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코로나 이후?
- 무위
- 2020
-
- 다큐를 봤다.
- 무위
- 2019
-
- 입학 상담?
- 무위
- 2019
-
- 나는 왜 요즘 글을 안쓸까?
- 무위
- 2018
-
- 벌써 자식 덕을...(1)
- 무위
- 2018
꽁꽁 싸맸는데 발만 나온 것이 웃겨서 찍어봤다. 이젠 제법 커서 싸개로 전체를 커버하기 쉽지 않다.
나닮아서 몸에 열이 많은가???
다행히 목욕을 좋아해서 힘들지가 않다^^
명주씨는 "누가 봐도 이쁠 것"이라고 하지만 난 "어디 가서 그런 소리 말라"고 한다. 물론 내 눈에는 무지 이쁘다.
위에 있는 사진을 명주씨에게 보여줬더니 "언제 뽑아놨어요?"라고 하더군.
당연히 토란이 사진인 줄 알았던거지.
하긴, 내가 봐도 너무 닮아서 명주씨에게 보여줬던 거니까.
뭘 좀 찾다가 조카인 용현이(현재 초딩 3) 사진이 나왔는데 너무 토란이랑 닮은거였다.
아빠가 쌍둥이니까 그럴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엄마가 다른데 이렇게까지 닮았나 싶더라.
너무 신기해서 비슷한 각도로 자고 있는 토란이 옆에 사진을 두고 같이 찍어봤다.
어린 것들이 둘 다 머리숱이 많고, 용현이 코가 약간 높은 것 말고는 너무 많이 닮았다.
----------------------------------------------------------------------------------------------
토란이가 나온지 딱 한달이 됐다. 이 녀석이 자라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한다.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부모가 어떻게 하느냐가 훨씬 크겠지.
친구가 내게 "넌 좋은 아빠가 될거야"라고 하길래 "나도 그렇게 생각해ㅋㅋ"라고 답하긴 했지만 진짜 그렇게 될까? 내 딴에는 좋은 아빤데 세상이 보기엔 '문제 있는 아빠'가 되는 건 아닐까? 토란이까지 그렇게 생각하면 어쩌지?
댓글 목록
관리 메뉴
본문
"넌 좋은 아빠가 될거야" "나도 그렇게 생각해ㅋㅋ"...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아악~~!!목욕하는 토란이 너무 이쁘닥~~!!명주씨 말이 맞아 오빠~ 누가 봐도 이쁠꼬예요!!
ㅋㅋ 나두 토란이 사진 옆에서 토란이가 자구있는 줄 알아따..흐미~
토란이가 나오구요~~
블로그에 토란이가 뿜어내는 평화롭고 따사로운 기운이 여기까지 전해져서 자영이까지 행 복 한 기 분을 느끼다 가여~^^
어어 오빠, 오빤 "좋은 아빠가 될거야!!"
세상이 '문제 있는 아빠'라구 할수두 있지..
토란이는 알꺼예요~! 아빠가 문제있다구 하는세상이 틀린걸~~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너무너무 귀여워요~~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목욕용품중 빨간다라이가 참 인상적이네요..ㅋㅋㅋ나도 빨간 다라인데.. 잘 키우삼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진짜 예뻐요. 진짜루...목욕을 좋아한다니 정말 이쁜 아가네요. ㅎㅎㅎ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벌써많이~큰거같아요+_+오오 귀여워라♡ 암튼 "이름후기포스팅"도 기대하고 있을께요(한글이름하실꺼같았는데 아쉬워라~)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도영: 네가 보기에도 난 좋은 아빠가 될 것 같지?^^자영: 백일쯤 되면 살이 터질듯해진다던데, 아직은 이쁘다우.
하루: 하은이만큼 이뻐질라나???
아이사랑: 고맙습니다. 빨간다라이가 아기용 욕조보다 훨 편해요.
슈아: 목욕을 좋아해서 목욕시키다보면 나도 기분이 좋아요^^
경선: 이름은 우여곡절 끝에 '성균'으로 했는데... "성균관" 할 때 성균인데 초등학교 가면 '세균'이라고 놀림받을 듯. --;;
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