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천자의 나라중국상고사의 진실

천자의 나라 중국상고사의 진실

이글은 중국판 우주인의 메시지 서문으로 라엘리안 국제 본부에서 보내온 내용입니다.

 중국상고사인 삼황오제시대는 하늘에서 천제들이중국문화권에 인류를 창조하신 후에

문명을 전수하여 문명국가를 창건했던 실존역사입니다.

 

중동의 히브리 문명에서는 천제들을 엘로힘이라고 불렀으며 엘로하의 복수로써 신으로 번역하였지만 신이 아니라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들입니다,

 인도에서는 천제들을 브라흐만(범천)등의 복수로 불렀습니다. 중국 인도 중동등에서 문명을 건설한 천제들이 모두 복수인 것은 우연한 일치가 아니라 동일한 외계의 행성에서 도래하였기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천제들은 세계 7곳에 실험실을 건설한 후에 인간을 창조하고 문명을 전수했습니다, 중국에 천제들은 중국지역에 실험실을 건설한 분들입니다. 중국상고사에는 창세역사가 창세신화로 전해오고 있으며.신화가 아니라 진실입니다.

 

  천제들은 모두 자신들의 행성에 귀환한 후에도 시대에 따라 인류를 지도하기 위하여 메신저들을 보냈습니다, 중국에 파견한 메신저의 대표적인 분이 노자입니다. 인도에 파견한 메신저는 석가입니다. 노자와 석가의 사상이 유사한 것은 동일한 천제들(엘로힘) 그들을 파견했기 때문입니다.

 당나라 황실은 노자를 시조로 신봉했습니다. 중국고대유물에 중첩된 삼각형(   ) 심벌이 많이 발견되는 것은 천제들의 심벌에서 유래됐기 때문입니다. (   )자는 불교의 심벌이 아니라 천제들이 전수한 것으로 고대 중국에서도 사용한 것입니다. 노자시대에도 만자(   )심벌이 발견되는 것은 우연한 것이 아닙니다.

 

  책의 저자 라엘은 프랑스에서 기자로 활약하던 1973 12 13 프랑스 중부지방에 있는 클레르몽 페랑의 사화산 분화구에서 외계로부터 엘로힘이라는 천제들을 만난 1975 10 천제들의 UFO 탑승하고 그들의 행성(불사의 행성) 방문하여 노자,석가 40여명의 과거에 지상에 왔던 메신저들을 만난 지구보다 25천년 진보한 과학문명을 경험하고 천제들이 인류에게 전해 달라는 메시지를 갖고 귀환했습니다.

 

책은 천제들이 세계7 지역에 건설한 실험실 히브리 문화권에 실험실을 건설한 천제들의 창조역사와 관련된 내용과  인류의 미래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히브리고대기록을 원용한 이유는 오랜 세월로 천제들의 기록이 많이 훼손되었지만 중요한 부분은 비교적 유지되었기 때문에 천제들에 대한 상고역사의 기록보존이 안된 문화권에서는 책을 통해서 상고역사의 진실을 이해할 있도록 조치한 천제들의 배려와 관심의 결과였습니다.

 

 특히 책을 중국어로 번역한 것은 과거 중국에서 인간을 창조하고 문명을 전수한 천제들에 대한 중국상고역사가 신화가 아니라 실존한 역사임을 알리는데 있습니다. 불사의 행성에 있는 천제들을 만나고 귀환한 저자는 중국정부가 그를 초청한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천제들이 중국정부에 전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며 중국이 21세기 세계의 중심국가가 있는 정책을 제시할 것이다.

 중국은 천제가 건설한 천자의 나라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