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한국은 무인기에 의한 주권...
- dure79
- 11:48
-
- [전문] 김정은 위원장, 푸틴...
- dure79
- 01/09
-
- 김정은 위원장, ‘해외군사작...
- dure79
- 01/06
-
- 극초음속미싸일발사훈련 진행
- dure79
- 01/06
-
-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의 ...
- dure79
- 01/06
모스크바
러시아 연방 대통령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 푸틴 동지
가장 친근한 나의 동지,
당신이 보내준 따뜻한 축하 편지를 기쁜 마음으로 반갑게 받았습니다.
이를 통하여 우리들 사이에 맺어진 진실한 동지적 관계를 다시금 깊이 느끼게 되었으며 나는 이 기회를 빌려 당신과의 친분 관계를 가장 귀중한 것으로 그리고 자랑으로 간직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바입니다.
우리들의 긴밀한 협력은 앞으로도 조러 사이의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의 정신에 맞게 그리고 두 나라의 전략적 이익과 양국 인민의 지향과 염원에 부합되게 여러 방면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모든 정책과 결정들을 무조건적으로 존중하고 무조건적으로 지지할 것이며 당신과 당신의 러시아를 위하여 언제나 함께 할 용의가 있습니다.
이 선택은 불변하며 영원할 것입니다.
당신이 보내준 편지는 나와 나의 동지들 그리고 전체 조선 인민에 대한 당신의 우애와 신뢰의 정의 깊은 표시로 됩니다.
이에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합니다.
친애하는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
당신이 건강하실 것과 중대한 모든 사업들에서 더 큰 성과를 성취하기를 충심으로 바랍니다.
형제적 러시아 인민에게 성공과 승리만이 있기를 기원하며 따뜻한 축원을 보냅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
2026년 1월 8일 평양
비엔티안
라오스인민혁명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통룬 시술릿 동지
존경하는 총비서 동지,
나는 라오스인민혁명당 제12차 대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고 통룬 시술릿 동지가 라오스인민혁명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로 다시 선거된 것과 관련하여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당신이 또다시 총비서의 중책을 지니게 된 것은 당과 국가와 인민을 위하여 책임적으로 헌신하고 있는 총비서 동지에 대한 귀 당의 전체 당원들과 라오스 인민의 높은 신임과 기대의 표시로 됩니다.
나는 형제적인 라오스 인민이 총비서 동지의 영도 밑에 당대회 결정 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새로운 전진을 이룩하기를 바랍니다.
지난해 10월 평양에서 있은 우리의 상봉에서 이룩된 합의 정신에 맞게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우리 두 당, 두 나라 사이의 친선 협조 관계가 모든 분야에 걸쳐 더욱 강화 발전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합니다.
총비서 동지가 건강하여 책임적인 사업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둘 것을 축원합니다.
조선노동당 총비서
김정은
2026년 1월 8일 평양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