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하의 패닉

아놔...

 

큰 일이 난 건 사실이나...

 

그렇다고 대통령이 패닉에 빠지면 우짜란 말이냐??

 

"확전 방지" -->> "단호한 대응" -->> "몇 배로 응징"

 

결국 결론은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성명과 같은 수준

 

너네는 "한 민족"이라고 자랑질 하는 거냐, 지금?

 

생떼같은 젊은 청춘이 벌써 둘이나 불귀의 객이 되었는데,

군 통수권자가 지 말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조차 생각못하고 되는 대로 떠들어버리면,

몇 배 응징은 각하 니가 나가서 총들고 할 건가? 뭐? 책임은 각하 니가 진다고? 뭘로?

 

이러다가 진짜 전쟁나면, 이렇게 정신줄 놓고 공황상태에서 횡설수설 하는 각하가 할 짓은 기껏 녹음기 켜 놓고 한강다리 끊은 채 똥줄 빠지게 다른 데로 튀는 거. 조갑제가 국부로 모시자고 설레발이 치는 어떤 사람이 이미 한 갑자 전에 한 짓인데, 아무래도 역사는 이렇게 반복되나? 한 번은 비극으로, 다시 한 번은 초토화로...

 

국민들 대부분이 안정된 자세로 사태의 추이를 지켜보고 있으니 각하도 좀 마음의 안정을 찾고 제정신 모드로 상황판단을 해보길 바란다. 씨잘데기 없이 제풀에 놀라서 땀 삐질거리며 몇 배로 응징 어쩌구 장군님 수하들같은 소리 그만하고.

 

아우... 이렇게 새가슴 쥐가슴인 각하를 모시고 사는 국민이 대범한 건지 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11/23 23:58 2010/11/23 23:58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hi/trackback/1354
  1. 헐. 가카 멘트가 바뀌었군요. 이게, 민간지역 폭격 때문일 듯 싶어요. 처음에는 즉자적으로 아 시발 서해 짜증남 이 정도 수준이었다가, 가만 있어봐 이 새끼들 지금 결국 본토 때린 거잖아? 니들 다 뒤졌음 하게 된 것.

    내 주변 인민들은 평소, 그냥 북괴뢰 저 넘들은 먹고 떨어지게 하는 게 상책이다 주의가 많은데, 오늘은, 당장 드랍쉽 뽑아라 예비군도 끝난 내가 탄다 메딕 없어도 된다 이렇게 난리치고 있음. 이래저래 뒤질 꺼면 총 쏘다가 뒤지겠다는 것. 만약 민간인 사망자라도 나오면 이건 뭐...단순하게 논리적인 측면으로만 따지자면, 전쟁을 하지 말자라는 말을 위해서는 군사적 대응에 육박하는 썸씽을 제시해야 하는 정도?

    거듭 말하거니와, 이제 우리는 자본가들의 튼튼한 체력을 기도해야 하는 거임. 뭔 지랄을 하든 전쟁은 안하는 게 갱제에 도움이 되면 사는 것이고, 아 시발 차라리 붙는 게 남는 장사다라는 계산이 나오면 다 뒤지는 거.

    • 그나저나 민간인 실종자가 2명이라는 기사가 있던데, 민간인 사망자까지 나오면 사태가 어디까지 갈지 몰겠어요.

      일단 제 주변 인민들은 관망상태. 죽은 병사들만 불쌍하다는 수준. 무튼 북조선은 이래저래 어떻게 건드려야할 지 모르겠다는...

      우쨌거나 당장 경제상황에 대한 불안증폭 어쩌구하는 기사가 돌고 개나소나 증시동향부터 살피는 폼새를 보니 갑제형 말듣고 땡끄뽑아 주석궁 갈 분위기 잡기는 좀 어려울 듯 하네요. 어차피 우리가 기도해주지 않아도 재용이 체력은 만땅. 이 대목에서 보자면...

      정은이야 이제 북조선 다 먹었다고 해도 뭐 별반 먹을 거 없으니 장사정포로 축포를 쏘건 해안포로 축포를 쏘건 어차피 남는 장사지만 재용이는 이제 겨우 삼성을 지세상 만들었는데 똥포 떨어져봐야 저만 손해. 삼성이 땡끄라도 만들면 붙는 게 남는 장사라고 하겠지만 얘들 전쟁나면 갤럭시장사 그날로 쫄 망하는 거라 에라 씨앙 다 뒤져보세 하고 튈 계제는 아니겠구요.

      패닉에 빠진 각하야 벙커에서 나와 찬 바람 한 번 쐬면 가끔 제정신으로 돌아오기도 하니 낼 아침쯤 되면 대포폰을 대포로 덮어준 장군님에게 마음으로는 감사 겉으로는 립서비스, 이정도로 끝나겠죠.

      지금 계산으로는 조만간 뻥구라닷컴 접고 보따리 쌀 상황은 아닐 것으로 봅니다. 민간인 사상자가 확인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서도...

  2. 행인/아니 근데 나도 증시 동향 살피는데...이 양반이 대놓고 나한테 개나소나라니. 팬이라믄서 면전에 대고 디스를? 이래서 사람은 못 믿는다는 거 ㅎㅎ...다우 존나 빠져서 시작한 것 같은데요. 양키들이 아 저 새끼들 때문에 주식 이지랄 이 참에 까부시자 하면 다 뒤질 지도?

    그리고 자본가의 체력이라는 게 말이죠, 님은 믿는다는 얘기인 듯. 무슨 말이냐면, 국지적으로 후달려서 손해나는 것 정도는 재용이가 충분히 카바할 수 있다라는 게 바로 체력. 그런데 체력이 워낙 딸려서 일단 갤럭시가 망해도 위험요소를 제거하는 게 낫다면 좆되는 거. 여기에 더해 갑제 같은 애들이 입으로는 깝쳐도 자본가들 체력이 튼튼하면 전쟁선동질도 눈치 봐가며 하는 건데, 그렇지 않으면 니들 망해도 북진통일이 장땡임 하면서 난리칠 수 있다는 것. 어쨌든 자본가의 체력에 인민의 삶이 결박돼 있다는 건 아이러니. 혹은 일성이네 족속들이 그냥 죄다 병신.

    가카 멘트는 립서비스쪽일 듯. 가만 보니 되게 이상하더라고요. 교전규칙을 바꾸겠다가 아니라 무시해도 된다라니. 이게 뭔 소리여. 내가 군에 대해 몰라서 그런가. 혹은 뭐, 막말로 의회를 소집해서 폭격 승인을 받는다던지 하는 얘기도 없고. 퍼뜩 민간지역 폭격의 중요성을 깨달아 강하게 멘트를 함과 동시에 북괴뢰들한테 이번에는 뗑깡 부려봤자 얻을 거 없다는 메세지 전달 정도? 바램인데, 바램만은 아니길 바라.

    아 시발 진짜 하루하루 먹고 살기도 퍽퍽해 죽겠는데 이게 뭔 지랄인지. 전쟁 나면 인민이 죽는 건 당연하고, 전쟁 난다 하는 얘기만 있어도 순식간에 좆 같애지는 게 인민의 삶이거늘.

  3. 그건 그거고, 여전히 논리적으로만 따져서요, 민간지역 폭탄 맞았는데 군이 가만히 있는다는 것도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인민 입장에서는 전쟁 나면 인민이 죽을 뿐이다라는 말이 안 통하는 상황이 된 거잖아요? 전쟁이 안 나도 동네 이장집 지붕에 폭탄이 떨어지니까. 차라리 총 쏘다 뒤지고 싶어지는 건 일종의 인지상정?

    아 내가 전쟁 필연을 얘기하는 건 당연히 아니고요. 주변 반응들이 워낙 쎄서 그냥 그렇다는 얘기일 뿐.

    • 아놔... 저야 낼까지 수습해야할 일이 있어서 밤샘깐다지만 쩜셋님은 우짠 일로 야밤 덧글링을 하시나 했더니 개나 소나 중의 한 분... 옥... 팬이 이러면 안 되는데, 인기관리차원에서 용서를.

      우쨌든 제가 걱정하는 것도, 재용이 몸빵여부는 글세 믿는 구석이 있으니까 영 걱정 덜어놓더라도, 쩜셋님 말하는 그 인민이라니까요. 온두라스랑 엘살바도르가 국대 축구경기장에서 사고터져 박터지게 싸운 게 실상 양국 정부가 이참에 함 붙자 한 것도 있지만, 그 전에 양국 인민들끼리 이미 박터지게 다구리놓기 시작한 게 있거덩요.

      원래 전장에서 대가리도 안 내밀고 철모 위로 총들고 쏘다가도 옆에 있던 전우가 어라 걍 한 방에 가네 이러면 눈 돌아가서 대놓고 총질모드... 이게 인지상정인지라 동네 분위기가 어떻게 변할지, 그게 또 인민들에게 어떤 분노를 유발할지 그거 참 앞이 안 보이네요.

      뭐 보아하니 이미 언론이 안정분위기 유발하는 태세에 돌입한 걸로 봐서 거기까지 가진 않을 듯 한데, 엊저녁까진 제 주변 반응들이 그닥 쎄지 않았지만 날 새면 어떨지 또 몰겠어요.

      교전규칙 이야긴데 각하가 세배의 응징 드립 떨어봐야 그게 이미 교전규칙상 존재하는 거고, 이 쥐대가리는 도대체 할 말과 못할 말 구분을 못하고... 대포폰 대포로 덮어줘 감사 그러면 솔직하기라도 하지... 죽은 해병들만 거듭 불쌍하고...

      어차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야 포질 해서 남한에게 뭐 얻어먹을려고 한 거 아니니까 각하가 니들 뗑깡 부림 다 죽임 해봐야 눈도 깜짝 안 할 거고. 뭐 당장 개성이 돌아가길 해 금강산이 돌아가길 해... 에혀...

      발등의 불이나 수습해야겠습니다. 쩝...

  4. 천안함때도 그렇지만 이번에 죽은 장병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아프네요.
    진짜 개네가 무슨 죄라고... 아무튼 실종된 분이라도 얼른 돌아오시길 빌뿐입니다.

    • 군인의 숙명...이라고 하기엔 그 사건이나 이번 사건이나 허무하기가 이를 데가 없죠. 하긴 진짜 전쟁나서 교전 중에 사망하더라도 마찬가지겠지만요. 우쨌던 이번 건 같은 경우는 민간인 거주지역에 포탄 떨군거기때문에 문제가 보통 심상찮은 것이 아니네요. 무튼, 저도 실종된 분들 어서 생생하게 살아돌아오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