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말라가 카말라에 대한 반대 입장을 밝힘 – 카말라 해리스는 미국 정치 역사상 가장 허약한 마무리 주장을 펼쳤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거짓말을 한 것과, 그녀의 임기 3.5년 만에 나라가 어떻게 엉망이 되었는지 설명한 것입니다.
진지하게요. 예를 들어 어젯밤 NBC 뉴스에서 그녀의 인터뷰를 보세요:
- 카말라: "저는 매우 분명합니다. 식료품 가격은 여전히 너무 높습니다. 유권자들도 알고 있고, 저도 알고 있습니다."
- 카말라: "그리고 아시다시피, 미국 꿈이라는 개념은 이전 세대가 의지할 수 있었던 것이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 카말라: "세관 및 국경 순찰대 요원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민 시스템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고쳐야 합니다."
- 카말라: "이번 선거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페이지를 넘기는 것뿐만 아니라, 미국인들이 분열되어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시대의 페이지와 장을 마무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부통령 임기가 거의 4년인데, 물가가 너무 비싸고, 미국 꿈은 사라졌고, 우리나라는 분열되었고, 국경은 무너졌습니다. 그리고 이 인터뷰는 단 한 번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녀는 자신의 행정부가 재앙적인 실패였다고 늘 인정합니다.
한편, 그녀는 부통령으로서 왜 이런 문제들을 하나도 해결하지 못했는지, 또는 조 바이든과 다르게 무엇을 했을지 설명할 수 없습니다. 사실, 그들의 정책이 가격을 인상하고, 국경 침공을 부추기고, 세상을 불태웠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 생각나는 게 하나도 없다" 고 말합니다 .
그녀는 위기를 연이어 만들어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를 해결할 것입니다.
|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