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근데 촛불들어서 변하는게 뭐죠? [3]-2008.06.15

* [명박퇴진]근데 촛불들어서 변하는게 뭐죠? [3]
* 이븐스타
* 번호 1188412 | 2008.06.15

저놈의 쥐새끼 쥐박이놈은 촛불을 들든 말든 kbs  감사한다고 하고 민영화 다 추진하고 대운하 팔려고 꼼수 부리는데 무작정 촛불만 들어서 뭘하겠다는거죠?

아네 빌미 안잡히려면 계속 촛불 들어야한다 네네 그말도 맞습니다만 저놈들이 그 빌미 잡히든 말든 신경 쓸거 같나요?오히려 지금 그러거나 말거나 지들 하고 싶은거 다하고 있는데 비폭력 비폭력 외치시는분들 한마디만 묻겠습니다

과거 시위에서 비폭력 외쳤지만 결국 정부는 변하지 않았고 기여코 폭력이 나오고 나서야 변했다는걸 알고는 있으신지요. 폭력 시위를 하자는건 아닙니다 다만  좀더 강경 대책이 있어야 한다라는 사실은 애써외면하고 계신건 아닌지요.

촛불시위 계속 해봤자 하는 국민들만 지칩니다 동력은 뒤에 반대하는 80%국민이라고 하셨는데 그 80% 국민들 각자 다 생각이 틀립니다.그건 아마 다들 아실거고 저놈의 망할 놈의 정부 놈들도 뻔히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촛불만 계속  들면 계속 끝까지 버티다가 지네들 하고 싶은대로 다할걸요 과거 남미가 그랬고요
하다못해 명박이 국민소환제 하자는거 조차 제대로 홍보도 안되고 되지도 않고 있잖아요 한다해도 그놈들이 그걸 받아 들일지 안받아들일지조차 의문인 상황이고요
제가 건의하고 싶은바는 촛불만 계속 들게 아니라 일단 서울 시장부터 끌어내리자는겁니다

그정도는 해야 명박이 놈 정신 차리지 안그러면 절대 그놈 그래 니들은 계속 촛불이나 들어라 나는 나대로 하면 되지 이럴놈입니다 그놈이 국민 알기를 얼마나 우습게 아는데요 그놈 주변 한나라당이나 측근놈들도 똑같은 놈들이고요

좀 더 행동하는 아고라 인들이 되길 바랍니다 촛불 촛불 비폭력 비폭력 그딴게 중요한게 아니란말입니다 실천하는 지성인이야말고 진정한 지성인인것입니다 비폭력이란 말뒤에 숨어서 단지 촛불만 들뿐인 그런 지성인은 행동하지 않는 지성인이란겁니다

당시닝 뭔데 촛불을 그런식으로 왜곡하느냐 라고 하신다면 네 전 당당히 말할수 있습니다 한달 넘도록 촛불 넘어서 바뀐게 하나도 없는 정부를 보면서도 촛불 촛불 외치고 있는 이 현실은 촛불만으론 이제 해결하기 힘들다는걸 나타내는 단적인 증거입니다

잘 기억해두세요 저들은 우리가 그토록 요구했던 재협상은 하지 않았고 그무엇도 약속하지도 하지도 않았다는걸 촛불로 바뀐것은 조금도 없다는 그들이 앞에서 국민의 의견 수렴하겠다니 어쩌겠다니 하는것도 결국 눈가리고 아웅하기였다는걸 앞에서만 달콤한말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는 말만 내뱉고 그들이 우리에게 실제적인 대안을 내놓은것 또는 국민들이 내놓은 의견을 제대로 받아들인건 하나도 없다는 사실 말입니다.<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