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06/09/23 | 2 ARTICLE FOUND

  1. 2006/09/23 (2)
  2. 2006/09/23 진서의 비행기 (2)

다시 쓰는 일기 2006/09/23 17:26

요즘 캐논 G3로 이것저것 찍고 있는데 점점 재미가 붙는다.

매일 부지런하게 뛰어다니는 우리형의 발과......

사진엔 좀 거칠게 나왔지만 너무 보드라운 봉숭아의 발..

 

뒤꿈치를 다친 후 걷는걸 영 불편해 하면서도 선부동에서 와동까지 만만치 않은 거리를

늘 걸어다니는 형..거칠지만 예쁜..우리 형 발...

이런 순간을 위해서 사람들은 카메라를 들고다니나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09/23 17:26 2006/09/23 17:26

진서가 한달동안 방과후 특기수업으로 점토를 배웠다.

제법 많은 것들을 만들어왔는데 아직도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것은

이 비행기 뿐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09/23 17:12 2006/09/23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