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1/10/29

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21/10/29
    50 개 주 모두에서 미 대선 감사 요구 지지
    dure79

50 개 주 모두에서 미 대선 감사 요구 지지

50개 주 모두에서 2020년 선거 법의학 감사에 대한 요구가 빠르게 지지를 얻고 있음


원래 15개 주에서 온 41명의 주 의원이 서명한 공개 서한에 Maricopa 카운티 투표 검토를 통해 요청한 공개 서한은 현재 38개 주에서 150명이 서명했습니다.

 

0:32 / 1:34
으로 베다니 Blankley


업데이트: 2021년 10월 24일 - 오후 10:39
 


애리조나주 공화당 상원의원 웬디 로저스(Wendy Rogers)는 9월 24일 매리코파 카운티 감사 결과가 발표된 후 50개 주의 2020년 선거 결과에 대한 법의학적 감사를 요구 하는 서한 을 미국인들 에게 발표했습니다 .


원래 15개 주에서 온 41명의 주 의원이 서명한 이 서한에는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38개 주에서 온 150명의 의원이 서명했습니다. 

 

"우리 대의 공화국은 부패한 2020년 선거를 겪었다"고 주장하는 편지 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아리조나 외에도 많은 주에서 선거 과정의 만연한 부패와 부실 관리에 대한 선서 진술서가 축적되었습니다. 사기와 부정확성은 이미 여러 주에서 여러 감사와 조사를 통해 나타났으며 선거 결과의 유효성에 도전하는 소송을 통해 나타났습니다. 여러 주의 여러 카운티에서.

 

"우리는 50개 주 모두가 법의학적 감사를 받아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우리 선거의 미래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유권자 명부는 유권자 캔버스로 지워야 합니다. ...

 

"우리는 각 주가 선거가 성급하고 부정확하게 인증된 선거인의 인증을 취소할 것을 촉구합니다."

 

 로저스에 따르면 매우 기대되는 마리코파 카운티 감사 보고서 에 "애리조나의 선거인단 투표에서 완전한 승자를 선언하기에는 불일치가 너무 많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이 편지가 발표되었습니다  .

 

"우리 운동이 이 편지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저스 상원의원  은 성명에서 말했다 . "서신을 읽고 누가 켜져 있고 누가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켜져 있지 않은 사람들은 서명을 요청하십시오. 서명하지 않으면 프라이머리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조지아주 페리에서 열린 '미국을 구하라' 집회에서 이 서한을 언급했으며, 그 이후로 이 서한에 서명한 의원의 수가 이달 초보다 2배 이상 늘어나면서 기세가 높아졌다.

 

그러나 알래스카, 캘리포니아, 코네티컷, 델라웨어, 하와이, 일리노이, 켄터키, 매사추세츠, 뉴저지, 뉴멕시코, 버몬트, 버지니아 주의 의원들은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가장 큰 적색 주에서 각 주 의원은 Steve Toth(R-Texas)와 Anthony Sabatini(R-Florida)의 한 주 의원만 서명했습니다.

 

서명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지만, 미국의 전체 주 의원 수에 비하면 여전히 미미하다.

 

2021년 9월 30일 현재 주 입법부의 의석은 7,383석이며 그 중 대다수가 공화당이라고 Ballotpedia는 보고합니다.

 

2020년 선거 이후에는 민주당원이 19개, 공화당이 29개 주를 관리합니다.

 


진행 중인 선거 감사에 대한 요구는 민주당원과 주류 언론에 의해 서커스, 잃어버린 원인, 실패한 시도, 잘못된 정보, 심지어 "가짜 선거 감사" 로 묘사되었습니다 .

 

그러나 2022년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퇴임하는 애리조나 공화당 주지사 Doug Doucey의 뒤를 이을 선두주자인 Kari Lake는 주지사 선거에 출마한 민주당원인 Katie Hobbs 현 애리조나 국무장관을 " 봉인"할 것을 촉구 했습니다. 국가의 부정선거 의혹.

 

Lake는 Ducey가 한 것처럼 Arizona의 선거를 인증하지 않았을 것이며 여전히 주의 선거를 인증 취소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홉스 는 "트럼프는 미친 나치의 편에 있다"고 주장 했다.

 

Hobbs 는 "2020년 선거는 우리 주의 역사상 가장 안전한 선거였습니다  . "불행히도 우리는 계속해서 거짓을 조장하는 지도자들을 선출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의 리더십을 바꿔야 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