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코로나 이후?
- 무위
- 2020
-
- 다큐를 봤다.
- 무위
- 2019
-
- 입학 상담?
- 무위
- 2019
-
- 나는 왜 요즘 글을 안쓸까?
- 무위
- 2018
-
- 벌써 자식 덕을...(1)
- 무위
- 2018
거리상으론 서울과 가까워 졌는데 교통편이 불편해서 오히려 송탄에서보다 서울이 더 먼 느낌도 든다.
이사한지 두주가 지났는데도 집안은 아직 정리 안됐고, 난 아직 돈벌이를 시작하지 못했다.
3월초까진 그냥 까먹고 살기로 했는데 참 못할 짓이군. ㅜㅜ
요즘 인터넷이라곤 물건 살 때 말고는 별로 안했는데 어제하고 오늘은 하도 갑갑해서 들어왔다.
민노당 때문이다. 용인으로 이사와 이곳 지역에서도 민노당 활동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기도 했는데 이젠 뭐 그런 고민할 일이 당분간은 없겠다. 곧 탈당할테니까 말이다.
이번 주말에 송탄지역 당원들과 모임을 하기로 했다. 그냥 흩어질 수는 없으니까.
한편으로 되지도 않는 논쟁을 할 필요없이 생각 비슷한 사람들끼리 같이 갈 수 있다는 것이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하면서도 민노당이 쪼깨지는 상황이 아주 심난하기도 하다.
근데 집안은 언제 다 정리하나? 이게 더 심난 한 것도 같다. ^^
댓글 목록
경선
관리 메뉴
본문
용인이라해도 정말 저에겐 다 먼지역이라는거..고생하셨네요. 이사도 하시고 바쁘시기 까지 하시니..힘내세요~이사하고 한달되어야 정리좀되는거같던데...이삿짐정리가 젤 힘들죠. 기운내세요~ 새해복도 많이 받으시구요~^-^부가 정보
스머프
관리 메뉴
본문
아...드뎌 이사를 하셨군요! 용인이라니 제겐 송탄보다 가까운 곳이네요. 집들이 하시면 꼬옥~! 놀러 갈게요...글고, 저도 민주노동당 깨지는거 보고 좀 심란했어요. 당원이 아닌게 다행이라고해야 하나 싶으면서도 그동안 고생한 사람들 생각하니 한숨이 저절로 나오더군요. 근데, 무위처럼 저도 맘에 맞는 사람들과 신당차릴 생각을 하면서 심난함을 달랜다고나 할까요? 그땐 꼭 당원이 될거구요..^^
부가 정보
무위
관리 메뉴
본문
경선: 실크벽지로 처음 도배해봤는데 다 떨어져서 완전 다시해야해 ㅠㅠ스머프: 교통이 불편해요. 강남역에서 집앞까지 오는게 있기는 하지만요. 하여튼 명랑좌당에서 만나요^^
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