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노스캐롤라이나주 페이엣빌에서 타운홀 개최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노스캐롤라이나주 페이엣빌에서 타운홀 개최
2024년 9월 28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미국 45대 대통령은 2024년 10월 4일 금요일 오후 7시(동부 표준시)에 노스캐롤라이나주 페이엣빌에서 타운홀 회의를 개최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다시 한번 유권자로부터 직접 질문을 받고, 그들의 우려에 귀를 기울이고, 그의 정책이 노스캐롤라이나의 일하는 남녀를 우선시하는 이유를 공유할 것입니다. 카말라 해리스는 유권자와 직접 대화하는 것을 꺼리고 언론의 어려운 질문을 피하는 반면, 트럼프 대통령과 JD 밴스 상원의원은 모든 곳을 다니며 모든 사람과 대화하고 미국 국민에게 직접 자신의 입장을 밝힙니다. 

 

포트 브래그의 본거지인 Fayetteville에는 수천 명의 군인 가족이 거주하기 위해 이 지역으로 오고 있습니다. 인구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육군 시설이며 공수 및 특수 작전 부대가 있으며 포트 브래그보다 더 많은 장군이 있는 유일한 곳은 펜타곤입니다. 그러나 Harris-Biden 행정부는 자랑스럽게 군복을 입는 사람들의 가족을 황폐화시켰습니다.  Harris가 취임한 이후 가격이 21.7% 상승하여 노스캐롤라이나 가족은 매달  추가로 1,000달러를 지출했습니다  . 평균적인 Tar Heel 가족은  Harris의 통치 하에서 생활비가 증가함에 따라  이미 거의 25,000달러를 잃었고  노스캐롤라이나 가족은 매달 식비에 134달러를 더 지출하고 있습니다. 누적적으로 노스캐롤라이나의 평균 가구는 2021년 1월 이후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식비에 3,090달러를 더  지출했습니다.   또한 Harris-Biden 행정부는 군인 가족을 돕는 데 그 돈을 사용하는 대신 시설의 이름을 "Fort Liberty"로 바꾸는 데 7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타운 홀은 노스캐롤라이나 전역의 유권자들을 모아 질문을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을 다시 부유하고, 강하고, 안전하고, 위대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듯이, 평범한 미국인들이 트럼프 대통령이 상식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준비가 된 주방 테이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날짜 및 시간:

2024년 10월 4일 금요일

오후 7시 EDT


장소:

크라운 컴플렉스

1960 콜로세움 드라이브

페이엣빌, NC 28306

 

이벤트 타임라인:

오후 4시 – 문 오픈 

오후 7시 – 미국 45대 대통령 도널드 J. 트럼프 연설 

  

일반 입장권: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미디어 자격 증명 요청: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모든 미디어 자격 증명 요청은 2024년 10월 2일 수요일 오후 5시(EDT)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