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1
프로필
- 제목
- 안녕? 동치미한사발 들고가세요~
- 이미지

- 설명
- 상황을 곰삭일 시간...
- 소유자
- 동치미
공지사항
찾아보기
태그 구름
- 신민아도넘흐좋고 ㅠㅠ
- 똥물이 농사를 망치지는 않을까
- 미친정부
- 노동자공화국
- 케케케케케케
- 트랙백은 어떻게 하는거야
- 이제 술이 다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되었군 허허...
- 노동영화제
- 구조조정
- 해
- 꿱꿱꿱
- 다 돌려놔~
- 쿨피스
- 꺄~ ;;;
- 내 후손은 여주 강에서 놀수 없는건가
- 반성/그만푹자자
- 그렇담 현실은?
- 조승우는역시멋지군.
- 그래도 읽어보자! ㅋㅋ
- 여주만 생각하면 감상적이 되버린다 헥헥
- 결혼
- 정리해고
- 아님 머;;; 훌쩍.
- 법은 왜있는거야-이질문은 왜하는거야
- 모델
- 이제는 올갱이도 못보고
- 저용량
- 내 겨털은 소중해
- 찾아줘찾아줘
- 물고기대가리같으니라고 ㅋㅋ
저자 목록
안녕? 동치미한사발 들고가세요~ - 최근 글
최근 글 목록
-
- 고양이 울음
- 동치미
- 2010
-
- 여주. 아... (1)
- 동치미
- 2010
-
- 목소리도 노래도 참 좋아요(3)
- 동치미
- 2010
-
- 아리랑 - 조정래(5)
- 동치미
- 2010
-
- 불편함. (2)
- 동치미
- 2010
안녕? 동치미한사발 들고가세요~ - 최근 트랙백
최근 트랙백 목록
-
- 트랙백 뭥미? 먹는거임?
- 2010
-
- 노동영화제 가고 싶었다.
- 2009
-
- 탈당전에 썼던 글을 보며 문...
- 2009
-
- 당신은 나의 영혼
- 2009
-
- 이거 재밌네.
- 2008
안녕? 동치미한사발 들고가세요~ - 최근 댓글
최근 댓글 목록
-
- 겨털도 깍지말고 브래지어도...
- 쿤니링스
- 2010
-
-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
- 비밀방문자
- 2010
-
- ㅋㅋㅋㅋ
- 동치미
- 2010
-
- ㅎㅎㅎㅎ오늘도 비가 오네요...
- 난다
- 2010
-
- 어!! 비온다!!! 으흐흐흐흐 ...
- 동치미
- 2010
즐겨찾기
방문객 통계
-
- 전체
- 239812명
-
- 오늘
- 104명
-
- 어제
- 374명
방명록 글 목록
관리 메뉴
본문 메뉴
눈 아푸다보기 빡세.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어둠의 자식같은 블로그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실은 저도 술먹어서 약간 정신없는 상태-_-이름이랑 비밀번호랑 블로그주소를 일일히 치기가 귀찮네요..ㅠ
ㅋㅋ 즐겨찾기에 추가했어요..
우리 인도여행 꼭 가요..ㅋㅋ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띠여 행행;이 방명록은 내 전용인감?
내가 글을 쓰면 보기는 하는건감?
거기도 날이 추워 졌는감?
혹 몸에 이상은 없는감?
선거 준비는 잘 되어 갔는감?
아니면 벌써 끝냈는감?
좌변기에 상하수도는 이상 없는감?
남자 친구랑 잘 지내는감?
나보고 싶진 않은감?
니가 나라면 11월 말에서 12월 사이에 2주간 휴가를 준다고 한다면 어떤 기간을 택하겠는감?
초고속 인터넷 시대에 우리가 요즘 대화가 너무 없었던 거 같아 그간 궁금했던 것을 정리해보았다. "~감?"채가 마음에 안 들면 다음부터 다른 말투로 바꿔보려 노력 해 보겠다.
여전히 사장은 나를 노동자 취급하지 않고 사용자 취급을 하고 있다. 월급이나 펑펑 주고 그러면 또 모르겠다.
사장은 생산뿐 아니라 이곳 현지인 들과도 전쟁을 치루는 중인데 나는 사장의 무기중의 하나다. 왜 내가 그 노릇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더 힘든 일을 시켜도 불만 안할 자신 있는데 매일 나에게 시키는 일이 그들을 잘 관리하라는 것이다.... 나도 노동자다!!!
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