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지옥 갈래요. 천국에 부시 있을 거잖아요.

* 이 글은사루님의 [물신숭배] 에 관련된 글
오늘 아침 초인종이 울린다.
누구세요?
네, 성서 공부도 하면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는데요 ...
아, 그러세요. 사실 저도 성서 공부하는 사람이거든요. .. (침묵) .. 자, 그럼 수고하세요.
네. 안녕히 계세요.
음, 이 아주머니/아가씨 마케팅 능력이 현저히 떨어진다. 끈기도 좀 없다. 그러나 예의는 바르다. 좋은 점이다. 성서, 성경 공부하자고 하는 사람들에겐 {저도 성서 연구하는 사람}이라는 말이 대충 통한다. 사실, 성서, 성경은 한자로 된 철학 고전(이른바 사서사경: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시경 서경 역경/주역)이 성스럽다 하여 유학자들이 쓰던 말이다. (김용옥 방송 강의 참조). 한국 정규교육 받다보면 사서삼경 조금이나마 배우니 옳은 응답이 될 수 있다. {예수천국 불신지옥}파들이 거리 선전전도 모자라 드디어 한국은행 발행 화폐에 비공식 사설 광고를 찍어대기 시작했다. 엄청난 열성이다. 요즘 {예수천국 불신지옥}파를 만나면 해 줄 응답이 하나 추가됐다.
예수 믿고 천국 가세요. 안 믿으시면 지옥 불구덩이에 떨어져요.
저는요 그냥 지옥 갈래요. 천국 가면 아침마다 성서 읽고 기도하는 독실한 신앙인 조지 부시 있을 거잖아요. 그 사람과 영원토록 천국에서 살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믿음, 소망, 사랑의 메시지는 {예수천국 불신지옥}파들에게 미움, 소란, 사망으로 변질돼 간다. 예수라는 한 인간의 삶을 철저히 왜곡하고 팔아먹고 다니는 이들의 모습이 어지럽다. 예수는 오늘도 말한다: 그들은 자기가 하는 일을 모르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23:34 / 공동번역)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