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제보] 신상품

니뮈, 그날(10일 되겠삼) 그 새뀌들이 휘둘렀던 젓가락이 바로 이거구나. 몇 몇 아는 분들이 관련된 자료를 투척해 주셨음. 맞으면 뒤지겠던데. 이제는 크기가 아니라 단단함이라.



씨바, 누르면 팽창한다.

 

 

 

이분 성함이 "삼단봉 (듀랄루민(알루미늄 합금))경봉"

 

붉은색 부위 가격 시 상대를 즉사시키거나 곧바로 반신불수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히 보호장비가 없는 일반인의 머리를 일정 이상의 힘으로 가격 시, 80% 이상의 확률로 상대를 즉사시킬 수 있습니다.

 

눈을 찔러도 사망할 확률이 높고 관절 부위 등에 휘두르면 바로 꺾입니다. 저 작은 무기가 이토록 효율적인 살상력을 발휘하는 것은 놀라울 정도의 견고함과 경량에 의한 빠른 스피드 때문입니다.

 

'사무라이 조'와 같은 검,봉술의 숙련자가 사용할 경우 일격에 상대방을 눕힐 수 있는 공포의 호신도구입니다. 종전의 호신용 경봉은 철로 만들어 무겁고 긴급 대응이 요구되는 위급상황에서 사용하기에 적절치 않다는 지적이 경찰 내부에서 제기됨에 따라 듀랄루민 소재로 바뀐 것이죠.

 

듀랄루민은 알루미늄에 구리와 마그네슘 등의 원소를 첨가해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해 지도록 만든 합금으로서, 비중이 철의 3분의 1밖에 안되고 강도가 매우 뛰어나 비행기 몸체의 바깥 면 소재로 쓰입니다. 듀랄루민 경봉은 무게는 260g으로 철재 경봉(450g)보다 훨씬 가볍고 길이는 56㎝로 비슷하지요.즉, 견고하고 가볍고 그만큼 빠르면서 많은 힘이 실린다는 얘기입니다.

 

 

주요 타격부위

 

 

세금, 냈더만, 니뮈, 아가야들 장난감이나 바꿔줬구나.

시바, 정육부위별로 고루고루 마사지해 주시겠네.

난 개인적으로 도가니가 좋지 않으니,

그쪽만 좀 피해주게. 시댕들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