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역겹다': 최근 밝혀진 학교 총격 사건 피해자 가족들로부터 비난을 받은 해리스

ICMYMI: '역겹다': 최근 밝혀진 학교 총격 사건 피해자 가족들로부터 비난을 받은 해리스 부통령
2024년 10월 01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카말라가 학교에서 경찰관을 철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

 

폭스 뉴스 : 학교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학생들의 유가족들이 2019년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학교에서 경찰관을 철수하는 것을 지지한다는 내용이 담긴 발언이 이번 주에 드러나자 그를 비난했습니다.

 

"제 동생은 카말라가 여기에서 추진하는 것과 같은 자유주의 정책 때문에 샌디훅 초등학교 총격 사건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를 보호할 경찰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학생들은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하고, 덜 보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학교 안전 옹호자 JT 루이스가 X에게 게시했습니다. 루이스의 남동생인 여섯 살 제시 루이스는 2012년 코네티컷 샌디훅 총격 사건으로 사망했으며, 이 사건으로 26명의 어린이와 교직원이 사망했습니다.

 

루이스는 2019년 캘리포니아 상원의원이었을 당시 해리스의 영상이 공개되자 캠퍼스를 "비무장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학교에서 경찰관을 철수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 학교의 비무장화와 경찰을 학교에서 철수하는 것 입니다 . 우리는 현실을 다루고 학교 규율에 대한 불평등에 대해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특히 흑인과 갈색인종 소년들이 초등학교 때부터 퇴학당하거나 정학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해리스는 2020년 선거 기간 동안 캘리포니아 상원의원으로 대선에 출마했을 때인 2019년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