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사고자 합니다.

2009/12/19 13:52

핸드폰을 사고자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폰을 사게 된 건 말년휴가 나와서였죠.

당시 성시경씨가 CF모델이었던 싸이언 랩소디 뮤직폰을 사려고 했었습니다.

이에 LG텔레콤으로 옮기면서까지 사려고 했으나

워낙 신형 모델이라 40만원 이상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기에 포기했었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무료폰을 샀는데 정이 안들어서 인지 정말 관리 안했죠.

덕택에 핸드폰 액정은 금이 가 있고

슬라이드 상단에 LG텔레콤 로고가 그려져 있던 스티커는 뜯어진 지 1년이 넘었습니다.

버튼들도 금이 가 있는 건 물론이구요.

 

시대가 좋아지면서 2년도 안되어 무선인터넷이 되고 운영체제를 가지는 핸드폰들도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대세를 따라 이런 핸드폰들을 사고 싶은데 유지비가 여간 부담스럽네요.

어찌할 지 고민입니다.

그냥 여차하면 랩소디 뮤직폰 살까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baseballkids/trackback/34

  1. Subject : 모토로라, 4.3인치의 대형스크린 스마트폰 개발중

    Tracked from 〓 Processor's IT Blog 〓 2010/01/02 16:53 del.

    모토로라가 4.3인치 대형 스크린을 탑재한 스마트트폰을 개발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31일(현지시간) 언와이어드뷰 등 해외 온라인 미디어들에 따르면 코드명 '쉐도우'로 알려진 이 제품은 4.3인치 WVGA플러스 터치스크린과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탑재한다. 크기면 놓고보면 지금까지 출시된 안드로이드폰중 '넘버원'이다.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X10은 4인치고, 모토로라 드로이드나 구글 넥서스원은 3.7인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다. 외신 보도..