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팔레스타인 평화를 위해 국제연대행동에 함께해요

오늘은 팔레스타인평화연대에서 온 메일을 중계합니다.

민간인에 대한 공격을 거리낌없이 행하는 이스라엘을 보며 마음만이라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직장 때문에요...)

 

더불어, 국제연대행동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팔레스타인평화연대의 홈페이지(http://pal.or.kr)에 방문하여 온라인 공동행동으로서 게시판에 글남기기 정도는 함께 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폭격이 하루가 다르게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죠지 부시는 이스라엘의 공격이 정당하다고 지지하고,

이스라엘은 납치된 갈리드 샬리트 상병의 석방을 위한 공격이라고 이야기하면서,

가자지구에 있는 하나뿐인 발전소를 파괴하고, 병원은 전력이 끊기고, 음식이 썩어 가도록 합니다. 

하마스 정부를 통째로 체포해 버릴 수가 없으니, 그대신 가자지구라도 완전히 파괴해 버릴 모양입니다.  

팔레스타인 인권센터소장은 기반시설을 파괴한 것은 가자 지구에 있는 모든 민간인들에 대한 처벌이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우리가 무엇으로 연대의 활동을 펼칠 수 있을까요?

이스라엘의 광기를 저지지키기 위해 돌아오는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광화문 이스라엘 대사관 앞에서 모입니다. 

파괴된 가자지구가 아니라, 고립된 팔레스타인이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수많은 이들이 뻗고 있는 연대의 손길이 향하는 곳이 가자지구, 팔레스타인 이라고 믿습니다.

연대의 목소리를 담아 [국제연대행동]을 펼칩니다.

 

- 일시: 7월 10일(월) 오전 10시 30분
- 장소: 이스라엘대사관(광화문)

 

7월 10일(월) 국제연대행동에 공동 주최로 참가할 개인이나 단체는 미리 연락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참가자 분들은 피켓을 직접 만들어 오셔도 좋습니다.->   7월 10일 국제연대행동에 참여 바랍니다. 

 

각 곳에서 벌어지는 저항의 소식과 날로 가속화 되는 폭격에 대한 가자지구 현황, 그리고 그외 다양한 정세의 흐름 등등을 번역해서 여러 공간에 퍼 나르려고 합니다. 영어로 된 문서를 번역하실 수 있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번역에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번역팀이 가동될 때입니다.

 

가자지구에서는 지금,

전력 공급이 끊긴 가자의 병원 , "하마스의 승리, 취소 가능? , 이스라엘, 가자지구 이틀째 공격…美 "이스라엘은 정당" , " 이스라엘은 군사공격을 중단하라"

 

팔레스타인 소식을 여러 곳에 올려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