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국경 순찰대, 지역 주민, 의원들이 카말라의 사진 촬영 기회를 망가뜨렸다

국경 순찰대, 지역 주민, 의원들이 카말라의 사진 촬영 기회를 망가뜨렸다
2024년 9월 28일

 

카말라의 뻔뻔스러운 국경 방문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국경 차르가 1,190일 만에 처음으로 국경을 방문한 것이다.

 

카말라가 남부 국경에 도착한 지 11시간 만에 한 번의 시도는 치욕적인 실패였습니다.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동료들의 예측 가능한 반전에도 불구하고요.

 

 

18,000명의 국경 순찰대 요원과 기타 인력을 대표하는 국가 국경 순찰 위원회는 카말라의 방문을 비난했습니다.

 

" 그녀는 경영진 두 명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요원들과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 그녀는 사진 촬영을 위해 20분 동안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게 그녀가 한 전부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실제로 신경을 씁니다."( Art Del Cueto, National Border Patrol Council 부사장 )

 

" 해리스는 3년 이상 자신이 만든 국경 문제를 무시했습니다. 그녀는 사진 촬영을 위해 20분 동안 그곳에 가서 NPBC가 이전에 말했던 것 중 일부를 반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그녀는 지난 3년 반 동안 어디에 있었을까요? " ( @BPUnion on X )

 

"해리스는 애리조나에서 CBP가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4년 동안 800만 명 이상의 불법 이민자를 체포했고 이제 선거 38일 전에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BPUnion on X )

 

"해리스는 그녀가 국경 순찰대원의 초과 근무 수당을 인상하는 데 역할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진실과는 거리가 멉니다. 국경과 관련된 모든 일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그녀를 필요로 할 때 그녀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 @BPUnion on X )

 

지역 주민들은 그녀의 방문을 모든 정치와 마찬가지로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국경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녀는 국경을 개방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녀가 하는 말은 하나도 믿지 않습니다."( NBC 뉴스 )

 

"우리가 그녀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샌프란시스코로 돌아가서 당신이 망친 것을 고치라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말해줄 당신이 여기 있는 것은 필요 없습니다. 국경 차르로 3년 반을 지낸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은 너무나 명백하기 때문입니다."( 폭스 뉴스 )

 

"그녀는 마지막 순간에 표를 얻으려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3년 반, 4년 전에 어디에 있었습니까?" ( 폭스 뉴스 )

 

"[그것은] 정치입니다. 물론... 그녀는 3년 반, 4년 동안 어떤 결과를 가져올 일을 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또 다른 단어 샐러드를 계속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폭스 뉴스 )

 

"모두 홍보입니다. 그녀가 여기 있는 것 같고, 그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저 승리하는 것만 신경 씁니다."( 폭스 뉴스 )


지역 의원들의 비난이 계속되었습니다.

 

후안 시스코마니(AZ-6) 의원 : "정치적 점수를 따기 위한 사진 기회에 불과합니다. 3년 반 동안 부통령은 이 위기를 해결할 위치에 있었지만, 대신 무시했습니다."

 

Darrell Issa(CA-48) 의원 : "Kamala는 미국에 사과를 해야지, 사진 촬영 기회를 줘야 하는 게 아닙니다."

 

모니카 델라 크루즈(TX-15) 의원 : "이 마지막 순간 방문이 해리스가 애리조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여론조사에 나온 상황에서 이루어진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사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해리스의 감독 하에서 우리는 전례 없는 국경 위기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우리가 누렸던 안전한 국경과는 극명하게 대조적입니다."


카말라의 짧은 여행이 왜 실패했는지 알기는 쉽습니다. 그녀는 임기 내내 폭력 범죄자와 갱단원을 포함한 수백만 명의 불법 이주민을 미국 지역 사회로 유입하는 데 주력하면서 국경 안보는 뒷전으로 미뤘습니다.

 

이제 선거까지 한 달이 남은 가운데, 그녀는 간절히 표를 얻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실히 드러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