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은 어용 단체인가? [7]-2008.06.12

* [멍박퇴진] 예비군은 어용 단체인가? [7]
* 조광연
* 번호 1118863 | 2008.06.12

촛불문화제에 참여하는 예비군들이 도를 넘어선 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촛불문화제의 일원으로 참여하고 싶으면 예비군복 벗고 참여하고 자유발언 기회를 얻어 주장을 펼치던가 하십시오.

예비군복 입은 단체가 되어 시민들의 항쟁을 좌지우지하고 방해하는 행위는 어용에 가깝습니다.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