국을 안전하게 만들 것

꼭 봐야 할 미시간주 하웰의 순간들 2024년 8월 20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은 미시간주 하웰에서 법 집행 기관과 함께 서서 카말라 해리스 동지 휘하의 미국 도시와 주를 휩쓴 범죄, 혼란, 비극에 대해 논의한 연설을 막 마쳤습니다. 놓친 최고의 꼭 봐야 할 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폭력 범죄 근절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다짐했다. “범죄 없는 미국 확보를 포기한 나약하고 자유주의적인 정책과 정치인 때문에 어머니들은 더 이상 자녀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해리스 집권 후 폭력 범죄가 증가한 점을 강조하며 "그녀는 강간 58% 증가, 가중 폭행 89% 증가, 강도 56% 증가를 포함해 폭력 범죄를 43% 이상 증가시켰다"고 강조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해리스의 친범죄, 반경찰 경력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에 대한 자금 지원을 중단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지지했습니다. 그녀는 경찰관의 법적 보호를 박탈하는 법안을 후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을 파산시키고 싶어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국경 위기의 결과에 대해 경고했다. "카말라는 국경 개방을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혀 확인되지 않은 채 우리나라로 유입되도록 허용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해리스의 급진좌파 기록을 비판하며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으로서 그녀는 아동 성매매, 치명적인 무기로 폭행, 의식을 잃은 사람에 대한 강간을 '비폭력' 범죄로 재정의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카말라 해리스를 "피난처 도시의 대모"라고 부르며 "지방 검사로서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미국에서 최악이자 최초의 마르크스주의 검사 중 한 명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도시를 다시 안전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우리는 미국 교외 지역과 도시, 마을에 대한 약탈, 강간, 학살, 파괴를 중단할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을 다시 안전하게 만들 것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