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네이버 지식IN의 어느 JMS 정명석 신도

JMS 정명석과 관련한 글은 가능하면 쓰지 않으려 했는데결국 또 한 번 끄적인다.
 
네이버에는 지식IN이라는 것이 있다누군가 궁금한 문제가 있으면 물어보고 사람들은 자신이 아는 범위 안에서 이야기를 한다그리고 가끔 종교 문제에 대한 질문이 올라온다최근 넷플릭스 영향으로 JMS 관련 질문들이 올라오고 있다그리고 이에 대한 답변들 중 JMS 신도들의 답변도 있다예전에는 JMS 신도가 질문을 하고 JMS 신도가 답하는 재미있는 구경도 할 수 있었다.
 
JMS 정명석과 관련해서 시끄러울 때 마다 한 번씩 네이버 지식IN에서 JMS라는 검색어로 질문들을 찾아본다오늘도 그렇게 들어가 봤다. ‘JMS는 무슨 뜻이죠?’ 라는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을 한 JMS 신도가 있었다.
 
예전에도 이 사람을 본 것 같아서 한 번 들어가서 봤더니 최초 답변일이 2010년 7월 20일이다꽤나 오래 지식IN에서 산 사람이다이름도 JMS 신도답다. ‘생명을 ****’
 
첫 답변(2010년 7월 20)은 JMS(정명석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가르치는 말씀은 어떤 내용인가요라는 질문에 답한 것인데질문자가 비공개지만 추정하건데 JMS 신도로 보인다왜냐하면질문이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곳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jms(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어떤 말씀을 가르치고 있고
어떤 인생관을 심어주는지 궁금합니다.
 
안 좋은 이야기는 많이 들어서 대략 알고 있습니다.
말씀에 관한 부분만 답변을 원하니 안 좋은 내용의 글은 자제해주세요
 
이 질문에 답변은 9개가 달렸고, 9개 모두 JMS 신도가 달았다그 중 한명이 생명을 ****’.
 
생명을 ****’ 라는 JMS 신도는 2023년 3월 9일 현재 3,913개의 답변을 했고채택답변이 2,662개로 84%의 답변 채택률을 가지고 있다무려 12단계인 달신이고조만 간 13단계인 별신이 될 것 같다내공순위는 무려 8,353위 이게 어느 정도인지 모를 것 같아서 비교하기 위해서 내 내공순위를 적는 다면 5,995,437위다네이버 지식IN에 사람이 이리도 많다내 다른 ID는 내공순위도 없다ㅎㅎㅎ
 
생명을 ****’ 가 2010년부터 지식IN에 살았으니 무려 13년을 지식IN에서 살고 있다전문 분야가 IT 전문가라고 하는데초기 답변은 대부분 JMS 정명석과 관련한 방어 글이었다사실 2010년이면 정명석이 10년 형을 받고 감옥에 있을 때였다정명석은 항소심에서 징역 10년을 선고받았고, 2009년 대법원에서 항소심이 확정돼 감옥에서 수감 생활을 했다. 1심 6, 2심 10, 3심 10년 확정.
    
정명석은 10년 형을 받고 수감 중이었음에도 JMS 신도들은 정명석의 감옥 수감은 억울한 재판의 결과 이었다고 주장을 했다그리고 지금도 넷플릭스에서 JMS 정명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각자의 위치에서 그때처럼 연막을 치고 있다.
 
네이버 지식IN에서 JMS라고 검색을 하면 나오는 질문들을 확인해보면 과거에서부터 JMS 신도들이 어떻게 활동을 했는지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생명을 ****’가 JMS 정명석의 성범죄를 정말 모르고 있다면 슬픈 일이고정명석의 성범죄를 알고도 그리 하고 있다면 할 말이 없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덕분에 세상이 뒤집힐 것 같지만조만 간 JMS 정명석에 대한 세상의 관심은 사그라질 것이다그래서 슬프다.
 
나는 JMS 신도들에게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다단지 정명석은 성범죄자라는 것무지막지하고도 화려한 변호인단을 세웠지만결국 JMS 정명석은 또 다시 자신이 저지른 죗값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
 
대한민국 사법부는 정명석의 범죄를 인정했다.
2008년 1월 10일 대법원(민사), 2009년 4월 23일 대법원(형사)
 
정명석은 성범죄로 10년 감옥살이를 하고 나왔지만, 2023년 현재 JMS 정명석은 성범죄로 다시 재판을 받고 있다.
 
나는 네이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JMS 신도들과 싸우고 싶지 않다단지정명석이 재판에만 나오면 자기는 메시야가 아니라고 했다는 것은 말해주고 싶다모사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정명석이 재판에서 그렇게 이야기 했다는 것만 알려주고 싶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를 보고서 JMS 정명석에게 경악한 분들에게는 이런 부탁을 하고 싶다.
 
정명석의 범죄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되 피해자들에 대한 이야기는 가려지면 좋겠다범죄자는 정명석이고정명석이 저지른 범죄를 가리려는 기독교복음선교회와 변호인단에 대한 분노는 하더라도정명석에게 피해를 입은 생존자들을 위한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없다면피해자들에 대한 관심은 조용히 거두면 좋겠다.
 
이 글도 또 여기저기 올린다.
 
2023.03.09.
아침안개
 
2023년 3월 9일 네이버 지식IN 등급 관련 캡쳐내 등급은 초수, ‘생명을 ****’은 달신
 
#일상 #네이버 #지식IN #나는신이다 #JMS #정명석 #넷플릭스 #기독교복음선교회 #성범죄자 #부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