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단독]신세계질서, “누구를 위한 새 질서인가?”

[단독]신세계질서,누구를위한질서인가?”

The New WorldOrder, “Who is it really for?

 

서장--Prologue

 

Journal by Joon H. Park

Photos by Wet Geo Post

 

 

Prologue:오늘글은그누가읽어도상당히어려운글이될것으로보이는그런글입니다. 만만치않은정보들이있기때문인데요, 인간의단점중에서도가장큰단점이라면자신이경험해보지못했거나체득하고있지않은지식을다른이들을경유해서접했을경우10099그런새로운정보를전달하고자하는사함또는단체를향해서매우적대적인자세를보인다는입니다. 왜그런지정확하게는알길이없습니다.

 

그러나, 그러한독특한폐쇄적인성향이단군박공에게는전혀없었느냐하면그건아닌듯이보여집니다. 당연히단군박공역시그러한꽉막힌성향이어느순간봄눈녹듯이녹아없어진그런결정적인시기를거치면서오늘의이자리에서이렇게그와연관된글을집필중에있는것입니다.

 

유에프오의존재를전혀믿지않으려는사람이자신의눈앞에거대한외계유에프오가두둥실떠있는모습을실제로코앞에서보았다면그순간그사람의현실인식체계에있어서대전환기를맞이할것입니다.

 

사실, 단군박공의꿈은어릴적부터성장해서어른이될때까지줄곧우주인이되어우주로나가보는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굳이뉴질랜드로가서도조종사가되고자했던것이고요그후우주인이되고자미국의케이프케네브럴(Cape Canaveral Space Center)에우주인지원서를넣기에도이릅니다.

 

결과가어떻게되었느냐고요? 말하면무엇하겠습니까.

 

그러한과정을거쳐오면서자연스럽게현생인류의이데올로지(Ideology)와직면한각종현안들에관한문서들을읽을수있는기회를잡을수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런문서를읽을때마다항상빠지지않고늘튀어나오는나라가하나있는데요그게바로미국이라는악의축(The Axis of Evil the USA)입니다.

 

정치경제사회문화군사언론그리고교육부문중어느하나가릴것없이미국의입김이들어가지않은곳이없을정도입니다.

 

그런데요, 미국의역사를가만히보시면이게참희한한것이말입니다, 영국에서추방당한청교도인들이북아메리카로겨들어와서미국을건국하기전에제일먼저한것이그곳에거주중이던원주민인북아메리카인디안들을거의싸그리절멸시키는과정입니다. 그러한참혹한인종말살의과정을거치면서당시약6백만명의북아메리카인디안들이주살당했음이이제는더이상부인할수없는역사의한구석을장식하며수시로자유와인권을외쳐대는미국의목줄을겨누고있습니다.

 

미국이두개의가면을뒤집어쓰고있는악마라는정황은비단이러한저들의초기건국역사에서만이아니라건국이후현재까지의역사에서도주구장창목격이되고있습니다.

 

자신들의자유와인권이소중하다면타국가의그들이누리고있을그것역시동등하게소중하고반드시지켜내져야하는것일겁니다.

 

그러나, 미국이라는악의국가는타국가들을상대로그간끊임없이양아치짓을거침없이자행해오고있음을알고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반드시짚어야하는것이바로이들영국에서추방당한청교도인들이미국으로건너올당시순수영국인들만건너온것은아니라는것이죠. 동시에들러붙어서건너온인종이하나있는데바로지구상의바퀴벌레와같은종자인유대민족(The Jews)이었습니다.

 

이들유대민족의종자가종자인만큼돈에환장을한종자들이고돈을위해서라면그무엇을해도상관치않는다라는것이그들의쟈이온의정서(The Protocol of Zion)를보게되면적나라하게드러나는것입니다.

 

관련정보-->악마,쟈이온집단의의정서[The Protocols of the Zion]

 

위의문서로이동을하시면약100여페이지에이르는의정서원문이있습니다. 그원문들을다읽으시면좋겠으나상황이여의치않으신분들은제목만을읽으셔도지구정복을위해서어떤그림을그리고있었는지를적나라가하게빠짐없이알수있으리라고믿어의심치않습니다.

 

이렇게초기미국이라는나라가건국이된배경에는이들유대민족의자본력이상당부분작용을했음을이제부터이어질본문글에서도누차분석을하겠으나위에서언급한쟈이온집단의의정서에적시된사항들에서도한치의오차도없이진행중이라는것을아실수있습니다.

 

그렇게해서영국의추방당한백인들이미국으로건너옴과동시에본토의북아메리카인디안들의살육이진행되었으며21세기를살고있는현재미국내의인디안들은거의자취를감추었다고보아도크게현실과다르지앉을정도로저들의악마같은기질은건국초기부터그근성을드러내고있음입니다.

 

그렇게잔혹사의바탕에서세워진나라가바로미국이라는자유민주주의와는사실상상당한거리가있는나라이고이들국가수반들을뒤에서조종하는돈의자본세력에의한그림자정부가이미그전에건국이되었으니그들의국가가바로쟈이오니스트집단(the Zionist Regime)인미래의이스라엘(the Israel)입니다.

 

이스라엘이라는국가가생겨나기위한타당성이이미2차세계대전이발발하기전부터밑그림이그려진상태에서발발이되었었고유대인들중에서도원리주의(Fundamentalism)에입각하여세계단일정부(the One World Government)를세우고자하는쟈이오니스트조직의표면적인국가명이될이스라엘이마침내2차세계대전이종결된직후독일의아돌프히틀러(Adolph Hitler)에의한2차대전(the world War II) 중에있었던전방위적인유대인학살에근거하여유대민족의국가를건국해서그들을보호해야한다는미명아래지구열점지대로써지난60여년간지속적인분쟁을유발하고있는작금의팔레스타인(the Palestine) 국가의땅에또아리를틀고앉은악의축들의핵심중의핵심인이스라엘(The Israel, the Core of the Evil on Earth) 이라는국가입니다.

 

그러나, 동전에도양면이있듯이악의축인이들쟈이오니스트조직의세계정부건국음모역시상당히음흉스럽습니다. 표면적으로는건실한은행가이고매우일반적으로보이는듯한사업가인듯이보이게할뿐뒤에서는미국과영국그리고유럽연합을그들국가들의화폐를찍어내면서완벽하게장악하고전세계의유대인들을한곳으로집중하게하는막강한힘을발휘하기시작합니다.

 

그렇게전세계의유대인들이작금의이스라엘이라는불법국가에모임으로써이들을쟈이오니스트조직의구성원으로만들뿐만아니라, 국가로서반드시갖추어야하는“군사조직(Military Offence & Defense System)을완결” 하기에이릅니다. 이렇게완결된군사조직의막강한물리적힘을배경으로이제그들의숙주이던미국과영국그리고유럽연합에칼끝을겨눈채자신들의요구에걸맞지않는군사정치경제및사회적인정책이실현되기라도할라치면국내외적으로수단과방법을가리지않고물리적인힘을행사하면서이들세나라들을쑥밭으로만들며목줄에감겨져있을생사여탈권을조였다풀었다하며지구인들을농락합니다.

 

쟈이오니스트단독으로지금이순간지구상의어느곳에서든전쟁이가능하게되어있는실정이고현실적으로그리고표면적으로지구상의제1군사권력이라는미국이이들의요구에응답하지않을수없는상황입니다. 미국만수소폭탄을배비하고있는것이아니기때문이고요이미쟈이오니스트집단인이스라엘내에는200여기가넘는수소폭탄이지하에서일발장전발사대기중이라는것을감안한다면작금의오밤아의등에서식은땀이흐르지않을수없는것이그배경입니다.

 

그런데작금의이모든분쟁과고통의역사가바로지난미국의건국이시작되는그시점부터동시에진행중이라는것을감안한다면미국이라는나라가현재지구상에서존재해야하는당위성에도대체무엇이냐하는것이단군박공이가지고있는커다란의문중의하나입니다.

 

그러나, 한번뒤집어서생각을해보면미국이라는나라역시이들악의손에서벗어나고자하는몸부림을쳐보지않은것은아니라는것이지요.

 

하나의조직내지는심지어는한개인이어떠한목적을가지고일련의임무를수행하고자한다면“돈(Money)/자본(Finance)” 이라는것이반드시요구되기마련입니다. 어떤형태일지라도말입니다. 그러니, 심지어는일개개인이그러할진대거대국가를운영하기위해서수립해야하는1순위의정부조직부문이바로이경제부문을총괄적으로담당할경제부처이고그중에서도급선무로해결해야할부문이자국의통화를디자인하고보유중인실물금의양에정비례해서그에합당한양의종이돈을찍어내는기간산업을도맡아진행할중앙은행(Central Bank)을조직화하는일것입니다.

 

바로, 이부분에서미국이라는꼴통국가가쟈이오니스트조직의검은음모에휘말려서자신들의목줄을잡힌것입니다.

 

관련정보-->미연방준비은행의설립배경과당시의대통령토마스 우드로 윌슨

 

돈의화신인쟈이오니스트조직이이러한호기를놓칠이유가없을것입니다.

 

그들의검은야욕을진행하기위해서는일단, 영국의식민지에서벗어나는음모를획책할것임은안보고도비디오이고요그러한와중에북군과남군의자금에동시에줄을데는파렴치한공작을벌여서마침내미국으로이주를한영국인들사이에서한바탕피의향연을벌이게한후독립이라는같잖은미사여구를피로물든온몸에휘어감고자랑찬듯이웃어제낍니다. 연이어서노예제도(The Slavery)와녀성해방운동(The Women’s Liberation Movements)의기치를들게끔뒤에서조종하여인권자유국(Free Nation for the Human Rights) 이라는대외인식도를높이게하는동시에이들로부터거두어들일세금을뒤에서는결산중인이들의모습에서악마그자체를보게하는것입니다.

 

이제, 이순간부터이들쟈이오니스트조직은미국이라는국가를배경으로거대군사및첩보조직을치밀하게밑바닥부터구축하기에이르고이들이바로작금의지구상에서막강한군사력과첩보력을전횡하고있는미국의국방부(DoD, Department of Defense)인네오콘군사세력(NeoCon Military Power)과중앙정보부인C.I.A 세력입니다. 그리고, 이두세력을배후조종하는세력이자본세력인월가이(Wall Street Financial Power)이월가의배후에는지난1913년꼴통대통령인미국의제28대대통령인우드로윌슨(Thomas Woodrow Wilson (December 28, 1856 – February 3, 1924)을공작으로연방준비은행법에서명하게한쟈이오니스트조직의검은그림자정부(The Shadow Government)가버티고있는입니다.

 

그림자정부이니그들의실체(얼굴/면면)는보이지않습니다다만, 그들이실존하고있다는정황만을잡을수있게하는매우용의주도한악마들입니다.

 

이들의목적은지구상의모든국가와개개민중들의한손안테틀어쥐고자하는지구단일정부구상이고그구상이이미지난1913년미국을기점으로진행중이라는것입니다. 그들의지향점이고스란히녹아있는미연방정부의달러지폐는아래와같은모습이며이들이자신들의고유문양인“싸보눈(싸그리보는눈, All Seeing Eye)”을상징하는미완결의이집트피라미드와쟈이오니스트조직의전방공격을위한비밀조직인메이슨(MASON)의조직명이동시에새겨져있는것을볼수있습니다.

 

나아가서, 작금의쟈이오니스트조직의국가형태인팔레스타인(Palestine) 지구의이스라엘의국기에그려져있는6각꼭지점별인“다윋의별/데이비드별/Star of Daid” 문양이이미당시1913년도안으로나온상태이고이문양은현재까지미국연방정부의대표문양으로사용이되고있으며이문양을싸보눈의도안에그려넣으면아래의사진과같이이러한도안의배경이누군이었는지에관한의문이풀릴수있게하는도안자의이름이나온다는것을알수있습니다.

그런데요, 이부분에서또한가지집중해서바라보셔야하는부분이“왜하필그많은고액화폐를놔두고고작1달러에그들의가장신성하게취급하는문양들을박아넣었는가” 하는의문입니다.

 

사실, 이부분의의문은오늘의글을같이하시는분들이라면이제는더이상어렵지않게아실수있으리라고생각이됩니다만선을긋는차원에서못을박고가겠습니다.

 

저들의최종목표는지구상에서“단일국가를구성함으로써종국적으로는지구상의모든인류를그들의손으로통제하는것”에있습니다. 그러니, 당연이5달러, 10달러, 20달러그리고100달러지폐가아닌“단일/단독/하나”를의미하는“미화1달러지폐”이어야함은일견무척이나당연하게보인다는것이지요. 저들의입장에서바라보면모든것이선명하게보여지는것을알수있습니다.

 

하나의생명체가있다는말의의미는그생명체가있게한근본즉, “뿌리(Root)/원인(Cause)/기원(Origin)”이있다고하는뜻이기도합니다.

 

그렇다면, 작금지구상의모든부정의와불합리한현상들을조장하고있는쟈이오니스트조직의근본/기원이있게한“사상적인배경(The Origin of the Zionism)”이과연무엇인가를분석고찰해보는작업이반드시있어야한다는것역시안봐도비디오입니다.

 

특정“사상(Ideology/Idea)”이존재한다는말의의미는그러한사상이있게한체계적인“가이드라인/지침(Guide Line/Guiding Principle)”이포함되어있는“내부사상문서(Internal Ideology Document)”가존재한다는말과동일한의미입니다.

 

북조선의주체사상이명문화되어있듯이말입니다.

 

그렇다면, 저들악의축의핵심인쟈이오니스트조직의내부사상문서를정밀하게고찰해보는작업이반드시선행되어야한다는것입니다.

 

바로저들의사상문서가지난1920년경영국에서러시아로유입번역과정을거치는중에마침내유대인들의손에서외부로흘러나오는큰사건이발생합니다. 이문서를지칭해서“쟈이온의비밀의정서(The Protocols of the Zion)” 또는“쟈이온원로들의비밀의정서(The Protocols of Learned Elders of Zion)”라부르는문서입니다.

 

내부의비밀문서가외부로반출되었다는것은비밀이라는독특한분위기를단한방에허무는매우조직으로써는매우중차대한사건입니다. 동시에그러한기밀문서가인류의광범위한행복과자유를그뿌리부터침해하는악질사상을담고있는문서라면그들의실존에의구심을품고있던대다수지구민중들에게는매우고무적인일로작용할것임은명확한사건입니다.

 

저들의비밀의정서를모두읽자면상당한시간과정력이필요합니다. 한두페이지가아니라무려100여페이지에달하는분량이기때문이고요문서를읽을때에단순히활자화되어있는글자들을읽는것으로저들의전체적인밑그림을그려볼수는없도록하고있다는것역시염두에박아두고그내면의숨겨져있는실체즉, 저들이지칭하고있는꼭지점을반드시, 반드시밝혀내야하는작업을거쳐가면서읽어야한다는의미이기도합니다. 저러한사상의꼭지점에서전체적인밑그림을그렸던인물이반드시있기마련이고그자를밝혀내는분석이있어야한다는주문입니다. 이작업을하는것이상당한시간을요합니다.

 

그러나, 독자들께서굳이그렇게하지않으셔도되도록단군박공이아래와같이압축분석하였으니이들을읽는것만으로도저들의실체와최종지향점이무엇인가를알수있을것이라는희망을가져봅니다.

 

그럼한번보시지요.

 

쟈이온집단의비밀의정서[THE PROTOCOLS OF THE LEARNED ELDERS OF ZION]

Preface: WHO ARE THE ELDERS? [원로들이란누구를지칭하는가?]

PROTOCOL No. 1[프로토콜01]

MIGHT IS RIGHT[물리적권력이정의이다]

WE ARE DESPOTS[우리는압제자들/폭군들이다]

WE SHALL END LIBERTY[우리는민중의자유를종식시켜야것이다]

PROTOCOL No. 2[프로토콜2]

DESTRUCTIVE EDUCATION[파괴적인교육]

PROTOCOL No. 3[프로토콜3]

POVERTY OUR WEAPON[궁핍/가난은우리의무기이다]

WE SUPPORT COMMUNISM[우리는공산주의를후원한다]

PROTOCOL No. 4[프로토콜4]

PROTOCOL No. 5[프로토콜5]

MASSES LED BY LIES[대중은거짓을따른다]

PROTOCOL No. 6[프로토콜6]

WE SHALL ENSLAVE GENTILES[우리는유대인들이아닌이방인들을노예화한다]

PROTOCOL No. 7[프로토콜7]

UNIVERSAL WAR[우주적인/총체적인전쟁]

PROTOCOL No. 8[프로토콜8]

PROTOCOL No. 9[프로토콜9]

CHRISTIAN YOUTH DESTROYED[어린기독교인들을뭉개라]

PROTOCOL No. 10[프로토콜10]

POISON OF LIBERALISM[자유주의의독소]

WE NAME PRESIDENTS[우리가대통령을명명한다]

WE SHALL DESTROY[우리가파괴하리라]

PROTOCOL No. 11[프로토콜11]

WE ARE WOLVES[우리는늑대들이다]

PROTOCOL No. 12[프로토콜12]

WE CONTROL THE PRESS[우리가언론미디아를통제것이다]

FREE PRESS DESTROYED[자유언론을파괴하라]

ONLY LIES PRINTED[오직거짓만을활자하라]

PROTOCOL No. 13[프로토콜13]

WE DECEIVE WORKERS[우리가노동자들을기만것이다]

PROTOCOL No. 14[프로토콜14]

WE SHALL FORBID CHRIST[우리가기독교를금지할것이다]

PROTOCOL No. 15[프로토콜15]

SECRET SOCIETIES[비밀조직들]

GENTILES ARE STUPID[유대인들이외의이방인들은멍청하다]

GENTILES ARE CATTLE[유대인들이아닌이방인들은소떼에불과하다]

WE DEMAND SUBMISSION[우리는복종을강요한다]

WE SHALL BE CRUEL[우리는잔인무도하다]

PROTOCOL No. 16[프로토콜16]

WE SHALL CHANGE HISTORY[우리는역사를왜곡것이다]

PROTOCOL No. 17[프로토콜17]

WE SHALL DESTROY THE CLERGY[우리는성직자와승려들을파괴할것이다]

PROTOCOL No. 18[프로토콜18]

GOVERNMENT BY FEAR[민중이두려워하는정부를구축하라]

PROTOCOL No. 19[프로토콜19]

PROTOCOL No. 20[프로토콜20]

WE SHALL DESTROY CAPITAL[우리는자본을파괴것이다]

WE CAUSE DEPRESSIONS[우리는경제불황을야기것이다]

GENTILE STATES BANKRUPT[유대인이아닌이방인의국가들을파산시키리라]

TYRANNY OF USURY[고리대금의폭정을휘둘러라]

PROTOCOL No. 21[프로토콜21]

PROTOCOL No. 22[프로토콜22]

PROTOCOL No. 23[프로토콜23]

PROTOCOL No. 24[프로토콜24]

KING OF THE JEWS[유대종자의왕은 누구인가?]

 

현재진행중인자주진영과제국주의진영간의전쟁은좀더정밀하게말을하자면북조선을그축으로하는자주진영과미국을축으로하는제국주의진영간의전쟁이아닌“북조선을그중심축으로하는인본주의진영”“쟈이오니스트조직인이스라엘을축으로하는반인본주의진영” 간의치열한전쟁라고할수있다는것입니다.

 

많은분들께서이스라엘이종속관계에있는것으로인식을하고계십니다만사실은미국이이스라엘에종속되어있다는것을자각하는길이작금에진행중인자주진영과제국주의진영간의전쟁을더욱정밀하게납득할수있는잣대로작용할것이라는의미이기도합니다. 미국은그저이스라엘의바지사장에불과합니다. 바지사장앞에걸어두고뒤에서는온갓잡다한짓을서슴지않다가일이틀어지게되면바로“먹튀” 하는전략입니다. 그래서, 저들을“그림자정부” 라고지칭하고있는것이기도합니다.

 

그렇다고국가형태로존재하는이스라엘이꼭지점은아니라는것입니다. 이스라엘이라는국가역시쟈이오니스트조직이앞에내세우고있는상위개념의바지사장일뿐입니다. 이둘을앞에세우고주거니받거니하면서지구를위협하는조작극을전횡하고있으며이둘의뒤에서는바로위에소개한이들의사상적인지침을쫓아서지구상의모든국가들과인민들을조각으로분리해서장악하고자하는일정의아젠다(Agenda)를실현중에있는그림자정부가있는것입니다. 그들이바로하나의혈통으로집결중인유대인들(The Jews)이며이들유대인들의집단중에서현재미국과유럽의자본세력을장악하고있는쟈이오니스트조직의상위1%가그림자정부의실세인것이지요.

 

우의쟈이오니스트의정서는모두24개의프로토콜/지침으로이루어져있으며처음서두에서이들지침들이나오게된역사적인인물들과배경을초기번역자와후기번역자들에의해서하나의장으로소개를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가장끝장인24지침에서도마지막구절인9절을보시면“King of The Jews(유대민족의왕은 누구인가?)” 이라는구절이있고그밑에달려있는설명글이아래와같습니다.

 

“9. Only the king and the three who stood sponsor for him will know what is coming.

--> "오로지유대민족의왕과왕을지지하는사람만이미래에벌어질일들이무엇일지것이다.”

 

이러한이유때문에단군박공은현재실질적으로문제가되고있는쟈이오니스트조직과전통적인유대인들간의분리작업을하지않고있는것입니다.

 

즉, 이둘은표면적으로는두개의집단이지만일단유사시에는하나의인종으로뭉칠것이라는확증적이기때문입니다. 그렇기에이둘을분리하고“전통적인유대인들은여전히이스라엘국가에서조차핍박을받고있다” 라는식으로동정을해서는안된다는것입니다. 그렇다면, 한놈만패는전략을사용하는것이가장효과적인방법일것입니다. “갈갈이쪼개서점령하라(Dive and Conquer)”가저들의행동강령이라면우리역시역으로저들을하나로묶어서개패듯이패대면저들내부에서의분리움직임을유도할수있을것이라는분석인것입니다. 그래서, 한놈만패야하는것입니다. 그한놈이바로“유대인들(The Jews)”입니다.

 

우의9절의문장을분석하면, 이들쟈이오니스트조직내부에서는그들이믿고따르는하늘과같은꼭지점의왕이있으며이왕의밑에세사람(국가)이지지를하고있다는것을알수있습니다. 굉장히복잡한이야기입니다. 실체가없는그림자와같은현상의뒤에서그음흉한미소를짓고있을실체를잡아낸다는것이말처럼쉽지는않을것입니다.

 

그러나, 만물을창조한우주가아닌이상하찮은인간의꼴통에서나온매우불합리하면서도지극히안하무인격인사상이니만큼어딘가에“허점(Weak Point/Leak Point/Break Point)"이있기마련입니다. 허점을찾기가어려운것이지어딘가에반드시있을것이라는뜻입니다.

 

그허점이란, 의정서를확보하고초기에분석하는과정에서의정서가발행이가능할수있도록한장본인이바로“씨오도르헤르츨(Theodor Herzl) 이라알려진벤쟈민지에브헤르츨(Benjamin Ze’ev Herzl: May 2, 1860-- July 3, 1904, 향년44세)”로써이자는작금의모든지구상의쟈이오니스트정치인들의아버지라불리는작자로이미그가숨을쉬고있던그당시1989년에쟈이오니스트의정서를발행함으로써“유대인들의지구단일국가건국과전세계인들을노예화하며팔레스타인지구에이스라엘을건국을종용하는청사진을제시한인물”을밝혀낸것입니다.

 

관련정보-->벤쟈민제이브헤르츨

바로, 이자의등장으로그간유대민족이지향하던세계그림자정부의시발점이비로서마련이되었다고보는입니다.

 

그러면서하단에쟈이오니스트조직이뜻하는“WHO ARE THE ELDERS? [원로들이란누구를지칭하는가?]”라는부분을분석해보면과연작금의단일국가수립을위한그림자정부의기초를다진유대의왕들이누구일지그단초를잡을수있는실마리를밝혀낼수있다는것을알수있습니다.

 

그구절에서다음과같이적시하고있습니다

 

“They are not the "Board of Deputies" (the Jewish Parliament in England) or the "Universal Israelite Alliance" which sits in Paris.”

 

이를우리말로옮기면아래와같습니다.

 

이들그림자정부를관할하는인물들은영국에구축되어있는유대의회소속의국회의장단아닐뿐더러프랑스에자리잡고있는전세계이스라엘민족의동맹역시아니다

 

그러면서, 영국의45대및47대수상을지낸근대영국정부의역사에서유일무이한유대계수상이었던벤쟈민디스라엘리(Benjamin Disraeli)의이름을거론하며그가아래와같이말했음을기록하고있습니다.

 

“…these personages were all Jews.”

 

이들그림자정부를집행하는인물들은우리유대인들모두이다.”

 

이게무서운부분입니다. 유대의왕이누구라고특정지어서지목하지않는이러한표현이사실대나무부러지듯이짚어서언급하는것보다더욱공포스러운것입니다.

 

즉, “같은유대인들이라할지라도정확히누가유대의왕인지알수없다는의미”이고"옆집의평범하게보이는유대인이악마같은유대의왕일수도있다고가능성을열어두고있는것”입니다. 적중에서도가장무서운적이형체를드러내지않고전투에임하는적이듯이말입니다.

 

그렇게증언을했던영국유일의유대계혈통으로수상(45대및47대영국수상)이되었었던벤쟈민디스라엘리(21 December 1804--19 April 1881) 자신이당시유대의왕이었을지도모른다는가정을세우는것역시크게잘못이될수는없을것이라는점역시가능성이있다는생각도합니다.

 

관련정보-->벤자민디스라엘리[Benjamin Disraeli]단일국가질서체제

그이유는그의이름이우연치않게도디스라엘리(D-Israel-i)인것에서알수있으며영어이름을곰곰이살펴보면그이름이가리키는의미가다름아닌, 바로그이스라엘인(The Israel man)”이되기때문입니다. 나아가서, 그가생전에는유대교에서전통적인서구식의침례교인으로개종했다가다시사망하기바로전에또다시유대교(Judaism)로재개종을했다는사실을놓고보아도뭔가석연치않은점이있다는을느낄수있습니다.

 

나아가서, 그역시지구상의단일국가체제를그의재직당시공공연하게주창했다는것을보면이또한아닌땐굴뚝에서연기내는행위인것으로보여지는것이지요.

 

그렇다면, 디스라엘리가영국의수상으로지내던그당시혹시라도그전대의벤쟈민제이브헤르츨의유지를받들어서영국정부내에은밀히유대계의세력을조직하지는않았는가하는의구심을가질만도하다는생각을합니다. 만의하나이런공작이있었다면미국의건국이후, 이들영국정부내의유대계가미국정부로의자리이전을하는과정이그다지어렵지는않았을것이라는생각을하는것입니다.

 

나아가서, 그러한일련의공작으로미국의48대대통령이던토마스우드로윌슨(Thomas Woodrow Wilson) 대통령이유대인들이운영하는개인회사에게미국의공식통화지폐를발행하게하는엄청난법안(Federal Reserve Act)에서방의가장큰공휴일인성탄절을2틀앞두고의회의모든의원들이모두자신들의고향으로돌아가안락한성탄절행사를준비중인그빈틈을이용해서비준안에서명을하게하는희대의공작을성공적으로완성할수있었지않았을까하는물음을하는것입니다.

 

당시의상황이아무리보아도정상적이지가않다는느낌을지울수가없는것이지요. 자국의화폐발행권을일개개인회사가일괄적으로관장할수있도록한다는것이일반상식으로는납득이가능하지않다는것입니다.

 

아무튼, 이러한유대인들의영국에서의공작활동을거쳐오면서이제오늘날에는제법알려진일루미나티조직이바로이들쟈이오니스트집단이뜻하는유대인들의왕을추대하는비밀조직으로알려진상태이고일루미나티의하위조직으로이미준정부화되어있는“빌더버그(The Bilderberg), 트라이레터럴(Trilateral Commission) 그리고대외관계들에관한의회(Council on Foreign Relations)” 들이따라야하는지침들을우에서기록되어있는쟈이온의비밀의정서에서일목요연하게제시하고있는것입니다.

 

1800년대초기에등장한벤쟈민제이브헤르츨로부터촉발된유대인들의세계단일정부음모가1800년도중반에등장한영국최초및최후의수상으로등극한벤쟈민디스라엘리에의해서영국과미국그리고전유럽에바퀴벌레와같이퍼져있던전유대인들이한곳으로집결할수있는동기를부여했으며나아가서향후그들이획책하고자하는모든밑그림들이이미완결되었다고가정을한다면이들유대인들의조직력이이미세간의예상을뛰어넘는단계에있었음을알수있지않나하는생각을합니다.

 

상황이이런정도라면벤쟈민디스라엘리이후의미국과영국그리고전유럽의모든수상과대통령들은이제쟈이오니스트조직이전면에내세운바지사장, 저들의표현으로는고임(Goyim, 허수아비, 하인, 하수인)인것을알수있습니다.

 

혹자는벤쟈민디스라엘리가유대인들에반하는글을씀으로써쟈이오니스트와그림자정부인일루미나티조직을세상에폭로한것처럼표현을할지는몰라도단군박공은그와는정반대의해석을하고있는것입니다. 이것을두고영어로“역정보화(Disinformation)”라하여개인내지는조직의진정성과지향성을모호하게만들면서뒤에서는그들이추구하는목적을위한공작을진행하는것입니다.

 

자, 그럼이제거의모든것이밝혀진듯한데요이제부터지칭될유대들의왕은누구일가하는문제가또남아있으나이제이부분에관해서는많은분들께서눈치를체고계신만큼깊게들어가지않고자합니다. 그럼, 나머지세사람의유대왕지지자들은누구인가하는문제가남게되는데말입니다, 단군박공은이3인칭을단순한“사람(Human Being)” 일지도모를일이지만혹시사람이아닌국가를지칭하고있는것일지도모를일이라는가능성을열어두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들유대들을지지하는세나라/사람은어디/누구일까요?

 

현재의현상만을두고본다면아마도“미국, 영국, 그리고프랑스”일것이고이들나라들에서실제군사권력을쥐고있을인물들일것입니다. 이스라엘이야실질적으로미국의뒤에서배후를조종하는실체이니동일하게취급을하는것입니다.

 

여기까지가금번단군박공의전체글을이해하기위해서반드시선행적으로납득을하고계셔야하는부분입니다.

 

오늘또다시기록을세웠습니다. 서두부분만무려14쪽입니다.

 

그럼이제부터아래의순서를따라서본격적인신세계질서의아젠다(The New World Order Agenda)와연관된저들의검은공작을파헤쳐보겠습니다.

 

01.간략히살펴본지구인의지하기지건설기술현주소

02.필맆슈나이더의증언으로고찰한미정부의신세계질서아젠다의현주소

03.렙틸리안과의인터뷰가말하고자하는바는무엇인가?

04.마야달력의20121221일과쬬지아가이드스톤이의미하는것은무엇인가?-The Falling of the Angels, Return

 
감사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