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명박퇴진] 지금 우리는 진용을 갖추어야합니다. [5]
* 권모모씨
* 번호 1189500 | 2008.06.16
지금 시위대가 가진 문제는 주 전투세력으로 교체가 필요한 시기에 지금 대책위는 문화제로 버틴생각인 것입니다. 지금 연인들 다양한 분들이 오시는데 솔직히 문화제 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게 주가 되어서 안됩니다. 지금 현장갔다온 사람들 말로는 진보신당 아고라 만이 최전선에서 미친듯이 버티고 있고 확성기를 일부 이상한 단체들이 선동하고 도망갑니다. 문제는 대책위가 항상 최전선에서 진보신당 아고라분들이 싸울떄 항상 대책위가 도와주지 않고 버려버렸습니다. 더이상 대책위 믿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지금 노조이신분들 급속히 현장으로 다 모여서 힘을 결집해야합니다. 그 분들이 원하는 것은 힘의 결집이지 비폭력 팔자 좋게 술판벌이는게 아니닙다 한시라도 빨리 끝내야 합니다. 오래 끌며 끌수록 모두들 생계가 달려있기에 절망감만 더해집니다. 지금부터 가투를 강화하고 노조분들이 최전선에 싸울수있도록 뒤에서 응원해야합니다. 가족단위 연인이신분들은 제발 뒤에서 응원해주세요 앞으로 나가며 나갈수록 최전선에 있는 분들이 힘들어집니다 여러분들을 지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끝>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