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의 금요일 실패

Harris Failure Fridays: 경제적 대조가 명확하다

2024년 9월 20일

페이스북

  


연락처:  Tommy Pigott 및 Eric Leyden, 트럼프 팀

"미국인들은 4년 전보다 나아졌나요?" "가격을 낮추기 위한 계획은 무엇인가요?" 이는 대통령 후보에게는 기본적인 질문이지만, 카말라 동지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어제 오프라와의 "인터뷰"에서 카말라 해리스는 직접적인 질문을 받았습니다 . "우리는 생활비를 낮추기 위한 당신의 계획이 무엇인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그녀의 대답은? "그렇습니다." 우리는 아직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신, 우리가 받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두 분 모두 여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이야기는 제가 전국을 여행하면서 듣는 이야기인데, 음, 두 분 모두 가족을 위해 열망과 꿈과 야망을 가질 권리가 있고 열심히 일하고 미국 꿈이 이 세대와 최근 많은 세대에게 예전보다 훨씬 더 찾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다는 측면에서, 우리는 그것을 다루어야 합니다."

그게 뭐였지? 그녀가 이 질문을 피한 건 처음이 아니야.

카말라 해리스는 유권자들이 그녀의 말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는 걸 알기 때문에 대답할 수 없습니다. 카말라 동지는 가격을 낮출 계획이 없습니다. 그녀에게는 계획이 없습니다. 그녀의 정책이 지난 3.5년 동안 인플레이션을 부추기고, 실질 임금을 낮추고, 중산층 가정을 망쳤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녀의 경제적 의제의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그것을 겪어 왔고, 그것은 재앙이었습니다.

그녀가 제안하는 것은 소련식 규제를 일부 첨가한, 실패한,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바이든 경제"에 불과합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비용을 낮추고, 근로하는 미국인의 세금을 삭감하고, 우리나라를 에너지 우세 국가로 만들고, 미국 꿈을 회복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캠프는 오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는데 , 이는 어려움에 처한 미국인들을 돕기 위한 계획을 가진 트럼프 대통령과 그렇지 않은 카말라 동지 간의 극명한 대조를 강조하고 있다.


결론: 트럼프 대통령에게 투표하는 것은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 만들기 위한 투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 이메일을 보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브라우저 창에서 열 수 있습니다 . 여기 .


 

  


결론: 트럼프 대통령에게 투표하는 것은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 만들기 위한 투표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