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결정적 8분간(16:47~16:55)의 의혹!

결정적 8분간(16:47~16:55)의 의혹!!
(다음아고라 / 천민 / 2013-01-12)


18대 대선에는 유령도 투표했나?
이번 18대 대통령 선거에서는 부정선거의 의혹이 너무나 많습니다.

1. 전자개표기를 사용하면서 수개표를 제대로 하지 않은 점.
2. 혼표와 무효표가 나왔다는 것은 전자개표기 제어시스템의 조작이 있어야 가능하다는점.
3. 방송3사를 제외한 모든 언론의 출구조사에서 문재인이 앞섰다는 점.
4. 실시간 개표방송의 투표자수와 선관위의 투표자수가 다르다는 점.


앞서 제가 올린 글에서 보셨듯이 방송 3사는 실시간 개표방송 시에 선관위와
숫자를 정확히 못 맞췄습니다. 방송국이 선관위에서 알려주는 수치대로 발표를 안 하고 마음대로 방송을 했을까요? 절대 그럴 리가 없겠지요.

있는 사실대로 안 하고 뭔가 거짓으로, 더군다나 실시간 방송으로 하려니 삑사리가 날 수 밖에 없었겠지요.

누가 누구를 지지했건 김무성이가 계속 부르짖던 51:49에 맞춰서 전자개표기가 입력된 프로그램에 따라 분류만 척척 잘해주면 그냥 이기는 거지요?

그런데 욕심은 거기서 그치지 않고, 백만표 이상을 확실히 이겨 상대방을 확 눌러버릴 심산으로 유령까지 동원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구심이 있던 차에 어제 주권 방송에서 한영수, 김필원, 신상철 3분이 생방송 대담을 하시는 것을 듣고 감을 잡았습니다.

선관위에서 투표지를 투표인수에 맞게 주는 것이 아니고, 3~5% 더 인쇄를 해서 여유분을 갖고 있으며, 투표지는 지역선관위에서 인쇄를 해서 쓴다고 하는 엄청난 사실을 알았습니다. 권력을 가진 쪽이 언제든 나쁜 마음만 먹으면 원하는 후보의 표를 늘릴 수가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수능 문제지도 기밀에 부쳐 보안과 관리를 철저히 하는데, 대선이 수능보다도 못하다는 말입니까?

우째 이런 일이 있는지. 도대체 이해가 안 되는군요. 보안과 관리가 철저해야 하는 투표함마저 동네 쓰레기통 옆에 버려져 있질 않나. 참으로 개탄스럽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투표수(투표율) 조작에 대한 의구심을 갖고서, 18대 대통령 MBC 개표방송을 다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동영상은 유튜브에 가서 보시면 됩니다.

아래 표를 자세히 보십시오. 이상한 점이 보이시나요?

MBC는 개표가 시작되기 두 시간 전부터 방송을 합니다.
4시 8분경에 현재 투표율을 공개합니다.


 

4시 8분에 전국의 투표율이 65.2%라고 말하며 각 지역의 투표율을 아나운서가 말하고 있습니다. 선관위의 자료와 정확히 일치 합니다.

그리고 5시 8분 전국투표율이 70.1%라고 하며 또 각 지역의 투표율을 소개합니다. 이 역시 선관위의 자료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문제는 선관위에서 공개하지 않는 4시 8분과 5시 8분 사이에 존재합니다.
그 사이의 방송을 자세히 보면, 4시 8분의 투표율이 4시 47분에 가서야 전국 투표율 65.4%로 바뀝니다. 41분 동안 겨우 0.2p 변합니다.

화면 아래 자막으로 실시간 투표율을 4시 47분부터 4시 55분까지 딱 8분간만 내보내 줍니다. 그리고 그 8분 사이에, 0.2p ~ 0.5p 씩 변화하며 계속 올라갑니다.

위의 표와 캡쳐사진을 함께 보겠습니다.


 


 

방송으로 자막이 나오는 8분 동안만 투표율이 엄청나게 높습니다.
전후의 몇십 분간의 투표율 변화는 0.2p나 0.9p 인데 반해, 방송에 표기되는 8분간은 무려 3.8p나 뛰어 오르지요.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모두가 그렇습니다.

4시 8분과 5시 8분 사이에 고루 분배되어 있으면 하등의 이상함을 못느끼지요. 하지만 왜 하필 저 8분간이고, 왜 모든 지역에서 동일하게 저런 현상이 나타났던 것이며, 선관위는 왜 저 부분만을 공개하게 했을까요? 저 8분내에 왕창 몰려 와서 투표한 자들은 누구일까요? 진짜 사람일까요? 유령 일까요?
유령이 표만 투표함에 넣고 갔나 봅니다.ㅋㅋ

나머지 다른 지역도 참고로 올립니다.


 


 

울산시와 세종시는 계속 변화가 없거나 미미하다가
5시 8분에 각각 3.9p4.8p가 한꺼번에 뛰어오릅니다.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지역 모두 방송에서 공개되는 8분안에서만 투표율이 껑충 뛰어오르고 있습니다.


 


 

경남, 제주 지역도 역시 방송에서 공개되는 8분 안에서만 투표율이 급격히 높습니다.
유령들이 출몰 투표했었나? (방송 3사 다 같을 것)


 

거 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256752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