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 더위에

덥다.
 
1. 어제 구로마을TV 활동가들은 인천무형문화재 전수교육관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 2022 더늠 30주년 단오맞이 인천풍물대동굿한마당 살어리해방세상 살어리를 송출하기로 했다.

2. 전 날 저녁 인천무형문화재전수관이라는 곳을 찾으니 무형문화재전수관이라는 곳이 나왔다.

3. 19번 버스를 타고 부천시청역 2번 출구 현대백화점이마트에서 하자. 7호선 부천시청역 승차를 한 뒤 석남역에서 인천2호선 환승아시아드경기장역 하차. 4번 출구로 나와 공촌 사거리에서 595번 버스를 탄다녹청자박물관에서 하차 하면 도보로 70m 거리에 무형문화재전수관이 있다.

4. 2시간 가까이 움직였는데도착하니 그 장소가 아니다문학경기장 근처라는데나는 무슨 이유로 이 더위에 이런 곳에 와 있는 것일까다시 목적지를 향해 1시간 가까이 움직였다더워서 쓰러지는 줄.
 
5. 이동 중 G에게 전화를 받았다저녁에 G에게 보낸 글 중 일부.
 
오늘 돌아다니다보니 작년에 대리 운전할 때가 떠올랐습니다그 때도 어디가 어딘지 모르고 지도 앱만 의지한 채 낯선 길을 다녔었거든요처음 타보는 버스라서 낯설었지만그래서 당황스러웠지만이런 경우가 아니면 또 언제 오늘처럼 인천을 돌아다니겠나 하는 생각에 문득 기분이 좋았습니다.
 
때때로 내 생각과 다른 일들이 벌어질 때당황하지 않고주변을 돌아본다면 평소에 생각하지 못했던 또 다른 즐거움을 알 수도 있지 않을까요마치 생각지도 않은 시간에 G의 전화를 받았던 것처럼 말입니다.
 
2022.07.04.
눈물이 마른자리...
#구로마을TV #여기가어디? #덥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