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비폭력 좋아하는분들 보시오 [12]-2008.06.16

* [쥐박이 퇴진] 비폭력 좋아하는분들 보시오 [12]
* daddy
* 번호 1189477 | 2008.06.16

폴리스 라인 넘는게 불법이고 폭력이면 광화문 사거리 점령하고 있는건 더 불법이고
이 시위에 참여안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거다
그리 비폭력이 뭔지도 모르면서 비폭력 외칠거면 법대로 청계광장이나 서울광장안에서
죽을때까지 비폭력만 외쳐봐라. 쥐박이가 눈 하나 깜짝하나.
식상해진 일반 대중은 지겨워 참여율 저조해질거다
쥐박이 박수치고 난리날거다
자! 다들 법대로 정말 준법정신 발휘해 광장으로가라
비폭력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로 비폭력이란 방패와 곤봉등 온갖 진압장비를 갖추고 체계적인 훈련을 받은 전문 진압인을
상대로 맨몸으로 그들의 공권력에 저항하는 것이 내가 아는 80년대 비폭력이다.
공권력이 막으니 그 앞에서 이빨이나 깔거면, 그 자리에 쥐박이가 서서 "그래 떠들어 봐라 그래도 난 안 물러선다" 라고 서있다면 그래도 마냥 그 앞에서 이빨만 조잘거릴거요
참 순진들 하시오. 최소한의 저항은 해야할 거 아니냔 말이요
답답들 하시오
 
시위참여자 점점줄어 어제는 2시에 광화문내주고 오늘은 10시 그럼 낼은 몇시?
저항하자고 맨 앞에 서는 사람들 프락치라 몰아가며 비폭력 고수하는 분들 다 집에 갔나?
비폭력 외치는 사람들 논리대로라면 시위대 점점 늘어야 하는데.....
에공 이 따위 말이나 해야 하는 현실이 미치겠구만.....
이 상태로 계속가면 촛불의 힘이 사라지는거 시간문제요.. 
 
비폭력 주장하는 분들! 제발 나 같은 사람 안나서게 인원 줄어들게 하지 말고 참석들 많이 하쇼
당신들이 의견이 맞다는거 증명 좀 해달라고......
암튼 촛불의 숫자 줄어들게 하지말고 비폭력으로 대안들 좀 찾아보쇼 제발....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