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3/02

쏜힐 선생의 유족들께

뭐라 위로를 드려야할지 ...

  쏜힐 선생은 전기 우주론을 정립하셔서 ,

        인류의 눈을 밝혀주신 분입니다  

---------------------------------------

1 . 우주 개발 모임에서 부인께 해마다  70 % 송금 

2 . 일찍 돌아가셔서 ,  

     

       제가 부인과 자녀를 쏜힐 선생으로 여기고 , 

             손자녀를 자녀로 , 3 대를 2 대로 여겨 ,   

                  차액을 송금 

--------------------------------------

https://www.holoscience.com/wp/livestream-celebration-of-wal-thornhill/

장례식

 

https://www.youtube.com/watch?v=-nIRzXWd310&list=RD-nIRzXWd310&start_radio=1&rv=-nIRzXWd310&t=0​

흐르는 강물처럼 

 

https://www.youtube.com/watch?v=-jdMsVkJmz8 많은 바람이 되어 

 

* 친일 윤석 , 시기하는 두 놈이 가래침 : 일본 노래 올려서 ?  초밥 안먹나 ? 

 

https://www.youtube.com/watch?v=ZPrS_72Y6ow 상여 소리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쏜힐 선생께서 돌아가심을 슬퍼함

 

우리는 깊은 슬픔과 함께 Wal Thornhill의 사망을 발표합니다.

 

그는 2023년 2월 7일 화요일 호주 캔버라에서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Wal는 Electric Universe 우주론의 세계적인 이론가였습니다.

 

The Thunderbolts Project의 수석 과학 고문; Safire Project의 과학 컨설턴트.

------------------------------------------------

https://www.youtube.com/watch?v=9_V0KE_8c4U  샤콘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바이든 3 심 판결

주문 : ① 사형 + 재산 몰수

        ② 단 3.3 까지 부정대선 사유로 사임하면 , 10 년 금고

이유 : ① 부정대선 외  반인륜적 범죄들을 저질러 사형이 마땅 

        ② 인류 안전과 번창을 위한 우주 개발을 앞당기려면 어쩔 수 없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펌 : 바이든 감독 , 젤렌 연기

우크라 전쟁의 기원은 2004년 컬러혁명, 발단은 2014년 유로마이단 쿠데타
전쟁의 원인, 나토의 동진과 돈바스 전장에 등장한 신나치
전쟁은 땅 따먹기 아니다
윤석열, 오로지 미국만 따르는 ‘아찔한 외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특수군사작전’을 전개한 지 1년이 지났다. 그간 치열한 전황만큼이나 전쟁의 원인과 전세를 둘러싼 극단적인 주장이 난무했다.

대체로 러시아의 팽창주의가 전쟁 원인이라는 주장과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을 물리친 전황만 집중 보도된다.

'과연 사실이 그러한가?'

지난 1년 동안 영국을 비롯한 서방언론의 편파 보도와 이를 그대로 베껴 쓴 국내 언론에 경종을 울리는 책 한 권이 출판됐다. 이해영 한신대 교수의 ‘우크라이나 전쟁과 신세계 질서’가 그것이다.

이해영 교수는 책에서 나토의 동진과 돈바스 지역에 나타난 네오나치의 학살 만행을 전쟁의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 또한 이 전쟁의 성격은 ‘돈바스 해방’, ‘나치 제거’, ‘탈군사화’를 위한 러시아의 정치 행위로 규정했다.

특히 전황 보도에서 ‘우크라이나 대승론’은 장기 전쟁의 모멘텀(추진체)이라고 비판한 이해영 교수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미국이 감독하고 젤렌스키가 연기한 드라마”에 비유했다.


우크라이나는 미국과 나토에서 무기를 지원받는다. 그런데, 탈산업화 이후 미국과 서방은 대량의 탄약을 제조할 수 있는 산업 기반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 때문에 지난 1년간 막대한 무기 손실을 입은 우크라이나군의 열세가 점쳐진다.

무엇보다 러시아보다 10배 많은 15만 명으로 추정되는 우크라이나군의 사망자 숫자로 볼 때 ‘우크라이나 대승론’은 근거가 미약하다.

이와 관련해 이해영 교수는 “전쟁은 땅 따먹기가 아니다”라며, “전세를 볼 때 전선이 아니라 전투력(화력과 병력)을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라고 지적했다.

대러시아 경제 제재의 효과와 관련해 이해영 교수는 “러시아는 자급자족이 가능하며, 수입에 의존하지 않는다. 반면 러시아의 수출은 서방의 경제 후생에 결정적이다.”라며, “러시아를 제재로 통제하려는 시도는 기축 통화로서 달러의 역할을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할 가능성이 크다.”라고 전망했다.

새로운 국제질서가 도래하는데 윤석열 정부는 오로지 미국만 따르는 ‘아찔한 외교’를 펼친다고 비판한 이해영 교수는 전황을 정반대로 분석한 파워 엘리트(군부와 정·재계 지휘부)를 향해 키신저 미국 전 국무장관의 말을 전했다.

“미국에게 영원한 적도 친구도 없다. 다만 이익이 있을 뿐이다.”


우크라 전쟁의 기원은 2004년 컬러혁명, 발단은 2014년 유로마이단 쿠데타

Q. 우크라이나 전쟁을 2014년 돈바스 전쟁의 연장이라고 보는 이유는?

▲ 이해영 : 2004년 컬러(오렌지)혁명을 일으킨 친 서방 세력이 2014년 유로마이단 쿠데타로 집권하고, 돈바스 전쟁이 터진다. 러시아는 크림반도를 병합하고, 돈바스 지역 루간스크주와 도네츠크주에 각각 독립 공화국으로서 특별 자치권을 부여하는 민스크 협정을 체결한다. 돈바스 전쟁의 정전협정인 민스크 협정은 유엔 안보리를 통과해 국제법적 효력을 갖지만, 2주도 지나지 않아 러시아는 미국의 뒷통수를 맞는다. 소련 붕괴 당시 나토가 동진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어긴 데 이어 미국이 또 협정을 깨버린 것. 이렇게 8년을 이어온 우크라이나와 돈바스 사이의 내전에 2022년 2월 러시아가 특수군사작전을 펼치면서 확전된다. 이것을 우크라이나 전쟁이라고 부른다.

Q. 2022년 2월 24일, 러시아가 특수군사작전을 펼친 이유는?

▲ 이해영 : 푸틴이 아니라 젤렌스키가 먼저 포격을 개시했다. 2월 13일 이미 우크라이나군 12만 명이 전선에 배치돼 전면전을 준비했고, 젤렌스키가 바이든과 통화한 후 16일 선제공격 단추를 눌렀다. 바이든과의 통화 기록 다 있다. 당시 젤렌스키는 도네츠크·루간스크인민공화국 침공을 영토 회복을 위한 통일대전이라고 했다.

16일 우크라이나의 침공이 시작되자, 도네츠크·루간스크인민공화국은 총동원령을 내리고 여성과 아이들을 러시아로 피난 보낸다. 그리고 러시아에 도움을 요청한다. 러시아는 ‘유엔의 보호책임 원칙(R2P, 집단학살 위험에 처했을 때 어느 나라든지 보호할 책임이 있다)’에 따라 (돈바스)민족자결을 침해한 우크라를 상대로 24일 특수군사작전을 펼치게 된다.

전쟁의 원인, 나토의 동진과 돈바스 전장에 등장한 신나치


Q. 돈바스 지역이 러시아 땅이라는 근거 있나?

▲ 이해영 : 돈바스 지역이 우크라이나 영토가 된 것은 1922년 소련이 생기고 난 후였다. 당시 우크라이나공화국이 소비에트연방에 가입하면서 돈바스 지역을 요구했고, 레닌은 노동자에 국경은 없다는 프로레타리아 혁명 정신에 입각해 돈바스 지역을 비롯한 동남부 6개 주를 우크라에 편입시켰다. 동남부 6주는 우크라이나와 언어도 민족도 달랐다. 더구나 돈바스 지역은 이미 투표를 통해 독립한 공화국이었고, 러시아와 같은 언어 같은 핏줄을 나눈 한 민족이었다. 그런데 네오 나치와 연합한 우크라이나군이 돈바스 지역 러시아민족을 집단학살하는 만행이 벌어졌으니, 러시아로서는 군사작전을 펼치지 않을 수 없었다.

Q. 2차대전 때 나치가 우크라이나에서 부활했다고는 믿기 힘들다?

▲ 이해영 : 나치 반데라와 UPA(우크라이나 반란군) 배후에 CIA(미국중앙정보국)가 있었고, 우크라 서부 지역에서 활동했다. 1991년 우크라이나 독립 후에는 본격적인 정치활동을 시작했다. 2004년 오렌지혁명 때 두각을 나타냈고, 2014년 마이단 쿠데타 때, 미국의 원조로 아조프 연대는 무장까지 갖추게 된다. 당시 신나치 세력이 만든 자유당은 국회 의석의 10%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렇게 신나치 부활을 주도한 것은 미 국무부 산하의 세계민주주의기금(NED)이었다. 혹자는 젤렌스키가 유대인이기 때문에 나치와 손잡지 않았을 것이라는 주장도 펴지만, 사실 히틀러의 할머니도 유대인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설득력이 떨어진다.

전쟁은 땅 따먹기 아니다

전황 판단은 전선이 아니라 전력 손실을 기준으로 삼아야


Q. 전쟁 1년이 지났는데, 현재 전황은 어떠한가?

▲ 이해영 : 작년 8월까지 우크라이나군은 70만, 러시아군과 돈바스 민병대는 20만에 불과했다. 하지만 숫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리시찬스크 전투와 마리우폴 등에서 러시아군은 엄청난 전과를 올렸다. 8월말 러시아군 단기 사병들이 대거 퇴역하자, 하르코프 퇴각을 결정한다. 10월 러시아는 부분 동원령을 내려 30만 군을 모집, 겨울 훈련에 돌입했다. 아직 이 병사들은 전장에 본격 투입하지 않았다. 하르코프 전투에서 우크라이나가 승리했다고 열광했지만 정작 퇴각한 러시아군은 병력 손실이 거의 없고 우크라이나군만 8천여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현재 러시아의 작전 개념은 적의 전투력을 파괴하는 ‘소모전’이다.

Q. 우크라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지 못하고 퇴각한 러시아가 전세에서 밀리는 것 아닌가?

▲ 이해영 : 러시아의 특수군사작전에서 키예프는 애초에 공격 목표가 아니었다. 3일만에 키예프를 점령하지 못했으므로 러시아가 패배한 것이라는 주장은 서방 언론이 만든 프레임에 불과이다.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전쟁은 땅 따먹기가 아니라는 점이다. 그래서 전세 판단은 전선이 아니라 전투력을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 전투력은 화력과 병력으로 구분된다. 지난 1월 미 국무부 고문 맥그리거 대령은 지금까지 우크라이나군의 사망자 수는 15만7천여 명이라고 발표했다. 반면 러시아군은 1만5천 명으로 1/10 수준이다. 우크라이나군의 사상자 수는 5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우크라이나는 지금 미성년자와 여성을 징병하고 있다. 화력에서도 러시아가 앞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탈산업화 이후 미국과 서방은 대량의 탄약을 제조할 수 있는 산업 기반이 부족한 실정이다. 게다가 지난 1년 동안 막대한 화력을 쏟아부었기 때문에 탄약 보충이 어려운 형편이다.

Q. 앞으로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미·러의 대응 전망은?

▲ 이해영 :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탈나치, 나토 불가입, 돈바스 지역의 독립 등을 지속적으로 요구한다. 미국 네오콘은 주전장을 우크라이나에서 중국으로 옮기고 싶어 한다. 중국 풍선을 걸고 드는 것도 같은 이유다. 미국은 우크라이나를 한반도처럼 정전 상태를 유지하며 분쟁지역으로 남겨둔다는 전략이다. 무엇보다 노르트스트림을 파괴한 자작극이 드러나면서 바이든 행정부에 치명상을 입힐 뇌관을 하나 단 셈이다. 자작극이 들통나면서 바이든 탄핵설까지 나오자 슬슬 출구전략을 세우고 있다. CSI 보고서는 ‘중국과 싸워야 하는데 무기고가 비었다’고 했고, 랜드연구소는 ‘장기전은 미국에 유리하지 않다’는 보고서를 작성했다. 미국의 대우크라이나 전략에 변화를 읽을 수 있는 대목이다.

새로운 국제질서 도래

윤석열, 오로지 미국만 따르는 ‘아찔한 외교’


Q. 우크라이나 전쟁이 국제질서 변화에 준 영향?

▲ 이해영 : 러시아-중국-이란의 정치군사적 전략 관계가 지정학적 코어(중심부)를 형성하는 새로운 국제질서를 생각해 볼 수 있다. 특히 재미난 것은 달러 패권이 무너지기 시작했다는 사실이다. 독자 화폐, 암호 화폐 등 국제 무역 통화에서 달러 체제를 벗어나려는 움직임이 강해졌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자산으로 통했던 미국 국채마저 불안해진 것은 국제질서 변화에 시사하는 바 크다.

Q. 미국만 따라가는 윤석열 정부의 대외 전략에 대해?

▲ 이해영 : 이 문제는 윤석열 자체보다 한국 파워 엘리트들의 실력 문제다. 한국 지배 계급이 만약 슬기롭고 영리하다면 이런 거대한 흐름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정권이 바뀌고 말고 하는 문제를 훨씬 뛰어넘는 거대한 지정학적 대전환에 한국의 파워 엘리트들은 아무 개념이 없다. 반응도 없다. 희한한 일이다. 세계질서는 급변하는데 그저 가만히 있다. 여야, 좌우를 떠나 ‘미국 하자는 대로 가면되나?’라는 질문에 아무도 답을 않는다. 동맹이 뭐가 중요하냐. 이런 측면에서 윤석열 정부를 보면 아찔하다. 집단 아노미 상태처럼 무감각하고 그저 미국이 불러준 그대로 읽고 다닌다.

 

출처 : 민플러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인류 도약 <-- 학문언어 조선어 복원

영어 등 <--산스크리트 어 <== 조선 사투리 

언어는 생각의 도구 ​

조선어 복원 --> 인간과 우주를 정확히 표현 , 생각 --> 인류 도약

============================================

https://www.youtube.com/watch?v=qBkAd-rbLsg

3:04  kha - 해 

      무성 

4:16 거시기 

산스 문자 생각해서 밝힘

이북 사투리 그랬수다레 , 고시니 = 산스

전라도 소금이 온다 

soyo kam on dha 

태우다 머리 와서 쌓인다 

훈민정음 표기 = 산스

寧산 

안능하시오

ning 1 만년 전 말

origin of language 

실담어 --> 세계 언어 뿌리

윌리엄 jones 범어 사전

사투리 = 범어 --> 세계어 

khan 汗 韓

한자 : 범어에 근거 , 우리가 만듦

돈황 나주 국밥 , 풍속 같음

肯 

ghin ge

agree 

grah gan khe 그랑께 

그렇게 이해하고 밝힘

마 

mas 계산 헤아린다 

masigi --> machine

ma nah

meya 대답 

동국정운 : 한글은 집현전에서 만들지 않았다

지 혜 

딩 ㅎㅎ ㅖ

유 ㅇ dhi , wisdom 

* 발음 복원시 참조

동국정운 = 옥스포드 사전 음운

방 향 

vah 

transport 운반 bring 노력 

먹어봐 , 어부봐 , 가봐 * 오랜 의문이 풀렸음 , 보다 see 가 아님 , 

범어 어원 정리 --> 조선어가 세계 언어 뿌리라는 발견으로 이어짐

신미대사 : 범어 전언문 

가림토 신대 : 받침 해결못함

    * 가림다 50 으로 14000 년 전 언어 복원 안되나 ? 

.       은    달

ㄺ 

valg uhn

신미 범어록 , 능언경 언해 : 동국정운 , 실담어와 같음

짤갔다와잉 

ing , go

한자발음 : 동국정운

뗘 tha - vrige , 떼어버리다 

가부러 , 먹어부러 

전남 기층민 : 계속 사투리 사용 

ko 작다

조개 ko mak 

걸어간다

ko ma 

kana li 액젓

니 깐년이 , 깐난이 , 일본어 코마카이

전남 경남 이북 사투리 --> 세계 언어 

顔 

안 

ㅏ 산스 

ㅇ ana face

ㄴ 

문화 역사축 바꿈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외무성 권정근 국장 담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권정근 외무성 미국담당 국장 담화

 

지난 20일 미국과 추종세력들은 유엔안전보장리사회 공개회의라는것을 벌려놓고 우리의 자위권행사를 또다시 걸고들었다.

 

우리는 주권국가의 합법적인 자위권을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 상정시킨것 자체를 매우 불쾌하게 생각하며 강력히 항의규탄한다.

 

유엔안전보장리사회가 진심으로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전보장에 기여할 생각이 있다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여 무시로 벌려놓고있는 미국과 남조선의 전략자산투입과 대규모합동군사연습과 같은 군사적긴장격화행위들을 준절히 단죄해야 할것이다.

 

미국과 남조선이 펜타곤에서 우리를 반대하는 핵전쟁시연인 《확장억제수단운용연습》을 진행한데 이어 미군의 핵잠수함기지방문놀음을 벌려놓으려 하고있는것은 그들의 반공화국대결기도가 어느 지경에 이르렀는가를 그대로 실증해주고있다.

 

세계의 평화와 안전보장을 본도로 하고있는 유엔안전보장리사회가 지금처럼 미국과 추종세력들의 입김에 휘둘리워 불의가 정의를,비법적인것이 합법적인것을 심판하는 란무장으로 된다면 조선반도의 군사적긴장격화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부정적결과만을 초래하게 될것이다.

 

이러한 속에 유엔주재 미국대표가 우리의 대륙간탄도미싸일발사훈련을 규탄하는 《의장성명》채택을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서 다시 추진하겠다고 력설한것은 우리 국가의 자위권에 대한 명백한 침해이다.

 

이는 유엔안전보장리사회가 미국의 대조선압박도구로 전락되고있다는것을 뚜렷이 방증해주고있다.

 

조선반도와 지역의 안보환경을 항시적으로 위협하고있는 미국이 한편으로는 추종세력들과의 동맹강화를 기도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의 자위권을 일방적으로 부정하려드는것이야말로 우리 국가에 대한 로골적인 무시이며 용납 못할 도전이다.

 

자위권은 곧 국권이다.

 

미국이 유엔안전보장리사회를 전면에 내세워 우리의 자위권을 어째보려는 기도를 한사코 추구하고있는 이상 우리는 절대로 이를 좌시하지 않을것이다.

 

조선반도와 주변지역에서 군사적긴장격화의 악순환을 막기 위한 유일한 방도는 미국이 남조선에 대한 전략자산전개공약을 포기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는 각종 명목의 련합훈련들을 중지하는것과 같은 명백한 행동적립장을 보이는것이다.

 

우리의 거듭되는 항의와 경고에도 불구하고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적대적이며 도발적인 관행을 계속 이어가다가는 우리 국가에 대한 선전포고로 간주될수 있다는것을 명심해야 할것이다.

 

그로 인하여 산생될수 있는 결과에 대해서는 미국이 응당 직감하고 감수해야 한다.

 

이번 기회에 유엔안전보장리사회가 미국에 끌려다니며 우리의 자위권을 또다시 탁우에 올려놓을 경우 상응한 강력대응조치가 따라서게 될것이라는 우리의 립장을 다시금 상기시킨다.

 

                    주체112(2023)년 2월 24일 , 평 양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국정원의 범죄들 ( 추가 중 )

기본 : 반역 

극악 : 독립군 노수희 아들 살해 

중범죄 : ① 최고 존엄  모욕 , 선전물 훼손 

 

               2 . 통일 노동계 탄압

                 3 . 네이버의 제 카페를 훔쳐보고 적과 내통

                     4 . 기레기들을 시켜 , 제 명예훼손 

  

 경범죄 :  1 . 이 블로그 조회 수 등을 조작 

 

          2 . 슬픈 음악을 들려줘 , 정서적으로 망치려함 

 

         3 . 기시다를 기소하니 , 아사히 등에 여성 속옷 광고  

 

            4 . 이태원 참사 원인 글을 훔쳐보고 , YTN 시켜 반박 방송

 

                5 . 크롬 클릭 --> 네이버가 뜸 

 

-------------------------------------------------------

      제가 모르는 게 많을텐데 , 기록해 놓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지진 예측 도움 자료

언제 어디에 지진 발생 ? 

예측이 틀리고 ,  대피가 길어지면 불만이 .....

정확한 ...

-----------------------------------------------------

https://www.youtube.com/watch?v=bNUOanyKpy4

11:16 라돈 , 지진 구름

20: 48 지진 : 맑고 건조 , 흑점이 최고였다 쇠퇴할 때 

23:15 흑점 정점 --> 칠레 지진 

25: 50 폭풍과 지진 관계 

26:17 흑점이 8 주 감소 --> 4 주 증가 --> 일본 지진

27:42 대만 , 인도네시아 지진 

28  우주 대기와 지하 에너지 교환 

42:48 행성정렬과 지구가 90 도 각도 이룬 뒤 2010 인도양 지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국정원의 중범죄

01 : 35 쯤 20 대 한 놈이 김정은 선전물 찢어 버리고 도주 

------------------------------------------------------

범죄 발생 -->전과자가 첫번째로 추궁 당함  

안했더라도 형사에게 뭐라 못하는 법 

------------------------------------------

니들이  떳떳하냐 ? 

매국노가 ... 주제 좀 알아라 ^^

1 월 초에 이어 두번째 중범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독립군 외무성 국제기구 담당 김선경 부상 담화

                                     담         화

 

보도에 의하면 유엔 사무총장은 미국과 남조선[한국]의 대조선 군사적 위협 행동에 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자위적 대응을 부당하게 걸고 드는 입장을 발표하였다.

 

나는 미국과 남조선의 우려스러운 군사 행동을 두고는 눈감고 침묵하던 유엔 사무총장이 도발자들에 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정당한 자위권 행사를 ‘도발’과 ‘위협’으로 모독하는 극히 불공정하고 비균형적인 태도를 취하는 데 대하여 강한 불만을 표시하며 강력히 항의한다.

 

우리는 이미 수차례에 걸쳐 유엔 사무총장이 헌장에 명기된 자기의 직분상 의무에 충실할 것과 조선반도[한반도] 문제에서 공평성과 공정성을 견지할 데 대하여 알아들으리만큼 충분히 권고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엔 사무총장이 해를 넘기며 미 국무성 관리들과 조금도 차이 없는 비논리적이고 형편없는 망언을 이어가고 있는 데 대하여 아연함과 개탄스러움을 금할 수 없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의 이번 반응은 연초부터 미국이 전략폭격기와 같은 그 목적이 달리 될 수 없는 분명한 전략 공격 수단들을 조선반도 지역에 빈번히 끌어들이고 남조선과 함께 우리 국가의 안전 이익을 엄중히 위협한 데 대한 대응 조치이며 보다 가깝게는 아무러한 이유도 없이 우리의 자위권을 걸고 드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를 소집한 데 대한 행동적 경고였다.

 

유엔 사무총장이라면 마땅히 올해 조선반도 정세가 더 악화되고 있는 근원적인 문제를 바로 투시해야 할 것이며 그에 따라 정세가 실질적으로 안정되어가도록 추동하는 데 도움이 될 건설적인 건의를 하는 등 공정하고 균형적인 태도를 취해야 할 것이다.

 

조선반도 정세가 또다시 우려스러운 악화일로에 들어선 원인은 전적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힘으로 제압하려는 미국과 남조선의 무분별한 군사적 객기와 무책임한 용감성에 있다.

 

세계의 평화와 안전 보장에서 공정한 역할을 놀아야 할 유엔 기구가 미국의 불법 무도한 대조선 적대시 정책 실행 도구처럼 도용되고 그로 하여 국제사회의 신뢰를 잃고 있는 것은 사무총장인 구테흐스 본인의 불공정한 처사에도 적지 않게 기인된다.

 

유엔 사무총장은 조선반도 문제에 대한 자기의 비이성적인 편견적 입장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는 미국과 그 추종 세력들의 적대적 행위를 부추기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만일 미국과 남조선의 도를 넘는 군사적 모험으로 인해 조선반도에서 누구도 원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미국과 남조선의 도발적 망동을 제지시키기는커녕 그 어떤 우려 표명도 하지 않는 유엔 사무총장 본인이 그에 대한 무거운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음을 명백히 해두는 바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