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2/11

가설 : 해 전류 송전 = 문명 멸망 , 현생 인류 멸종 막기

https://www.mariobuildreps.com/lost-civilizations-earth-crust-shifts/

마리오 선생님의 놀라운 연구 . 그런데 ...  지구팽창 --> 중력증가 ? 

------------------------------------------------------------------------

1 . 해 ~ 지구 전류 감소-> 중력 증가 -> 이심율 커짐-> 지각 이동변형 + 새 자전축 + 빙하기->                                                                              문명이 네 번  멸망 

                                        * 만 여 년 전의 다섯 번째 멸망은 간빙기 때 일어났는데 ...                   

2 .                   상동                -> 자전축 기울기 변화 -> 계절변화 커졌다 작아지길 반복 

                                        *  예전에는 계절변화가 작아 살기좋았다 

3 .                   상동                    --> 세차 운동 변화 --> 기후 불안정

---------------------------------------------------------------------------

위 가설이 맞다면 , 해 전류 송전으로 문명 보전하며 , 호모 에렉투스가 사피엔스로 대체된 역사를 되풀이 하지 않을 수 있음

* 다섯 번째 멸망은 궁창을 무너트린 핵전쟁 때문 ?   

* 은하 ~ 해 전류 약화 --> 해 활력 저하 --> 지구 기온 초장기적 하강 ? 

* 소행성 띠는 행성끼리 충돌 결과 ?  해 전류 송전 없어 중력이 더 커지면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자민당에 또 다시 경고 / 평화세력에게

자민당이 반격능력이라는 거짓말로 선제공격을 하려 하고 있음

이는 평화헌법을 정면에서 위배하는 나쁜 짓 

처벌로서 우주시대에 낙오자가 되려 하나 ?  

==========================================

평화세력은 자민당의 나쁜 짓을 막아 

일본의 우주 부가 그대로 , 1 팀장이 되도록 힘을 쏟길 바래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바이든의 부정 선거

1 . 2020 미국 부정 대선 :

   "2000 Mules" .  20 년 대선에서 일어난 일을 반박할 수 없는 증거로 보여주고 있음 .                                                SalemNow.com 또는 2000Mules.locals.com 에서 보세요

2 . 2022 중간 선거 부정 : 세계의 언론이 공화당 크게 우세 보도 --> 민주당 우세로 됐음 

                                                                            이상하다 , 요술 부렸나 ?  

                          민주당 주지사의 주에서 실시된 우편투표 봉투에 도장이 없다고 함 

                           20 부정 대선 때와 비슷

-------------------------------------------------------------------------

인류 선거 감시단 ( 러 중 조선 인도 브라질 남아공 인도네시아 ) 이 들여다볼 필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김여정 부부장 담화

                     김여정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21일 미국의 사촉 밑에 유엔안전보장이사회가 우리의 신형 대륙간 탄도미사일 《화성포-17》형 시험발사를 걸고 드는 공개 회의라는 것을 벌여놓았다.

 

유엔안전보장이사회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겨냥해 미국과 남조선이 분주히 벌여놓고 있는 위험성이 짙은 군사연습들과 과욕적인 무력 증강에 대해서는 한사코 외면하고 그에 대응한 우리의 불가침적인 자위권행사를 거론한 것은 명백한 이중기준이다.

 

가소로운 것은 미국이 안보리 공개 회의가 끝나자마자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못하고 영국, 프랑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남조선을 비롯한 오합지졸무리들을 거느리고 나와 듣기에도 역스러운 《공동성명》이라는 것을 발표하면서 저들의 불순한 기도가 실현되지 못한 분풀이를 해댄 것이다.

 

겁먹고 짖어대는 개에 비유하지 않을 수 없는 광경이다.

 

우리 정부는 미국과 그에 추종하는 반동 무리들의 이러한 망동을 우리의 자주권에 대한 난폭한 침해로, 조선반도 정세를 새로운 위기 국면에로 몰아가려는 엄중한 정치적 도발로 강력히 규탄한다.

 

우리는 국가의 안전을 수호하기 위한 자위권 행사를 시비질하는 데 대하여서는 그가 누구이든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끝까지 초강경 대응할 것이다.

 

미국이 우리를 무장해제 시켜보려고 아무리 발악을 써봐도 우리의 자위권은 절대로 다칠 수 없으며 반공화국 적대 행위에 집념하면 할수록 보다 치명적인 안보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주체111(2022)년 11월 22일

 

                                           평 양       

 

출처 : 자주시보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최선희 외무상 담화

구테흐스 유엔사무총장이 18일 미국의 엄중한 군사적 위협에 대처한 우리의 합법적이고 정당한 자위권행사를 또다시 《도발》이라고 걸고 들었다.

 

최근에 나는 유엔사무총장이 미 백악관이나 국무성의 일원이 아닌가 착각할 때가 많다.

 

나는 유엔사무총장이 유엔헌장의 목적과 원칙 그리고 모든 문제에서 공정성과 객관성, 형평성을 견지해야 하는 본연의 사명을 망각하고 형편없는 한심한 태도를 취하고 있는데 대하여 강한 유감을 표한다.

 

우리는 근래에 유엔사무총장이 공정성과 객관성에 입각하여 조선반도 문제를 고찰할 데 대하여 경고한 바 있다.

 

나는 미국 주도의 연합군이 연중 내내 조선반도와 주변에서 핵전략 자산들을 동원한 도발적인 핵전쟁 시연을 연이어 벌려 놓은 것으로 하여 조선반도에 오늘과 같은 일촉즉발의 대결상황이 유발되었다는 데 대하여 유엔사무총장이 알고도 남음이 있으리라고 본다.

 

우리는 미국과 추종 세력들의 위험한 대조선 군사공조 움직임 때문에 초래된 조선반도와 지역의 우려스러운 안보환경 속에서 우리가 불가피하게 자체 방위를 위한 필수적 행동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었다는 데 대하여 명백히 하였으며 미국이 재앙적 후과를 원치 않는다면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는 분명한 신호를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엔사무총장이 이에 대하여 도발을 걸어온 미국이 아니라 거꾸로 우리에게 도발 감투를 씌운 데 대해 나는 아연함과 개탄스러움을 금할수 없다.

 

국제사회는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이 유지되자면 지역에서 발생하는 모든 화난의 근저에 깔려 있는 미국의 도발적인 군사행동부터 억제되고 중지되어야 한다는 데로 목소리를 높여야 할 것이다.

 

미국을 괴수로 하는 추종 세력들이 우리의 불가침적인 주권 행사를 유엔안전보장이사회에 끌고 가 우리를 압박하려고 획책하는 데 대하여 묵인한 것 자체가 유엔사무총장이 미국의 허수아비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이 증명해주고 있다.

 

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명백한 대응 방향을 가지고 미국과 유엔안전보장리사회의 움직임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바이다.

 

                            주체111(2022)년 11월 20일

 

                                        평양

 

출처 : 자주시보

=======================================

구테흐스는 모르거나 나쁜 놈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갤런드는 부정 선거 수사 안하나 ?

20 미 대선 ,  22  중간선거 

----------------------------------

선거에서 져서 불만 딱지 붙인거다  ? 

인터넷에 넘치는 증거는 뭔가 ?

-----------------------------------

부정 선거 = 민주주의 뿌리 해침 --> 가장 먼저 수사 필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김정은 동지께서 화성 17 호 발사 지도

 

 

핵에는 핵으로, 정면대결에는 정면대결로 
조선로동당의 절대불변의 대적의지 엄숙히 선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전략무력의 신형대륙간탄도미싸일시험발사를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초강력적이고 절대적인 핵억제력을 끊임없이 제고함에 관한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의 최우선국방건설전략이 엄격히 실행되고있는 가운데 11월 18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전략무력의 신형대륙간탄도미싸일시험발사가 진행되였다.

 

이번 시험발사는 조선반도의 군사정치정세를 위험계선에로 집요하게 몰아가는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무분별한 군사적대결망동이 한계를 초월하고 주권국가의 자위권까지 사사건건 도발로 매도하는 위선적이며 강도적인 궤변들이 유엔무대에서까지 합리화되고있는 간과할수 없는 형세하에서 결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신형대륙간탄도미싸일시험발사를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조용원동지,리일환동지,전현철동지,리충길동지,김정식동지를 비롯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주요간부들이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시험발사를 참관하였다.

 

현지에서 장창하상장과 국방과학연구부문 지도간부들,붉은기중대 지휘관들이 김정은동지를 영접하였다.

 

신형대륙간탄도미싸일시험발사는 무기체계의 신뢰성과 운용믿음성을 검열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였다.

 

평양국제비행장에서 발사된 신형대륙간탄도미싸일 《화성포-17》형은 최대정점고도 6,040.9㎞까지 상승하며 거리 999.2㎞를 4,135s간 비행하여 조선동해 공해상의 예정수역에 정확히 탄착되였다.

 

시험발사결과를 통하여 우리 국가전략무력을 대표하게 될 신형중요전략무기체계에 대한 신뢰성과 세계최강의 전략무기로서의 위력한 전투적성능이 뚜렷이 검증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시험발사성과에 격려하시면서 우리의 핵무력이 그 어떤 핵위협도 억제할수 있는 신뢰할만한 또 다른 최강의 능력을 확보한데 대하여 재삼 확인하게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최근 우리 국가주변에서의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군사적위협이 로골화되고있는 위험천만한 정세는 우리로 하여금 압도적인 핵억제력제고의 실질적인 가속화를 더 긴절하게 요구하고있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현정세하에서 미국과 남조선것들을 비롯한 추종세력들에게 우리를 상대로 하는 군사적대응놀음은 곧 자멸이라는것과 저들의 안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선택을 재고하지 않으면 안되도록 더욱 명백한 행동을 보여줄 필요성을 피력하시면서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해들려는 적들의 침략전쟁연습광기에 우리 당과 정부의 초강경보복의지를 똑똑히 보여주어야 한다고,미제국주의자들이 동맹국들에 대한 《확장억제력제공강화》와 전쟁연습에 집념하면서 조선반도와 주변지역에서 군사적허세를 부리면 부릴수록 우리의 군사적대응은 더욱 공세적으로 변하게 될것이라고 선언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적들이 핵타격수단들을 뻔질나게 끌어들이며 계속 위협을 가해온다면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는 단호히 핵에는 핵으로,정면대결에는 정면대결로 대답할것이라고 엄숙히 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핵전략무기들을 끊임없이 확대강화해나갈데 대한 우리 당의 국방건설전략에 대하여 다시금 강조하시면서 국방과학연구부문에서는 우리식의 주체전략무기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대륙간탄도미싸일부대들과 모든 전술핵운용부대들에서는 고도의 경각성을 가지고 훈련을 강화하여 임의의 정황과 시각에도 자기의 중대한 전략적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국방과학부문의 전체 일군들과 과학자,전략핵무기부대 전투원들은 공화국핵무력강화에서 중대한 리정표로 되는 력사적인 중요전략무기시험발사장에 사랑하는 자제분과 녀사와 함께 몸소 나오시여 시험발사 전 과정을 직접 지도해주시며 국방과학자,전투원들을 열렬히 고무해주시고 국가핵전략무력강화를 위한 힘찬 진군길에 더 큰 힘과 백배의 용기를 안겨주시면서 영원한 승리의 진로를 밝혀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절대숭배와 열렬한 충성을 맹세하면서 앞으로도 강위력한 우리의 전략무력을 가속적으로 건설하며 핵병기를 더욱 억척같이 틀어쥠으로써 당과 혁명,조국과 인민을 길이길이 보위해갈 불타는 결의를 다짐하였다.(끝)

 

출처 : 현장언론 민플러스(http://www.minplusnews.com)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최선희 외무상 담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선희 외무상 담화

 

나는 며칠 전 미국과 일본, 남조선이 3자 수뇌회담을 벌여놓고 저들의 침략적인 전쟁 연습들이 유발시킨 우리의 합법적이며 당위적인 군사적 대응 조치들을 ‘도발’로 단정하면서 ‘확장억제력 제공 강화’와 ‘강력하고 단호한 대응’에 대해 횡설수설한 데 대하여 엄중한 경고 입장을 밝힌다.

 

필경 이번 3자 모의판은 조선반도(한반도) 정세를 더욱 예측 불가능한 국면에로 몰아넣는 작용을 하게 될 것이다.

 

최근 미국과 추종 세력들이 대규모적인 침략전쟁 연습들을 연이어 벌여놓았지만 우리의 압도적 대응을 견제하지 못하였을 뿐 아니라 오히려 저들의 안보 위기를 키우는 꼴이 되었다는 것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

 

미국의 ‘확장억제력 제공 강화’와 날로 분주해지는 조선반도 주변에서의 연합군의 군사 활동들은 미국과 동맹국들에 보다 큰 불안정을 불러오는 우매한 짓이다.

 

미국이 동맹국들에 대한 ‘확장억제력 제공 강화’에 집념하면 할수록, 조선반도와 지역에서 도발적이며 허세적인 군사적 활동들을 강화하면 할수록 그에 정비례하여 우리의 군사적 대응은 더욱 맹렬해질 것이며 그것은 미국과 추종 세력들에게 보다 엄중하고 현실적이며 불가피한 위협으로 다가설 것이다.

 

미국은 반드시 후회하게 될 도박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주체111(2022)년 11월 17일

 

                                       평양

 

출처 : 자주시보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말로 안되면 어쩌나 ?

힘으로 현상을 바꾸면 안된다 ? 

-------------------------------------------

나쁜 현상을 말로 바꾸지 못하면 어쩌나 ? 

가벼운 힘으로 바꿔야 인류가 행복해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오대산 소금강

△오대산 소금강계곡[사진=오대산국립공원 제공]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